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B오토시스, KB렌탈 흡수합병 2013-09-27 15:36:04
제조업에 집중하고 기업가치 제고를 위해 용역·임대 업체 케이비렌탈을 흡수합병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화제] "신기해서 난리" 주식용 네비게이션 드디어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기사 신성일, 49세 연하 女배우와 침대서…'화끈'...
초라한 '스팩 1기' 투자성적표 2013-07-25 17:20:14
케이비스팩, 알서포트 합병…3년간 22개 중 10곳 성공 합병 성공한 기업 3곳은 상장초보다 주가 미끄럼 기업 인수합병(m&a)을 목적으로 하는 1기 스팩(spac·기업인수목적회사)의 마지막 주자 ‘케이비글로벌게임앤앱스스팩’이 25일 원격제어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알서포트를 흡수 합병하기로 결정했다. 이로써 2010년...
케이비게임스팩, 알서포트 흡수합병 2013-07-25 09:54:33
케이비게임앤앱스스팩은 25일 원격지원·제어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알서포트를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 36.2447469이며 합병기일은 올해 12월 6일이다. kong79@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한화투자증권, '미스터펀드' 구재상과 손잡고 '자문형 랩' 출시 2013-07-08 10:22:28
자문계약을 체결하고 '한화 케이비클라스 자문형랩'을 업계 최초로 출시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케이클라비스 투자자문이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면 한화투자증권이 일임해 운용하는 구조다. 케이클라비스 투자자문은 미래에셋자산운용의 펀드성공 신화를 이끌었던 ‘미스터 펀드맨’ 구재상 전 미래에셋자산운용...
케이비글로벌스팩, 예치이자율 2.57%로 변경 2013-07-02 15:02:45
케이비글로벌스타게임앤앱스기업인수목적회사는 신탁계약 기한만료에 따른 공모자금 재예치로 예치이자율이 기존 2.63%에서 2.57%로 변경됐다고 2일 공시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공지] 2013 제 3회 대한민국...
케이비글로벌스팩 최대주주 머스트투자자문으로 변경 2013-06-05 07:20:26
케이비글로벌스타게임앤앱스기업인수목적회사(스팩)는 5일 회사의 최대주주가 기존 유진자산운용에서 머스트투자자문으로 바뀌었다고 공시했다. 머스트투자자문이 장내 매수로 회사에 대한 지분을 기존 7.06%에서 11.98%로 늘리면서 9.83%를 가진 유진자산운용의 지분율을 추월했다. hye1@yna.co.kr(끝)<저 작...
내달 19개 상장사 7500만주 보호예수 해제 2013-05-31 13:46:25
매각제한 해제를 시작으로, 금호타이어(10.0%), 대한해운(0.2%), 신우(11.2%), 케이비부국위탁리츠(68.8%), 금호산업(14.2%), 동양건설(1.8%), 성지건설(0.5%)의 보호예수주식 2400만주의 매각제한이 풀린다. 코스닥시장 상장사들 중에선 중앙오션(2.9%), 레고켐바이오사이언스(11.2%), 모아텍(6.4%), 코닉글로리(2.5%), sm...
런칭 1년 에펠탑보다 높이 쌓인 `수분크림`‥화제 2013-04-03 14:21:33
오마주한 디자인으로 관심을 끌었다. 케이비퍼시픽은 중소기업임에도 수석 디자이너와 디자인 디렉터가 별도 근무하고 있다. 이들 손끝에서 악마크림 시리즈의 독특한 디자인이 연출된 것이다. 악마크림 디자인이 인기를 끌고 있는 비결이기도 하다. 케이비퍼시픽은 무엇보다 ‘커뮤케인션과 상생’을 중요시 한다. ‘고객...
수분크림 워크홀릭 김부장, 우수사원 포상 식에서…… 2013-02-25 14:22:02
부장, 우-진원실장, 좌-이경란 과장) 케이비퍼시픽은 최근 뷰티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라라베시 악마크림의 제작사다. 악마크림은 런칭 1년 여 만에 50만 개 제품을 판매를 팔아 치우며 인기를 끌고 있는 수분크림으로 유명 모델과 오프라인 스토어가 없이 오직 입소문과 브랜딩으로만 만들어낸 성과여서 더욱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