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스엠' 52주 신고가 경신, 본업에 디어유까지, 드라마틱한 개선 - 삼성증권, BUY 2021-05-26 09:07:16
- 본업에 디어유까지, 드라마틱한 개선 - 삼성증권, BUY 05월 18일 삼성증권의 최민하 애널리스트는 에스엠에 대해 "유튜브 매출은 41억원(+55%)로 커졌다. SM C&C는 광고업 부진으로 주춤해 31억원의 손실을 냈고, 키이스트는 전년동기 기저로 역성장했지만 등 방영 실적 반영으로 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에스엠' 52주 신고가 경신, 본업에 디어유까지, 드라마틱한 개선 - 삼성증권, BUY 2021-05-25 11:10:05
- 본업에 디어유까지, 드라마틱한 개선 - 삼성증권, BUY 05월 18일 삼성증권의 최민하 애널리스트는 에스엠에 대해 "유튜브 매출은 41억원(+55%)로 커졌다. SM C&C는 광고업 부진으로 주춤해 31억원의 손실을 냈고, 키이스트는 전년동기 기저로 역성장했지만 등 방영 실적 반영으로 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에스엠' 52주 신고가 경신, 본업에 디어유까지, 드라마틱한 개선 - 삼성증권, BUY 2021-05-24 09:15:05
- 본업에 디어유까지, 드라마틱한 개선 - 삼성증권, BUY 05월 18일 삼성증권의 최민하 애널리스트는 에스엠에 대해 "유튜브 매출은 41억원(+55%)로 커졌다. SM C&C는 광고업 부진으로 주춤해 31억원의 손실을 냈고, 키이스트는 전년동기 기저로 역성장했지만 등 방영 실적 반영으로 9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
'엔터왕국' 부활하나…에스엠, 이달 32%↑ 2021-05-23 17:17:36
탓이다. 그러나 지난 1분기 실적 발표에서 에스엠 자회사의 합산 영업이익은 31억원으로 2016년 이후 첫 흑자를 기록했다. 적자 사업부를 축소하는 한편 아티스트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인 ‘디어유’ 성과가 좋았기 때문이다. 엑소(EXO) 등 아티스트들이 컴백하는 2분기부터는 엔터테인먼트 본업에서도 성과를...
'아는 형님' 이홍기, 전역 후 예능 나들이→뮤지컬 '활발한 활동 예고' 2021-05-23 09:11:00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채널A '도시어부'에 이어 JTBC '아는 형님'까지 굵직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반가운 인사를 전하고 있는 이홍기는 프라이빗 메시지 앱 '디어유 버블' 계정을 오픈하고 팬들과 소통에 나선 데 이어 오는 28일 개막하는 뮤지컬 ‘1976 할란카운티’에서 주인공 다니엘 역으로 출연하는 등...
코로나 리스크 無…엔터3사, 이유있는 어닝서프라이즈 [연예 마켓+] 2021-05-23 05:20:01
있는 플랫폼 '디어유 버블'의 성장세로 SM 뿐 아니라 JYP, FNC, 젤리피쉬, WM 등 타기획사의 아티스트도 참여를 시작하면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것. 이번 1분기에 가입자수 100만 명을 넘어서면서 매출 역시 10배가 상승한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해외 가입자수가 70% 수준으로 알려지면서 글로벌 팬 플랫폼으로...
SM엔터테인먼트, 비음악 사업 통합관리 자회사 ‘에스엠스튜디오스(SM Studios)’ 설립 2021-04-05 16:47:35
Design Group, 디어유, 미스틱스토리의 지분 전량을 신설법인 에스엠스튜디오스에 현물출자한다고 밝혔다. 신설법인 에스엠스튜디오스는 책임경영 체제를 통하여 그룹 경영의 효율화를 도모하며, 드라마/예능/뉴미디어 분야를 통합 관리함에 따라 미디어 스튜디오 관련 해당 계열회사들이 단체 협상력을 가지게 되어...
택진이 형도 뛰어들었다…플랫폼 전쟁 VIP된 'K팝 팬덤' [연계소문] 2020-11-07 08:05:02
것은 가수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는 디어유 버블 서비스다. SM 소속 아티스트에 한정된다는 물리적 한계를 유대감 형성을 돈독하게 하는 콘텐츠의 힘으로 극복해낸다. 좋아하는 스타와 소소한 일상은 물론 사진까지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코어 팬층의 강한 지지를 얻고 있다. 든든한 기술적 파트너도 있다. SM과...
[연예 마켓+] 구관이 명관…코로나 위기 이겨낸 SM의 어닝서프라이즈 2020-10-11 08:30:01
큰 적자를 내던 디어유가 올해 2월 아티스트와 프라이빗한 느낌으로 메시지를 주고 받을 수 있는 '버블' 서비스를 출시하면서 2분기에만 42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대면 안 되면 비대면으로…'비욘드라이브' JYP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네이버를 통해 선보이는 유료 온라인 공연 '비욘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