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루 한 잔, 건강한 습관 … 스무디킹 ‘뷰티 앤 헬스’ 프로그램 리뉴얼 2013-01-08 10:36:24
‘뷰티 앤 헬스’ 이용 고객과 함께 스무디킹을 방문하면 동반 5인까지 스무디를 무료로 사이즈 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 앤 헬스’는 오전 시간대 비타민이 풍부한 스무디를 섭취해 체내 독소 배출을 도와주는 ‘클린 프로그램’, 저녁식사로 저칼로리 스무디를 섭취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
노인요양시설 안전사고 때 운영자 배상책임 커진다 2013-01-06 12:01:13
시정조치했다"고 설명했다. 표준약관은 시설급여용ㆍ방문요양용ㆍ방문목욕용ㆍ방문간호용ㆍ주야간보호용ㆍ단기보호용 등 6종으로 구분해 제정했다. 약관 전문은 공정위 홈페이지(www.ftc.go.kr/정보마당/표준계약서)에서 볼 수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공정위, 요양시설 배상책임 강화…표준약관 제정 2013-01-06 12:00:10
방문요양용 △방문목욕용 △방문간호용 △주야간보호용 △단기보호용 등 6종으로 구분된다.이번 표준약관에는 노인요양시설 사건·사고에 대한 사업자의 배상책임을 강화하고, 그 내용을 구체적으로 규정했다.시설종사자의 고의나 과실로 고객을 부상케하거나 사망에 이르게 했을 때는 사업자가 배상책임을 져야 한다. 상한...
마케팅의 힘…똑같은 브랜드라도 매출 2배 2013-01-06 10:12:43
비롯된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진단한다. 음식점을 예로 들면 맛은 기본이다. 맛을 내는 다양한 방법이 개발돼 있어 맛에서 차이를 내기는 어려운 시대다. 결국 차별화의 핵심은 마케팅이다. ‘2012년 우수가맹점 사례발표대회’ 마케팅 부문에서 수상한 3개 가맹점의 마케팅 전략을 살펴본다.이병순 본죽 여의도한양사거리점...
“뱀띠는 공짜!” 외식업계 우대 마케팅 봇물~ 2013-01-03 11:51:40
냉면쿠폰 2매(1만2천원)를 무료 증정한다. 서초점은 방문고객 일행 중 뱀띠 손님이 2명 이상이면 한우불고기 1팩(500g)을 증정하며, 외국인 고객 전원에게 복조리나 복주머니를 준다. 광진구 자양동 더 클래식 500 호텔 펜타즈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라구뜨는 1월 말까지 뱀띠 고객이 라구뜨를 이용할 경우...
도깨비 테마 앞세운 현풍시장…먹거리 매출 30% 급증 2013-01-01 16:48:36
지역 대표 음식을 파는 시장 안 먹거리장터는 외지인의 필수 방문코스가 됐다. 2년 전만 해도 현풍시장은 여느 전통시장처럼 썰렁하기 그지없었다. 대형마트와 쇼핑센터 등이 대구 근교에 잇달아 문을 열면서 소비자들에게 외면받았던 탓이다. 하지만 지난해 이 시장엔 주말이면 하루평균 3000~4000명의 손님이 찾았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