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심형래 파산 선고 “돈 벌어 빚 갚겠다. 열심히 살 것” 2013-03-07 21:58:07
앞서 심형래는 영화사 영구아트무비 직원들의 임금과 퇴직금 등을 체납한 혐의로 불구속 기소 돼 지난 2월 1심에서 징역 10개월,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 받고 항소했다. 파산 선고 후 심형래 감독은 “돈을 벌어 빚을 갚겠다. 열심히 살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일산업개발, 춘천에 미래형 복합단지 추진 2013-03-07 12:17:27
'무비파크'를 설치하는 등 문화사업도 접목했다. 단지내 타운하우스 3천여가구로 구성된 '제로하우스 그린빌리지' 등 주거시설을배치하고, 거주민을 위한 국제 교육기관도 유치할 예정이라고 업체는 전했다. 또 신재생에너지 발전소를 세워 단지 운영을 위해 필요한 에너지를 공급한다. 부시...
제이콘텐트리, WBC로 인지도 상승…드라마로 성장-대신 2013-02-28 07:25:02
관객도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문화생활 트렌드의 변화라고 볼 수 있다고 진단했다.맥스무비의 조사에 의하면 2011년 설날 40대 관람객 비중은 28.7%, 50대 이상은 7%였지만 2012년 설날에는 각각 29.9%와 13.5%로 증가했다. 나홀로 관객의 비율도 2003년 5.2%에서 2009년에는 12.4%로 증가했고, 2013년에는 17%까지 증가할...
‘차이니즈 조디악’, 삼일절에 보는 영화 속 개념장면 2013-02-27 10:54:36
영화 속 한국에 관한 언급으로 그의 숨길 수 없는 한국 사랑까지 엿보게 한 성룡은 ‘차이니즈 조디악’으로 오는 삼일절 연휴를 맞아 극장을 찾은 모든 관객들에게 더욱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오는 삼일절 연휴 꼭 함께 해야 할 개념무비로 주목 받고 있는 초대형 액션 어드벤쳐 ‘차이니즈 조디악’은 27일...
김범, ‘치명적인 카리스마 + 비현실적 외모’에 女心 흔들 2013-02-26 10:46:17
유병철 기자] 배우 김범이 몽환적 눈빛의 무비 스틸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낳고 있다. 이는 김범이 오는 3월 7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사이코메트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강우와 ‘Fade in, Fade out’를 주제로 한 패션 매거진 엘르 3월호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카리스마와 비현실적 외모를 과시해 여심을 자극한 것....
[★★화보] 김범, 멜로는 서툴지만 ‘그 겨울’ 통해 깨알커플연기 선보일 것! 2013-02-26 09:51:02
무비 스틸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김범은 3월7일 개봉 예정인 영화 사이코메트리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강우와 페이드 인 페이드 아웃을 주제로 엘르 지면을 장식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범은 화이트 셔츠와 페이즐리 프린트의 후드 모즈 코트에 실버 브레이슬릿과 링 등의 화려한 액세서리를 매치해 소년과 남성의...
애플렉 감독 '아르고', 작품·편집·각색상 품었다 2013-02-25 17:18:11
무비 ‘실버라이닝 플레이북’의 제니퍼 로렌스가 차지했다. 국내외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레미제라블’은 여우조연상(앤 해서웨이)과 분장상, 음향상 등 3관왕을 차지했다.유재혁 기자 yoojh@hankyung.com‘아르고’는 어떤 영화 cia의 기상천외한 인질 구출 작전‘아르고’는 미국 역사에 실존한 cia의 기상천외한...
시슬리, 밀라 요보비치-타이슨 벨로우 새 모델 기용 2013-02-22 18:56:49
미묘한 감정을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담아냈습니다. 이번 시슬리 2013 SS 월드와이드 캠페인은 세계적인 패션전문 포토그래퍼 션 & 셍(Sean & Seng)이 뉴욕의 스카이라인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미트패킹 스탠다드호텔에서 패션무비 컨셉트로 감각적인 연출을 했으며, 세련되고 관능적인 패션필름 역시 곧 공개할...
40대가 보고 가족에 선물하는 '힐링 시네마' 2013-02-22 17:13:43
요인으로 꼽힌다. 예매사이트 맥스무비에 따르면 40대 관객 비중이 37%로 20대 관객(20%)보다 더 높다. 김형호 맥스무비 실장은 “40대의 1인당 예매량이 세 장 이상이란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먼저 자녀들과 함께 보고 나중에 부모님께도 표를 사드리는 경향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40대 관객이 영화시장을 키우는 데...
뉴욕의 몽환적인 두 남녀...누구지? 2013-02-22 13:59:45
카리스마와 자유롭고 섬세한 감수성을 동시에 드러내고 있다. 이번 시슬리 2013 SS 월드와이드 캠페인은 패션전문 포토그래퍼 션&셍(Sean&Seng)이 뉴욕의 스카이라인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지는 미트패킹 스탠다드호텔에서 패션무비 콘셉트로 감각적인 연출을 했다. 세련되고 관능적인 패션필름 역시 곧 공개할 예정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