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고] '100세 시대' 준비 서두르자 2013-09-12 18:23:58
'백세시대=노인빈곤시대' 우려 고령자를 국가자산으로 여기고 능력활용 위한 제도 뒷받침해야박용현 <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장 > 2013년 세계보건기구(who)가 발표한 통계에 따르면 한국인의 기대수명은 81세로 세계 17위다. 1990년에 72세였으니 매년 약 5개월씩 늘어나는 추세다. 산술적으로 보면 50년 후에...
<"추석선물은 사회적기업 제품으로"…대전 판촉 치열> 2013-09-05 07:00:21
우명동전통떡마을(모시떡), 백세밀영농조합법인(우리밀 가공 밀가루·국수세트), 중세동작목반(친환경농산물) 등 마을기업도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고 추석 판촉전에 뛰어 들었다. 대전시도 추석을 앞두고 사회적기업과 마을기업의 제품 판매를 돕기 위한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시는 조만간 시내...
김우룡 한국외대 명예교수 "정치 진영논리 따라 방송계 춤춰…'리셋' 필요한 시점" 2013-09-03 16:49:30
백세 건강이 누구에게나 보장되는 것 같습니다. ‘고수’ ‘준전문가’ 등이 등장해 국민을 오도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어떤 프로그램은 앞머리에 ‘일부 내용은 과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았다’고 고지하고서는 시청자가 믿을 수밖에 없도록 만드는 엉터리 정보를 쏟아내고 있습니다.” ▷시청자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준...
[시원한 여름나기] '둥지냉면' '뚝딱 볶음장 참치'…별미로 '더위 싹~' 2013-06-10 15:30:00
백세카레’가 대표적이다. 즉석식품 대신 직접 지은 밥을 더 좋아하는 피서객에게는 ‘씻어나온 오뚜기쌀’을 추천할 만하다. 씻을 필요 없이 물만 바로 부어 밥을 지을 수 있는 제품이다. 2012년 한 해 동안 400억원가량의 매출을 올릴 만큼 인기가 높다. 아워홈은 간편식 제품인 ‘손수’ 브랜드로 간편하게 휴가지에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백세카레, 강황 함량 50% 늘린 '건강한 카레' 2013-03-18 15:31:53
안전한 국민 식생활에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백세카레는 2009년, 2010년에 이어 2012년까지 3회에 걸쳐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백세카레의 꾸준한 성장과 변함없는 인기 비결은 우선 강황이 4000㎎ 이상 함유된 건강한 카레라는 점이다. 두 번째로 강황, 월계수잎, 로즈마리, 상황버섯 등 건강...
이트레이드증권, 16일 주식교육 강좌 개최 2013-03-12 10:46:47
백세 시대의 생애설계와 자산관리`라는 내용의 교육이 진행되며, 2부에는 최승욱 대표(상TV)가 강사로 나서 `투자유망주와 시황 설명회`라는 내용으로 강의를 진행 할 예정입니다. 참여는 별도 신청 없이 선착순(230명)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참가는 전원에게는 `인생 100세 시대의 생애설계와 자산관리` 책자가 무료로...
부동산 침체에도 소형빌딩 거래는 늘어 2013-02-11 15:39:02
분석된다. 김규정 우리투자증권 백세시대연구소 연구위원은 “소형 빌딩은 투자 금액이 비교적 적은 편이라 자산가들의 접근이 쉽고 임대수익률도 대형 빌딩보다 높은 편”이라며 “강북권에서는 아파트 같은 주거용 부동산을 팔고 소형 빌딩을 사들여 자산구조를 리모델링하고 싶다는 투자자가 적지 않다”고 말했다.소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