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건강백서,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펫푸드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2023-01-18 18:28:24
브랜드다. 카길의 빅데이터를 원료구매, 품질관리, 연구개발 등에 적용해 기능, 연령, 견종에 따른 맞춤형 영양 사료와 간식을 선보이고 있다. 라인업을 세분화해 반려인의 만족도를 높이고 반려견의 건강 증진을 돕는다는 게 이들의 목표다. 최근 프리미엄 간식을 출시한 건강백서는 올해 3월 반려묘를 위한 ‘건강백서...
'돈 내고 보는' VOD 광고시간 더 늘었다…영상품질은 향상 2023-01-18 12:00:01
더 늘었다…영상품질은 향상 과기정통부, 지난해 18개 유료방송사업자 서비스 만족도 조사 (서울=연합뉴스) 조성미 기자 = 지난해 유료방송서비스의 영상 체감품질은 1년 전보다 향상됐지만, 유료인 주문형비디오(VOD)를 볼 때 나오는 광고 시간은 늘어났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18일 발표한 지난해 유료방송서비스 품질...
[게시판] 에쓰오일, '브랜드 명예의 전당' 5년 연속 주유소 1위 2023-01-12 09:26:18
▲ 에쓰오일(S-OIL)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3 브랜드 명예의 전당'에서 5년 연속 주유소 부문 1위에 올랐다고 12일 밝혔다. 소비자 수요를 고려한 마케팅 활동,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품질과 서비스,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연합뉴스)...
금강제화 19년 연속 1위…우정사업본부·11번가도 선두 2023-01-09 17:41:32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를 차지했다. 대표 수제화 브랜드인 ‘헤리티지’의 기술력과 품질을 매년 끌어올린 결과다. 국내 제화업체 중 유일하게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한 점도 고객만족도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우정사업본부와 11번가도 각각 택배·소포와 e커머스 분야에서 1위에 올랐다. 2022년 NCSI...
톱11 중 8곳이 병원…백화점, 영화관, 증권 금융상품매매 만족도 높아져 2023-01-09 17:40:16
가장 만족도가 낮았다. 전체 335개 조사 대상 중 세브란스병원이 85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만족도 ‘톱11’ 가운데 병원은 8곳이 포함됐다. 전년 조사에선 ‘톱10’ 중 병원이 6곳이었다. 전년보다 점수가 오른 대표업종은 영화관, 증권 금융상품매매, 백화점으로 나타났다. 영화관은 77점으로 전년 대비 2점...
BMW코리아, 군포 서비스센터 개장 2023-01-09 09:44:24
등을 통해 자동차 종류와 정비 난이도에 따른 정비 품질을 제공한다. 이 외에 전담 서비스 어드바이저 제도, 소모품 교체 차에 대한 2시간 내 출고 보장 서비스, 사고 수리로 입고 시 일반정비까지 함께 진행 가능한 원-케어 서비스 등을 운영해 소비자 만족도를 극대화한다. 방문자를 위한 프리미엄 라운지도...
"긴급 출동 위치 정보 한눈에"…DB손보, 안내시스템 구축 2023-01-06 09:02:10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내다봤다. 또 SOS 긴급출동 요원에게 고객위치까지 최적 경로를 제공함으로써 출동시간을 단축하여 업무 편의성 및 효율을 제고할 것으로 전망했다. 특히 해당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에 주 사업자로 참여한 ‘블루칩씨엔스’는 “티맵(T-MAP)을 기반으로 개발된 보험업계 최초의 시스템으로 출동 건별...
"3만피트 상공서 무료 와이파이 쏜다"…북미 1위 항공사 CEO의 깜짝선언 [CES 2023] 2023-01-06 08:41:08
핵심이다. 고객 만족도를 끌어올려 '충성 고객'을 늘려가겠다는 의도가 읽힌다. 델타항공은 델타 싱크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하고 있다. 예컨대 항공기 내에서 개인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 '파라마운트+'의 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온라인 여행 전문...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200호점 돌파 2023-01-05 10:29:39
이벤트 등 체험 마케팅을 제공한 것이 좋은 반응을 보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노브랜드 버거가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버거 프랜차이즈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에 충실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놀랍도록 닮았다 다이소와 쿠팡...고객 감동의 장인들 [안재광의 대기만성's] 2023-01-04 16:19:50
고객 만족도 조사를 해보면 가장 낮게 나온 게 배송이었대요. 사실 온라인 쇼핑은 늘 배송이 문제죠. 과자 같은 거 싸게 사도 오는 데 2주 걸리면, 차라리 편의점 가서 사 먹죠. 또 기껏 물건 왔는데 배송 기사가 집어 던져서 깨져 있으면 반품해야 하고, 이거 귀찮아서 그냥 쓰기도 하죠. 쿠팡이 로켓배송하기 전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