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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불로초, 맛·영양 최상위급 자랑하는 감귤 브랜드 2014-01-23 09:53:40
선도할 정예농가 육성과 임직원의 지도역량 강화를 위해 ‘브랜드감귤대학’을 개설하여 운영해오면서 고품질 감귤 생산 기반 확대에 크게 기여했다. 또 ‘고품질 감귤 공동브랜드 생산 10계명’을 통한 현장밀착형 영농지도를 통하여 차별화된 선진영농방식을 통해 소비자가 요구하는 감귤 생산에 주력해 오고 있다. 이런...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kt금호렌터카, 'IT 기술·고객인프라·자산' 결합한 토탈 렌터카 서비스 2014-01-23 09:51:49
소비자 인식의 고리를 장기렌터카로 직결시키기 위해 ‘새 차 살 땐, kt금호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라는 명쾌한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워 본격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 중이다. ‘아우디’, ‘bmw’, ‘메르세데스-벤츠’와 같은 수입차량 신차 장기렌터카상품을 확대하여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갑오년 경영키워드] 효성, 탄소섬유 브랜드 경쟁력 강화…신시장 진출·시장 지배력 확대 2014-01-23 07:02:07
하위 브랜드를 발표해 주목받았다. 이는 기존 제품명이 최종 소비자가 해당 제품을 이해하기 어려웠던 점을 감안해 각 제품의 차별화된 기능성을 강조하기 위해서다. 고기능성 크레오라 판매량은 2011년 1500t에서 2014년 8000t 규모로 약 5배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배석준 기자 eulius@hankyung.com
[갑오년 경영키워드] 롯데, 철저한 리스크 관리…해외사업은 공격투자 2014-01-23 07:02:04
전 과정에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면밀히 파악해 시장을 선점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해외 사업과 관련, 신 회장은 “반드시 달성해야 할 과제”라며 “해외 사업을 안착시키기 위해서는 면밀한 조사와 분석을 통해 사전 투자심의를 강화하고 해외 사업장과 본사의 긴밀한 의사소통을 통해 창조적 성과를 낼 수...
삼성화재, 고객만족교육 전담조직 '서비스 아카데미' 신설 2014-01-22 10:38:30
소비자 보호 및 고객중심경영을 이끌 교육전담 조직 '서비스 아카데미'를 새롭게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소비자정책팀 산하서비스 아카데미는 현장의 고객만족활동을 기획하고 고객접점에 대한 서비스 컨설팅을 실시한다. 또한 8명의 교육인력이 전담 배치돼, 전 임직원의 고객서비스 체질개선에 나선다. 서비스...
식품업계 "불황에 믿을건 간판상품" 2014-01-20 21:19:58
올리고당도 ‘건강한 감미료’라는 점을 내세워 소비자 마케팅을 강화한다. cj제일제당은 지난해 260억원, 140억원이던 자일로스 설탕과 올리고당의 매출을 각각 340억원, 166억원까지 늘린다는 목표다. 대상은 임창욱 명예회장의 의지에 따라 그동안 소극적이었던 ‘미원’의 판매 강화에 적극 나선다. 임 회장은 대상...
AB인베브, 아태지역 입지 강화 위해 오비맥주 재인수 2014-01-20 14:17:35
이루었습니다. 카스는 건강한 소비자 브랜드로 선호되며 한국의 일등 맥주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AB인베브는 이러한 성장세를 지속해, 카스, OB골든라거, 카프리, 버드와이저, 코로나, 호가든 등과 같은 오비맥주 및 AB인베브의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자사의 마케팅 역량과 브랜드 구축 경험을 제공할...
LG 로봇청소기 ‘홈봇 스퀘어’, 유럽서 ‘호평’ 2014-01-19 13:07:32
능력이 탁월하다고 평가했습니다. 프랑스 소비자연맹이 발행하는 ‘끄 슈와지르(Que Chosir)’도 지난해 12월 장애물 인식, 소음, 모서리 청소 능력이 타 제품 대비 뛰어나다며 LG 로봇 청소기를 1위로 선정한 바 있습니다. 지난해 말에는 LG ‘홈봇 스퀘어’가 스웨덴 소비자정보지 ‘라드앤론(RAD & RON)’이 실시한...
금융硏 "대출 관련 정보확보·분석 시스템 필요" 2014-01-19 12:00:24
소비자 입장에서 심층적으로 상품을 비교하는 게 어렵다는 지적이 나온다. 이 연구위원은 재무상담 인프라 구축의 필요성도 강조했다. 그는 "고객이 대출에 대해 독립적이고 공정한 의견을 제공받을 기회가 필요하다"며 "교육·관리를 통해 역량있는 상담사나 비영리단체를 육성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디자인 다양화·가격혁명…세계를 강타한 유니클로 플리스의 비밀 2014-01-17 06:57:07
소비자를 강력하게 끌어 들인 것은 가격이었다. 당시 비슷한 제품이 최저 5000엔에 판매되고 있을 때 1900엔으로 영화 한편 값밖에 안되는 가격을 제시했다. 이에 따라 색상별로 플리스를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어 경이적인 판매를 할 수 있었다. 유니클로는 일본 도레이에서 대량으로 발주한 원재료로 인도네시아에서 실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