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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콘텐츠 시장, 2017년까지 5조원 규모로" 2013-11-12 09:43:19
부탁했다.또 이석우 카카오 대표는 "아직도 소비자들은 콘텐츠는 무료라는 인식을 하고 있다"며 "개별 기업이 할 수 없는 정부 차원의 캠페인을 더 해 줬으면 좋겠다"고 요청했다.아울러 글로벌 애니메이션 '넛잡'을 제작한 레드로버의 하회진 대표는 정부가 운용하는 펀드 자금을 쓸 때 겪는 제약에 대해 지적했고,...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하루 8시간 피자접시 설거지…'꾼' 돼야 '꿈' 이루죠 2013-11-11 21:27:23
조언했다. 한씨의 꿈은 소비자가 원하는 것,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줄 아는 ‘고객과 소통하는 마케터’다.공태윤 기자 trues@hankyung.com --------------------------------------------------------------------------------- 신입사원에게 '꾼'이란…전문가 되기 위해 끝없이 단련하는 사람 “‘신제품이...
소비자보호 강화 박차...이번주가 분수령 2013-11-11 16:31:30
금융소비자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법안 통과를 최우선순위로 결정하고 이를 위해 역량을 집중할 방침입니다. 저축은행 사태에 이어 동양사태가 터지면서 이같은 분위기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최진욱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수만명의 피해자를 양산하며 전국민적인 관심사로 떠오른 동양사태. 대기업이 소속 증권사를...
[직업과 경제의 만남] <6> '규모의 경제'로 결혼비용 절약하는 웨딩플래너 2013-11-08 17:08:03
소비자원의 조사에 따르면 1인당 평균 결혼 비용이 5000만원을 넘는 것으로 집계됐다. 결혼 적령기의 회사원 연봉을 뛰어넘는 액수다. 더 놀라운 점은 신혼집 마련 비용이 제외된 금액이라는 점이다. 결혼 비용에서 가장 부담스러운 항목인 신혼집 마련 비용은 전셋집의 경우 평균 1억5400만원이라고 하니 결혼에 소요되는...
글로벌 기업과 승부하는 中 '프리미엄 기업' 2013-11-08 06:58:04
벗어던진 지 오래다. 전통과 현대를 융합해 문화적 자긍심을 높이는 한편, 창의적인 도전정신을 발휘한 것이 성공비결이다. 한국 기업들도 중국 소비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선 이 점을 참고해야 한다. 한국 기업의 첨단기술과 소프트웨어 역량은 중국 소비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강력한 도구다. 유진석 < 삼성경제연구소...
현대차, 국립현대미술관에 10년간 120억 후원 2013-11-07 12:19:12
동반성장 프로그램"이라며 "소비자에게 기대 이상의 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모던 프리미엄'의 일환으로 추진하게 됐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기아차, 수험생 리프레시 이벤트 진행 ▶ 한라마이스터, 고성능 3d 내비게이션 출시 ▶ 현대모비스, 100만 화소 통합영상인식 카메라 개발
<삼성전자, '멈추지 않는 성장' 강한 자신감> 2013-11-06 18:25:20
시장을 주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윤부근 소비자가전(CE)부문 사장은 사양 산업으로 인식되는 TV와 생활가전 분야에도 시장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해 미래 성장의 동력이 될 기회를 살려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윤 사장은 "세계 TV 시장은 내년부터 1천억달러 이상으로 커지면서 지속적인 성장을 할 것"...
[미리보는 상장예정기업] 신송홀딩스, 지주사 첫 직상장 2013-11-06 16:18:44
있는 역량을 지난 10년간 키워왔고 이것이 저희만의 원료 소싱을 넘어서 다른 바이어에도 판매할 수 있는 사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주요 사업은 지주사업과 함께 종속회사인 신송산업과 신송식품에서 개발하는 글루텐과 전분 제품제조업 등을 국내외에 공급하는 사업입니다. 최근 힐링 트렌드에 맞춰 국내 최저염도 장류...
삼성화재, 국내 외국인 유학생 채용 규모 확대 2013-11-05 16:39:07
5명을 채용해 자동차보험, 기업손해사정, 소비자보호 부서에서 근무시키고 있다”며 “1~2년의 한국 근무와 교육을 마치면 중국 법인에 배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와 함께 해외에서 유학 중인 한국인을 현지 법인에서 적극적으로 채용해 해외 지역 전문가를 양성하겠다는 게 그의 설명이다. 삼성화재는 중국 등 11개...
[경제와 문화의 특별한 만남] "한국영화도 이젠 글로벌시대…1억명 보는 작품 만들어야죠" 2013-11-03 21:15:11
중장년 등 다양한 계층이 새로운 소비자로 등장했어요. ‘7번방의 선물’이 흥행에 성공한 배경에는 40대 이상 관객들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은밀하게 위대하게’는 10대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흥행에 대성공했죠. ▷영화와 문화콘텐츠의 글로벌화에 가장 큰 걸림돌은 무엇입니까. 김 위원장=외국과의 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