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인사이트] 네파 5500억원에 팔렸다 2013-01-16 17:34:03
등산 의류와 등산화 등을 주로 판매하고 있다. 최근 10~20대 젊은 층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아웃도어 업계에서는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와 함께 ‘빅5’로 분류된다. 지난해 매출은 약 4000억원으로 2011년보다 60%가량 증가한 것으로 추정된다. mbk는 아웃도어 시장 전망을 밝게 보고 대규모 투자를...
와일드로즈, `겨울 산행 필수품` 여기 다 있네~ 2013-01-09 17:43:20
쌓였을 때에는 스패츠를 등산화와 등산바지 위에 덧대어 발목에서 종아리 부분까지 단단히 감싸 착용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종아리토시, 발목토시, 발토시라 할 수 있는 `스패츠(Spats)` 제품은 눈을 밟고 다닐 때 꼭 필요한 장비로 겨울산행에 있어 빼놓은 수 없는 필수품이다. 등산 시 바깥의 눈이 등산화 안쪽이나...
신세계인터, 살로몬으로 아웃도어 진출 2013-01-07 16:46:13
10대 아웃도어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밝혔다. 등산화 등 신발은 100% 수입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며, 의류와 용품은 라이선스를 통해 자체 생산할 계획이다. si가 뒤늦게 국내 아웃도어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것은 다른 사업영역과 달리 아웃도어는 불황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서다. 노스페이스, 코오롱스포츠, k2...
신세계인터내셔날, 살로몬 아웃도어 국내 판매권 인수 2013-01-07 15:06:02
및 신발로 유명하며 등산화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국내 아웃도어 시장이 여전히 성장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살로몬 아웃도어의 전개를 추진했다. 살로몬이 세계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상품력과 인지도는 국내 대표 브랜드가 되기 충분하다고 판단한 것. 2020년까지 살로몬을 국내...
[부산·경남]트렉스타,‘소비자가 뽑은 201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등산화 부문 1위 수상 기념 2013-01-04 08:33:35
최초 경등산화 개발부터 신발 끈 대신 와이어가 장착된 다이얼을 돌려 신발을 신고 벗는 코브라 시스템 신발등 아웃도어 신발의 혁신적인 패러다임을 만들고 있다. 이 덕택에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사무국이 주최하는 ‘2012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등산화 부문에 선정됐다.트렉스타는 이를 기념해 4일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