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은행 추석 연휴 때 귀성객 대상 이동점포 운영 2013-09-16 06:10:08
전화상담실, 인터넷뱅킹 등은 연중무휴다. 다만, 신한은행은 전산센터 이전으로 추석 당일인 19일 오전 0시부터 낮 12시까지 ATM, 인터넷뱅킹, 체크카드 이용 등이 중단된다. <표> 은행별 이동점포 배치장소와 운영시간┌────┬──────────────┬─────────────────┐│은행명...
<금감원 민원기동대 떴다…취약층 찾아가 애로 해결> 2013-09-16 06:05:11
해방촌에 산다는 동네주민 B씨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B씨는 옆 짚에 사는 기초생활수급자이자 정신지체장애인인 A씨(65세.여)가 카드대금 독촉을 심하게 받고 있어 보기에 너무 안쓰럽다는 제보였다. 성수용 팀장은 변호사 출신인 윤정현 선임조사역과 함께 곧바로 기동 현장조사반을 편성하고, 그날 오후...
[Start-Up] 모바일 서베이회사 '아이디인큐', 수개월 걸리는 설문조사도 단 3일만에 끝내 2013-09-15 16:57:06
피로도 조사’가 대표적이다. 현대카드가 ‘20% 할인’ ‘오늘 하루 반값’ 등 dm 문자를 보냈을 때 이용자가 얼마나 피로를 느끼는지 조사하기 위해 현대카드의 고객관계관리(crm) 시스템에 오픈서베이 서비스를 결합한 것. 이용자가 한 달 동안 dm 문자를 얼마나 받았다고 느끼는지 조사한 뒤 crm에 남아 있는 고객의 dm...
애니메이션박물관·사이언스홀…'꿈 여행' 선물하세요 2013-09-15 14:37:37
‘딜라이트 투어’. 투어에 참여하면 ‘미션카드’를 패스포트처럼 나눠주는데 미션을 완수하고 스탬프를 찍는 재미가 쏠쏠하다. 스탬프를 다 모으면 수료증을 준다. 개별 체험학습은 언제든 가능하고, 단체체험은 전화나 이메일로 미리 신청해야 한다. (02)2255-2277~8 ◆과학을 놀이로 배운다! 부산 lg사이언스홀 호기심...
보험료 선불카드로 결제…현대라이프, 업계 첫 연내 발급 2013-09-13 17:16:24
선불카드’를 연내 출시키로 해 보험업계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새 결제수단인 만큼 소비자의 반응이 좋으면 빠르게 확산될 수 있다는 판단에서다. 13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현대라이프생명은 지난달 말 금융감독원으로부터 선불카드 판매업 부수업무에 대한 승인을 받았다. 현재 개발팀에서 선불카드의 구체적 기능을...
'누굴 믿어야 하나'…금융사 사칭 지능적 사기 범람 2013-09-13 06:01:21
삼성카드[029780], 외환은행은 최근 자사 명칭을 도용한사기 전화나 문자 메시지에 속지 말라고 고객에 긴급 공지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대출신청 및 심사를 진행하면서 어떤 상황에서도 보증료 또는 수수료의 선입금을 요구하지 않는다"면서 "이를 빌미로 입금을 요구하면 일단 사기를 의심하고 절대로 응하지...
동부생명, 안내 불성실·부당지원 적발…1800만원 과징금 2013-09-12 16:46:23
▲ 신용카드보험대리점 보험계약 모집업무 관리 불성실 등 네가지였다.주요 내용을 보면 동부생명은 2011년 1월부터 지난해 9월까지 전화로 보험을 판매하면서도 159건(신계약)에 대해 제대로 비교안내를 하지 않았다. 또 2011년 7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는 금융기관보험대리점인 2개 신용카드회사에 시설 및 통신장비 등...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1일 상담원` 체험 2013-09-12 10:22:17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이 민원 감축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민원 현장 직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1일 상담원` 체험을 했습니다. 위성호 사장을 필두로 본부장 이상 임원 22명은 총 4차례에 걸쳐 콜센터를 방문해 민원 녹취콜을 청취 후 문제점을 파악하여 민원 감소 대응책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또한 1시간...
<동정>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 2013-09-12 09:00:36
▲위성호 신한카드 사장이 전화상담실을 방문해 고객의 불편과 건의사항을 상담했다. 신한카드는 본부장 이상의 임원 22명 전원이 민원 감축에 대한 전사적 공감대를 형성하고 민원 현장 직원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1일 상담원 체험을 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첨단 피싱·파밍 기승에 올해 전자금융 피해 급증 2013-09-11 06:01:09
인터넷뱅킹 거래가 보안카드 입력 후 갑자기중단되도록 한 뒤 소비자 계좌에서 돈을 빼내는 사기 수법이 등장하자 소비자경보를발령했다. 소비자 보호를 위해 금감원이 지난해 8월부터 사고 보고를 철저히 하도록 각 금융회사를 지도한 점도 사고 관련 통계가 늘어난 원인이라고 금감원 측은 설명했다. 금감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