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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몽구 회장 "브랜드 혁신…수익성 강화"(종합) 2013-03-15 10:31:46
브랜드 혁신으로 글로벌 선도기업의자리를 지키겠다"며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이를 수익성 강화로 연결하는 선순환구조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차는 올해 판매 목표를 지난해 441만대보다 5.7% 많은 466만대로 잡고 중국과 브라질 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하기로 했다. 정 회장은 "성장세를 지속할...
“허브티와 레몬에이드가 만났다” 파리바게뜨, 루비레몬에이드 출시 2013-03-14 17:36:27
파리크라상이 전개하는 베이커리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봄을 맞아 천연 허브티를 넣은 ‘루비레몬에이드’를 3월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루비레몬에이드는 상큼한 레몬에 이태리산 프리미엄 탄산수를 넣은 음료로 천연 ‘히비스커스’ 티가 들어 있어 루비처럼 붉은 색을 띤다. 히비스커스는 열대지방에 분포하는 붉은 꽃의...
차량용 블랙박스 특허 전쟁…마이스터·미동전자 맞소송 2013-03-14 17:02:08
지방법원에 특허 침해 소송을 제기했다. 미동전자는 소장에서 마이스터가 ‘주차 중 움직임 감지를 통한 영상 저장방법’에 관한 특허를 침해했다고 주장했다. 이 특허는 차량 전원이 차단될 경우 블랙박스가 주차모드로 전환, 영상을 촬영해 저장하는 기술에 관한 것이다. 미동전자 관계자는 “모회사 ‘만도’ 브랜드로...
청소년 대사증후군 급증‥저칼로리 외식메뉴 인기 2013-03-13 07:32:59
저지방 아이스크림, 뚜레쥬르 젤라또 군것질 좋아하는 청소년들의 식단 조절에 가장 큰 걸림돌인 아이스크림이 건강 디저트로의 변신에 성공했다. 베이커리 뚜레쥬르(www.tlj.co.kr)는 최근 컵과 콘 형태의 자사브랜드 젤라또 7종을 출시했다. 젤라또는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공기 함유량이 낮아 밀도가 높기 때문에...
bbq프리미엄 카페,화이트데이 이벤트 2013-03-12 13:52:06
bbq가 내놓은 레스토랑 브랜드인 ‘bbq 프리미엄카페’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벌인다. 이 회사는 ‘bbq 프리미엄카페’ 방문 고객 중 ‘행쇼(행복하십쇼)세트’ 를 구매한 고객들에게 연인과 함께 재미있게 부숴 먹을 수 있는 달콤한 슈니발렌 과자를 무료로 제공한다. 슈니발렌은 독일 로텐부르크 지방의...
‘내 딸 서영이’ 이보영, CF 통해 청순하고 지적인 매력 발산 2013-03-12 10:47:19
에어프라이어는 기름 없이 원재료의 지방만으로 식 재료를 조리해 최대 90%까지 지방을 감소시켜주는 혁신적인 제품. 2011년 국내 최초로 출시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는 지난 2012년 매출이 전년 대비 500% 급성장하는 등 에어프라이어 제품 분야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브랜드다.필립스 마케팅팀 정희영...
[Real Estate] 김포 한강 '한라비발디',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등 관심 2013-03-11 15:30:53
대규모 브랜드 타운”이라며 “인근 분양가보다 싸게 공급해 서울 및 경기 서부권 실수요자들의 내집 마련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현대산업개발이 경기 고양시 덕이지구에서 공급 중인 ‘일산아이파크’도 지역 랜드마크라는 평가다. 고양시 도시개발사업구역에 속한 이 단지는 1556가구(전용면적 84~175㎡) 규모다....
법 시행 100일만에 협동조합 600여개…안착 성공? 2013-03-10 06:00:05
자전거브랜드 개발을 위해 모인 '서울자전거협동조합', 구두 장인들이 힘을 합친 '서울성수수제화생산협동조합', 영어강사와 소비자들이 만난 '잉쿱 영어교육협동조합' 등이 있다. 부산의 골목가게협동조합, 강원의 정선아리랑시장협동조합 등 소상공인이 뭉친경우도 있고 편의점 가맹점주들이...
잘 먹는다고 건강할까? 멀티비타민으로 영양보충 해줘야 2013-03-09 17:11:42
한국형 종합비타민제 브랜드이다. 특히 평생 건강을 좌우하는 청소년기에는 각별한 관심이 요구된다. 이 시기는 급속한 성장과 발육이 이루어지는 시기로 많은 학습량과 스트레스 등으로 영양상태가 불량해지기 쉽다. 그러므로 충분한 에너지와 단백질 공급이 필수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김유경 국가브랜드연구센터장 "한국=분단국가 이미지 벗어야죠" 2013-03-08 17:12:29
공공브랜드를 개발해 알리는 작업에 나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는 “한류 콘텐츠가 세계에 알려지고 있고 삼성전자나 현대자동차와 같은 글로벌 기업들이 국가 위상을 높이고 있는 시점에 정부 차원에서 한국을 알리는 시대는 지났다”고 말했다. 김 센터장은 국내에서 추진되고 있는 공공브랜드의 문제점도 지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