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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케냐서 '글로벌 감염병 확산방지 플랫폼' 서비스 2019-12-08 10:21:46
사파리콤을 통해 GEPP에 접속할 수 있는 문자메시지 코드를 받는다. 고객이 접속코드(*265#)를 입력해 GEPP에 접속하면 에볼라 감염병 정보·감염 증상·예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증상이 있을 경우 연락할 수 있는 국가검역본부 연락처도 받는다. 여행자가 에볼라 발병국에 머물렀다는 정보는 국가검역본부에 전달돼...
[이슈+]檢 '아이폰 X' 잠금 해제 난항…어떤 방법 시도할까 2019-12-07 15:30:51
기록과 문자·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메시지 등을 통해 고인의 행적이 드러날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폰 X는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얼굴인식(페이스 ID)을 통해 잠금을 풀 수 있다. 6자리 비밀번호는 보통 숫자로만 설정하지만, A 수사관이 영어 대·소문자 등을 조합했다면 경우의 수는 560억 개로...
'靑 하명수사 의혹 판도라 상자 열릴까' 숨진 특감반원 아이폰 잠금해제가 관건 2019-12-05 09:47:51
지문이나 얼굴인식 또는 6자리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잠금이 해제된다. 비밀번호로 잠금을 풀려면 숫자나 영어 대·소문자 등을 조합해 560억 개가 넘는 경우의 수를 대입해야 한다. 특수문자가 포함되면 한 달까지 걸릴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현재 다른 정부 기관과 외부 민간 업체에 아이폰 잠금 해제와...
KT, '100-100 Care' 고객확신 프로그램 도입 2019-12-02 15:21:19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문자 고객센터에 챗봇 기능도 탑재했다. 챗봇이란 고객이 채팅하듯 질문을 입력하면 인공지능(AI)이 빅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대화하며 해답을 주는 대화형 메신저다. 고객이 목소리를 통해 본인 인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했다. 본인 확인 절차를 혁신적으로 간소화해 고객 만족도를...
티구안·포르쉐 등 수입차 16종 1만여대 리콜…에어백 등 결함 2019-12-02 07:48:42
우편 및 휴대전화 문자로 시정방법 등을 알리게 되며 리콜 전에 자동차 소유자가 결함내용을 자비로 수리한 경우에는 제작사에 수리한 비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국토부는 자동차의 결함으로부터 국민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자동차의 제작결함정보를 수집·분석하는 자동차리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티구안·푸조 등 수입차 16종 1만2천53대 리콜 조치 2019-12-02 06:00:05
해당 제작사는 자동차 소유자에게 우편과 휴대전화 문자로 시정방법 등을 알리게 되며, 결함시정 전에 자동차 소유자가 결함내용을 자비로 수리한 경우에는 제작사에 수리한 비용에 대한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국토교통부는 자동차의 제작결함정보를 수집·분석하는 자동차리콜센터(www.car.go.kr, 080-357-2500)를...
충남TP, 1인 창조기업 '캐스트유' 음악방송 앱 개발 2019-11-27 16:10:38
마련했다. 진세한 대표는 “고가의 방송장비 없이 모바일 앱으로 운영할 수 있고 20만 곡에 달하는 음악도 보유하고 있다”며 “매장에 설치된 스피커와 블루투스로 앱을 연결하면 어디서든 손쉽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고 문자 입력으로 안내 방송과 상품 광고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천안=강태우...
"캐릭터가 움직이는 '꿀잼 키보드' 어때요" 2019-11-20 17:07:19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고 있다”며 “입력하는 대로 반응하는 꿈 같은 경험을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국민대총장상은 KAIST ‘레드윗’ 팀의 몫이었다. 레드윗은 OCR(광학문자판독) 기능을 통해 모든 기록을 검색하는 블록체인 기반 연구노트 시스템을 선보였다....
"AI에게 음성으로 문의하세요"…신세계백화점, 챗봇에 음성기능 지원 2019-11-19 16:04:06
네이버 검색 서비스를 통해 문자로 질문을 입력하면 답해주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었다. 그러나 앞으로는 AI 스피커 '구글홈'을 통해 음성으로도 상담할 수 있게 됐다. 구글홈 AI 스피커에서 신세계백화점을 음성으로 호출 후 문의하면 휴점일, 영업시간, 주차, 서비스 시설 위치, VIP 클럽 안내 등을 확인할 수...
"문자 대신 음성으로 상담"…신세계百, AI 챗봇에 음성기능 지원 2019-11-19 06:00:09
"문자 대신 음성으로 상담"…신세계百, AI 챗봇에 음성기능 지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인공지능(AI)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S봇'에 음성 기능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S봇'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네이버 검색 서비스 등을 통해 365일 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