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건설, 역삼자이 8일 청약 시작 2014-04-06 22:09:04
약 5천 여명의 내방객이 다녀갔다. GS건설 김현진 분양소장은 "강남에 들어서는 중대형이다보니 주로 구매력이 있고 교육에 관심이 높은 40대 중후반대 고객들이 다녀갔다"며 "중소형 분양 단지처럼 내방객이 몰리진 않았지만 상담비율이 높고 적극적인 구매의향을 보이는 고객들이 많아 좋은 결과가 에상된다"고 밝혔다....
제2의 여의도, ‘DMC가재울뉴타운4구역’ 몸값 거침없는 상승 예상 2014-03-29 09:00:00
가좌역 개발 등의 지속적인 호재들이 이어져 지난 주말에도 내방객이 400여명을 넘어섰다”고 말한다. 인근시세보다 저렴하게 분양하고 있으며, 모든 계약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점도 눈길을 끈다. 계약금은 1000만원만으로 계약이 가능하다. 입주 예정 시기는 오는 2015년 10월이다. 문의: 1599-8449
[3/17]주간 오피스 시세 및 추천 임대 물건 2014-03-17 10:39:45
좋음. 충분한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어 it 계열 등 내방객이 많은 업종으로 적합. ◆서울 역삼동 사무실 임대위치 : 2호선·신분당선 강남역 도보 2분 거리. 층수 : 지하 3층~지상 15층 규모. 현재 13층 임대 중. 면적 : 전용면적 148㎡. 가격 : 보증금 7600만원, 월 450만원, 관리비 230만원. 주요 입주사 :...
BMW코리아, 이마트에 전기차 충전기 보급 2014-03-12 14:00:54
주차장에 마련하고, 내방객을 대상으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반적인 서비스 운영은 포스코 ict가 맡는다. 멤버십에 가입하면 스마트폰 앱을 통해 충전기 위치와 사용 가능 여부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충전기는 교류 완속 방식의 타입1 기종이다. i3외에도 국내 출시된 모든 전기차를 충전할 수 있다....
[2014 프리시즌 골프쇼] 중소기업 비투씨(BtoC) '퍼블릭 쇼'로 자리매김 2014-03-02 16:43:56
싸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내방객들로 북적였다. 행사장에는 테일러메이드, 타이틀리스트, 투어스테이지, 미즈노, 나이키 등 해외 주요 브랜드의 이월상품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내방객들의 인기가 높았던 곳은 역시 아웃렛 전용관이다. ak골프가 선보인 년형 미즈노 아이언세트'는 시중가 대비...
반도건설, 동탄2신도시 2014년 분양 시작 2014-02-28 15:35:55
구성되는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3.0` 견본주택 앞은 관람을 위해 모인 인파로 인해 오픈 시간 전부터 밀려든 관람객들로 긴 줄이 꼬리를 잇는 풍경이 연출됐으며, 안내요원들은 줄을 세우느라 분주한 모습이었다. 오후 2시 기준, 내방객은 총 3,500명이 방문하며, 내집마련에 나선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실내 공간 혁명…이제는 ‘픽처리어(picturior)’다 2014-02-20 10:23:04
꾸며진 사무실에서 직원과 내방객들은 편안한 휴식을 느낄 수 있다. 갤러리에서 편안함을 느끼는 이유는 사진작품을 보면서 분비되는 호르몬 때문이다. 사진작품을 보면 행복호르몬으로 불리는 ‘세로토닌’이 분비되는데 이 호르몬이 사람들에게 생기와 의욕을 불러일으키고 대뇌변연계를 활성화시켜 집중력과 기억력을...
"한국형 스포츠산업 개발 모델을 찾는다"… 서울국제스포츠산업포럼, 21일 개막 2014-02-18 18:37:21
객석의 내방객을 대상으로 한 자율 토론 등이 펼쳐진다. 김창호 스포츠산업협회장은 "산업 간의 융.복합이 용이한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스포츠산업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면서 "포럼을 통해 선진 사례와 연구 결과 등을 토대로 산업발전의 기반이 될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한국형 산업 발전 모델을...
룩옵티컬 리뉴얼로 매출 쑥쑥, “안경 성형 어떠세요?” 2014-02-14 10:00:10
룩옵티컬의 플래그십 스토어 신촌점은 내방객이 24.7% 상승해 위력을 과시했다. 시력보정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매김한 안경의 포지셔닝을 변화, 소비자의 니즈를 최대한 반영해 리뉴얼한 것이 룩옵티컬의 성공 요인. 특히 룩옵티컬 신촌점의 경우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해 통일성 있는 디스플레이로 새롭게...
관광공사, 소치올림픽서 한국관광 홍보 2014-02-11 18:11:01
스포츠 관광지로서의 관광자원을 함께 홍보하고 있습니다. 한국홍보관 방문객수는 하루 1만 5천여명 규모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한국관광홍보관 방문객수(1천800여명)의 8배에 달합니다. 홍보관에서는 내방객들에게 한방 침과 뜸 체험, 사상체질에 따른 전통차 시음 등을 통해 한국의 의료관광을 홍보하고,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