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임별곡19] 눈싸움 보글보글? '스노우 브라더스' 2013-08-26 07:22:50
'스노우 브라더스'이지만, 타이틀 화면에 보이듯이 brothers를 bros. 로 표기한 덕분에 한참 동안 '스노우 브루스'로 불리던 게임이었다. 아직 중학교에 진학하기 전에 일이었으니 그때 당시 알파벳을 알면 얼마나 알았겠는가? 지금처럼 조기교육이니 유학이니 어학연수니 해서 외국에 손쉽게 드나들던 시절도...
엔트리브 '프야매', "깨알 경영, 관중 몰고 나간다" 2013-08-09 15:50:00
브라우니에서 '프리즈온에어'라는 스노우보드 게임을 개발했다. 어쩌다보니 스포츠게임을 계속 해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하지만 스포츠는 직접 하는 것보다 눈으로 보고 응원하는 걸 더 좋아한다'며 장난기 넘치게 고백했다. 김 파트장은 프야매의 주춧돌부터는 아니지만 기둥을 함께 세운 인물로서,...
동양, 자문형신탁 1000억 돌파 2013-08-08 18:23:35
사전증여신탁’과 ‘동양스노우볼신탁’이 지난달 말 기준으로 설정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2010년 6월21일 1호가 설정된 자문형신탁은 지난 2일 기준 누적수익률 79.2%를 기록했다. 해운대 밤, 아찔한 차림의 男女가 낯뜨겁게… 女직원, 유부남 상사와의 불륜 실상은…'경악' 차승원 아들...
`HOT한 여름, COOL한 가격` 한경희뷰티, 서프라이즈 세일! 2013-08-02 11:27:15
스노우 코튼 부스터’, ‘마린 홀릭 워터리 크림’ 등 썸머 시즌 인기 제품 및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모아 9,900원 특가로 선보이는 이벤트다. 행사기간 동안 ‘워터 핏 선 파운데이션과 리필 세트’, ‘오앤 솝베리 버블 클렌져’, ‘퍼팩트 UV 365 선크림’ 등 여름 시즌 수요가 높은 제품부터 글로시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휴양지 느낌 물씬~ ‘바캉스 음료’ 인기 2013-07-31 21:45:33
스노우’는 여름을 대표하는 산뜻한 코코넛의 향과 쫀득쫀득한 타피오카볼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뤄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시원한 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버블 스노우의 청량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레몬·파파야로 여름을 더욱 상큼하고 건강하게, 스무디킹 ‘레몬...
고윤 전속계약, 김무성 아들 설경구 회사로‥ 김무성 누구? 2013-07-26 23:40:00
고윤(본명 김종민·25)이 설경구의 소속사인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고윤은 새누리당 김무성 의원의 아들이다. 그의 부친인 김무성 새누리당 의원은 지난 4월 24일 국회의원 재보궐 선거(부산 영도)에 출마해 민주통합당 김비오 후보를 따돌리고 5선에 성공한 영향력 있는 정치인이다. 고윤의 한 ...
롯데월드, 100억원 투자한 '드래곤 와일드 슈팅' 26일 오픈 2013-07-22 09:55:36
또한 8월 25일까지 펼친다. 전통 람바다 춤, 까포에라 무예 등 남미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리오 삼바 카니발 퍼레이드’와 스펙타클 무대 쇼 ‘삼바 투게더’를 선보이고, 내부에 특수 제설기가 설치되어 자연과 같은 실제 얼음 눈이 쏟아지는 ‘스노우 볼’도 운영한다. 키즈맘 이미나 기자 helper@hankyung.com...
'캠핑시장 후발주자' 아웃도어 "캠핑장을 확보하라"…연계 마케팅 사활 2013-07-21 08:30:00
용품 시장은 스노우피크, 콜맨, 코베아 등 수백만 원대의 고가 제품을 공급하는 빅3가 경쟁적으로 용품 가격을 올려왔다. 프라도, 빅텐 등 저가 브랜드뿐 아니라 코오롱 k2 등 아웃도어 업체들이 내놓고 있는 텐트 가격대도 100만 원에 이른다. 업계 관계자는 "캠핑 관련 용품은 상대적으로 고가 제품들이 즐비한 만큼 한...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 LG웨딩박람회 참가 “파격 이벤트 진행!” 2013-07-13 11:56:43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명품 디자이너 예물 브랜드 뮈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gia 최고등급 다이아몬드를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스페셜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뮈샤 부스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김정주 뷰티의 다이아몬드 스노우 마스크팩...
"5000억 캠핑시장을 점령하라"…아웃도어업체 경쟁 불붙어 2013-07-05 07:25:45
코베아, 콜맨, 스노우피크 등 '빅3' 브랜드가 장악한 캠핑 시장에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새롭게 캠핑 용품을 출시하며 시장에 뛰어든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5000억 원대로 급성장한 국내 캠핑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올해 캠핑시장의 규모는 약 5000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