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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 국가고객만족도] 영진전문대 만족도 11년째 1위 2013-01-08 17:04:30
공동으로 주관하고 지식경제부 후원으로 실시한 ‘2012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영진전문대가 89점으로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영남이공대(86점), 삼성물산(85점), 광주보건대(84점), 롯데호텔(83점) 등이 차례로 상위권에 들었다. 지난해 1년간 64개 산업, 288개 기업과 대학의 소비자 7만7149명을...
[수입차 결산] 인기 치솟는 수입차 모델은 … 100명 중 15명 520d·캠리·E300 선택 2013-01-08 08:26:07
한몫 거든 것 같다” 며 “실제로 수입차 오너가 되보니 가격 대비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다”고 밝혔다. ◆국산차업계, 수입차에 안방 10% 내줘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승용·rv 차종은 지난해 총 130만6749대가 팔렸다. 이중 수입차는 13만858대가 팔려 전체 10.01%를 기록했다. 수입차 점유율이 10% 수준을 넘은 것은 1987...
우수 물류창고업체 12개 사업장 첫 인증 2013-01-07 17:38:59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 도입한 ‘우수 물류창고업체 인증제도’에 따라 12개 사업장이 처음 인증을 받는다고 7일 밝혔다.우수 물류창고업체 인증제도는 ‘물류시설의 개발 및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화물주에 대한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물류창고업자를 우수 업체로 인증하는 제도다.인증위원회의 심의를...
통원에서 입원까지 보상되는 의료실비보험의 꼼꼼한 비교 2013-01-07 16:00:33
서비스 응대로 이어져 고객에게 불쾌감을 일으키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 있는 것. 도움말을 준 의료실비보험비교추천사이트(www.one-bohum.co.kr )에서는 “소비자의 만족도와 사후 관리를 체계적으로 돕는 전문 보상청구 대행팀을 조직, 운영하는 등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대車, 올해 첫 카드는 '가격 인하' 2013-01-03 17:15:53
경쟁력을 높이고 소비자들의 옵션 선택폭을 확대해 ‘맞춤형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한 쏘나타 더 브릴리언트와 2013 그랜저 가격도 동결했다”며 “앞으로는 연식 변경 모델 등 신차를 출시할 때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사양 구성을 다양화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고객...
금융소비자보호 선택 아닌 ‘필수’ 2013-01-03 16:52:11
보호를 강화하고 나섰습니다. 금융소비자보호가 새 정부의 주요과제로 꼽히면서 이제 은행들에게도 반드시 해결해야 할 숙제가 됐습니다. 이근형 기자입니다. <기자> 요즘 은행권에서는 금융소비자보호기능 강화가 한창입니다. 올들어 하나와 외환, 농협은행이 잇따라 금융소비자 보호 부서를 신설했습니다....
대명리조트(콘도) 하프패밀리 분양마감 이후 오너쉽 정회원 특별분양 2013-01-03 15:00:00
<대명리조트 양양 쏠비치> 대명리조트(콘도)는 소비자 신뢰도 부문 2년 연속 대상 수상 및 고객만족도(KSCI) 9년간 1위를 수상한 기업이다. 대명리조트는 리조트 수요가 많은 겨울시즌을 맞이하여 특별회원을 한정 모집한다고 밝혔다. 레저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하프패밀리 상품을 연간 15박+5박(추가제공) 으로...
현대차, 중대형차 최대 100만원 내린다 2013-01-03 12:57:21
소비자를 배려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회사는 "고급 편의품목에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가격인하를 통해 최상위 제품까지 합리적 가격을 제시, 소비자 취향과 환경에 따라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차는 향후 연식변경 등 신차종 출시 때 제품...
대전 택시 기본요금 15일부터 21.7% 인상 2013-01-03 10:36:03
말 소비자정책위원회를 통해 결정한 시내 택시요금 인상안을오는 15일부터 적용키로 했다고 3일 밝혔다. 기본요금 외에 추가운임은 153m당 100원에서 140m당 100원으로, 시간운임은 36초당 100원에서 34초당 100원으로 각각 조정됐다. 그러나 심야(자정∼오전 4시)와 사업구역을 벗어나 운행할 때의 할증은...
다양한 특약의 의료실비보험, 연령대별로 맞춤설계해야.. 2013-01-03 10:00:00
이곳에서는 (www.one-bohum.co.kr) 소비자의 만족도 향상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24시간 전문 보상청구대행팀을 조직해 사후 관리에 힘쓰는 등 고객과의 의사소통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마지막으로 “보험사마다 의무적으로 일정 금액 이상의 사망 담보를 요구한다.”며 되도록 최소화하기를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