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루마 골든드롭3, 전문간호사 1대1 영양·육아 컨설팅 3주년 맞이 소비자 이벤트 진행 2021-07-12 17:22:03
수 있다. 상담은 전문 간호사가 선정된 신청자에게 직접 연락해 진행된다. 한편, 일루마 골든드롭 3는 전문간호사 1대1 영양·육아 컨설팅 3주년을 기념하고, 지난 3년간 보여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7월 16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1대1 영양 육아...
주문부터 문서분석까지…삼성 AI 로봇비서 '브리티 RPA' 뜬다 2021-07-12 15:16:28
품질관리 등 전 영역에 브리티 RPA를 적용했다. 230여 개의 업무를 자동화해 연간 업무시간 24만 시간을 절감했다. 금융업체 C사는 브리티 RPA를 활용해 신용회복 신청, 개인회생 등록, 채권·여신·상담 등 70여 개의 업무를 자동화했다. 주민등록등본 조회와 같은 업무는 광학문자인식(OCR) 기술을 활용해 간편화했다....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 전문간호사 영양·육아 컨설팅 3주년 기념 소비자 이벤트 2021-07-12 15:01:03
고민 등 전문가에게 상담을 원하는 예비맘,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컨설팅을 받고 싶은 사람은 일루마 골든드롭3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 및 카카오 채널 통해서 진행에서 언제든지 사전 예약을 할 수 있다. 상담은 전문 간호사가 선정된 신청자에게 직접 연락해 진행된다. 일루마 골든드롭3 관계자는...
[더 라이피스트-정인호 칼럼] 의사가 환자를 '선생님'이라고 부를 때 2021-07-09 16:23:10
변화 덕분에 미국 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상품이나 서비스의 품질 관리 실적이 탁월한 기업이나 기관에게 국가가 수여하는 말콤 볼드리지 국가 품질상(Malcolm Baldridge National Quality Award)을 비병원 중심인 보건의료 단체로는 최초로 수상했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했을까? SCF는 알래스카 원주민들이...
미용실, 본사 협의 없이 네일서비스 못 한다…표준계약서 마련 2021-07-08 12:01:40
있다고 판단해서다.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해 일정 수준을 갖춘 인력이 필요한 점에서 이·미용사 자격을 가진 인력을 점포 운영에 필요한 인원수 만큼 채용하도록 했다. 본사가 운영하는 아카데미나 소개업체에서 인력을 채용하더라도 그에 대한 고용관계 책임은 가맹점에 있다는 사실도 명시했다. ◇ 학원은 본사 노하우...
LG전자, 올해 11개 국가에 클라우드 콜센터 도입 2021-07-06 16:45:49
콜센터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고객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국내는 음성인식 ARS, 보이는 ARS, 인공지능 챗봇(Chatbot) 등 다양한 방식의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해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이제 콜센터도 클라우드로…LG전자, 11개국에 도입 2021-07-06 10:23:56
사무실에서 근무해야 했지만, 클라우드 콜센터 상담원들은 PC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근무할 수 있다. 아울러 보이는 ARS, 챗봇 등 새로운 소비자 상담 서비스를 도입할 때 클라우드 콜센터를 도입한 법인들이 동시에 적용받게 돼 서비스 환경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
LG전자, 11개국에 클라우드 콜센터 도입…디지털 전환 잰걸음 2021-07-06 10:00:10
10개 국가에도 도입할 계획이다. 기존 콜센터 상담원은 사무실에서 근무해야 했지만, 클라우드 콜센터 상담원들은 PC와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이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근무할 수 있다. 아울러 보이는 ARS, 챗봇 등 새로운 고객상담 서비스를 도입할 때 클라우드 콜센터를 도입한 법인들이 동시에 적용받게 돼 서...
식약처, 하반기 코로나 백신 개발지원·먹거리 안전 강화 2021-07-01 16:42:37
위해서 맞춤형 전주기 품질관리 상담제 실시와 함께 기존 개별임상시험위원회에서 각각 승인 심사하던 것을 ‘중앙임상시험심사위원회’에서 통합 심사를 이 달부터 시작한다. 식약처는 맞춤형 전주기 품질관리 상담 지원을 위해 품질 기술지원팀 운영과 플랫폼별 가이드라인을 마련하고, 제조·품질관리 자료 검토법과...
DB손해보험, "1천만 고객과의 약속" 소비자 중심 경영 '앞장' 2021-06-30 15:49:53
집중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상담센터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경청하고 있다. 사내 인트라넷에 고객의 소리(VOC) 처리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곳을 통해 들어온 고객 불만이나 문의사항은 접수 이후 1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고객들의 요구가 보험 상품과 서비스 개선에 반영되도록 하기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