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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면 주 평균 1.7회 취식…점심으로 가장 많이 먹어 2022-10-17 06:01:02
'라면 보고서'…국내 시장 2조원 규모 시장점유율 농심 49.5%·오뚜기 26.4%·삼양식품 10.2%·팔도 8.2% 작년 수출액 8천700억원…2015년 이후 7년 연속 기록 경신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한국인은 일주일에 평균 1.7회 라면을 먹는 것으로 조사됐다. 남성은 20대와 50대가 가장 많이 먹고 여성은 30대와...
40살된 너구리 `60억개` 판매 돌파…2조4000억원 팔았다 2022-10-16 13:43:45
농심의 라면 제품 너구리가 누적 판매량 60억개를 돌파했다. 너구리는 농심의 최장수 라면 브랜드로, 현재도 연 매출 1천억원을 기록하는 스테디셀러다. 1982년 11월 출시 이후 올해 3분기까지 누적 판매량은 60억6천만개로,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2조4천억원 수준이다. 농심은 지난 40년간 너구리에 완도산 다시마를 사용해...
"너구리 한마리 몰고 가세요∼"…40살된 너구리 60억개 팔렸다 2022-10-16 12:53:35
= 농심[004370]은 자사 라면 제품인 너구리가 올해로 출시 40주년을 맞았다고 16일 밝혔다. 너구리는 농심의 최장수 라면 브랜드이고 현재도 연 매출 1천억원을 기록하는 스테디셀러다. 1982년 11월 출시 이후 올해 3분기까지 누적 판매량은 60억6천만개로, 매출액으로 환산하면 2조4천억원 수준이다. 농심은 지난 40년간...
'비빔면 강자' 팔도, 농심에 따라잡힐라…확 줄어든 격차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2-10-14 09:00:01
진라면이 농심 신라면을 제쳤다. 14일 한국경제신문과 영수증 리워드 앱 ‘오늘뭐샀니’ 운영사인 캐시카우가 개별 소비자 영수증을 분석한 결과 10월 첫째주 (10월 3일~10월 9일) 구매경험도를 분석한 결과 팔도비빔면은 33.3% 배홍동은 24.6%을 차지했다. 전주의 구매경험도는 각각 41.5%, 16.9%였다. 구매경험도는 해당...
[게시판] 농심·농심켈로그, 식량의날 앞두고 식품기부 2022-10-13 14:22:07
농심·농심켈로그, 식량의날 앞두고 식품기부 ▲ 농심[004370]은 농심켈로그와 함께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앞두고 식품을 기부한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라면과 스낵, 음료, 시리얼 등 식품 3천명분을 전달했다. 전국 아동복지시설과 지역아동센터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식품을...
메타버스서 `라면 끓이기 대회`…내년 신상품으로 2022-10-12 11:11:44
라면을 끓이면 된다. 농심은 오는 31일까지 신라면 분식점에서 `천하제일 라면 끓이기 대회` 이벤트를 열고, 조리 과정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선택한 옵션을 실제 제품에 적용한 `신라면큰사발 한정판`을 출시할 예정이다. 농심 관계자는 "컵라면을 즐겨 찾으며 다양한 경험을 중시하는 1020세대와 친밀감을 높이기...
메타버스에 `신라면 분식점`…소비자와 신제품 개발 2022-10-12 09:16:22
농심은 12일 메타버스(가상공간) 플랫폼 제페토에 `신라면 분식점`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점에서 소비자들이 취향대로 라면을 끓여 먹는 가상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선택 사항을 실제 제품에 적용해 내년 초 한정판으로 출시할...
농심, 메타버스에 '신라면 분식점'…소비자와 신제품 개발 2022-10-12 09:08:02
농심, 메타버스에 '신라면 분식점'…소비자와 신제품 개발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농심[004370]은 12일 메타버스(가상공간) 플랫폼 제페토에 '신라면 분식점'을 개설하고 소비자와 신라면 신제품 개발에 나섰다고 밝혔다. 농심은 신라면 분식점에서 소비자들이 취향대로 라면을 끓여 먹는 가상체험...
남아도는 쌀 사서 93% 폐기하는데…'혈세 퍼주기' 경쟁하는 정치권 [구민기의 농산물 경제학] 2022-10-11 18:23:09
‘농심’을 잡기 위해 정치권이 경쟁적으로 쌀값 방어 총력전에 나서는 모양새다. 대다수 농민의 생계가 걸린 쌀값이 떨어지니 정부가 나서서 쌀을 매입해 가격을 방어해야 한다는 논리다. 하지만 쌀 소비는 구조적인 감소세를 보이고 있다. 정부의 선심성 쌀 매입이 농민들에게 당장의 혜택이 있을지 모르지만 이는 실제...
농심, 美 2공장 통해 매출 두배로…비건 공략도 2022-10-11 16:18:27
최근 주요 제품 가격을 올렸다. 농심은 예측하기 어려운 국내외 여건 속에서도 사업 영역 확장과 매출 확대를 위한 노력을 이어왔다. 지난 4월부터 로스앤젤레스(LA) 제2공장을 가동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연간 3억5000만 개 라면을 생산할 수 있는 공장이 본격적으로 가동함에 따라 농심은 미국에서 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