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소자본으로 시작할 수 있는 퓨전보쌈전문점, 창업시장에서 강세! 2013-11-14 16:07:48
‘쌈플러스’ 관계자는 “현재 미니 소형 복합 매장은 선착순 10호 점까지 가맹비와 보증금 면제 혜택을 주고 있어서, 더욱 실속 있는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다”고 하면서, “수익성이 검증된 소자본창업을 하려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매우 좋은 기회라고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쌈플러스’는 소점포...
[자영업희망콜센터] 고양시 일산 스킨케어숍, 신규고객 유치 방법은 2013-11-04 06:58:42
a급 상권·입지라고 보기 힘듭니다. 단골 고객이 많은 스킨케어 전문점이라는 아이템의 특성상 단골 고객의 재방문율은 매출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매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은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입소문 마케팅이 효과를 거두게 되면 자연스럽게 재방문율이 높아지고 신규 고객도 늘어나게 됩니다....
소갈비살 프랜차이즈 ‘그램그램’, 창업 강좌 진행 2013-10-31 18:57:11
족히 서너 군데는 넘는다. 유흥가나 상권이 큰 지역을 가보면 그 말을 더 실감하게 된다. 좁은 골목에만도 고깃집이 셀 수도 없을 만큼 즐비해있다. 이렇게 같은 공간에 많은 고깃집이 난립하다 보니 가게 간의 경쟁도 치열해져 상인들은 현재 고객 확보와 매출 유지를 위해 피 말리는 전략을 세우고 있는 실정이다....
주말 데이트 특별하게 즐기고 싶다면? 2013-10-11 14:30:00
www.schoolfood.co.kr)에서는 가로수길 상권 활성화와 문화적 상징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매주 금요일 저녁, 베란다 공연을 펼치고 있다. 가로수길 초입에 위치한 스쿨푸드 가로수길점의 야외 잔디 광장에서 금요일 저녁 7시부터 2시간 가량 진행되는 베란다공연은, 숨어 있는 실력파 밴드들을 초대해 매주 신선하고 재미...
동네슈퍼서도 직거래 농산물 산다 2013-10-07 17:04:12
중기청, 소상공인 대책유통 단계 확 줄여 골목상권 살리기…나들가게도 온라인 주문 도시 인근에서 생산되는 농산물을 골목 슈퍼마켓과 전통시장에 바로 공급하는 방안이 정부 주도로 추진된다. 신용카드 거래 정보와 상가 인허가 정보, 임대 시세 등을 종합 분석해 지역별 창업 유망 사업과 아이템을 안내해주는 시스템도...
딘트, 중국 상하이 진출 “오피스룩 한류 시대 연다” 2013-10-07 10:36:02
선을 보였다. 상하이의 치푸루 상권은 상하이 최고의 관광지 와이탄과 상하이의 명동이라 불리는 난징루에 인접한 중심지다. 또한 도매와 소매를 병행하고 있는 지역적 특성으로 중국 진출을 원하는 한국의 패션 브랜드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발판이 되는 셈. 전시판매관에 입점한 딘트는 쇼핑몰의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요거프레소, 커피전문점 성공 창업 제안. 2013-09-24 09:41:52
들면서도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소자본 커피전문점 창업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국산브랜드로서는 선두자적인 역할을 하며 최근 커피전문점 창업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요거프레소는 개설사업부를 별도로 운영하여 철저한 상권 분석과 경험에 의한 노하우를 통해 점포를 선정하여 창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
[한경창업마당]노원역 대형커피전문점 양도양수 외 15건 2013-08-30 09:59:01
특수상권매장으로 관리, 운영 편함, 실 소비층이 많은 상권 - 문의: 010-8610-3002 ▶[화제] 급등주 자동 검색기 '정식 버전' 드디어 배포 시작 ▶[은행이자보다 3배 수익으로 알려진 호텔식 별장] ▶한경 슈퍼개미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으면...최대한 오랫동안 혼자 쓰고 싶거든요"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한경창업마당] 서울 커핀그루나루 커피전문점 창업 외 15건 2013-08-27 09:59:01
- 기타사항: 유명상권 내 두꺼운 실 소비층으로 수익이 높은 매장. - 문의: 010-7215-3690 영등포 타임스퀘어 내 브랜드 커피전문점 신규창업 - 지역: 영등포역 - 프랜차이즈 종류 및 이름: 이디야,카페베네,스타벅스,타미하우스,커피빈,드롭탑,탐앤탐스. - 위치: 역세권, 특수상권. - 특징: 이용인구 다수, 안정성, 수익성...
제시뉴욕, 중국 대륙을 사로잡다 “한국 넘어 글로벌 마켓으로!” 2013-08-21 09:00:06
중국 시장에 접근한 것. 생산공장, 디자인 연구소 등 생산기지를 구축, 인프라를 쌓고 중국 마켓 테스트를 벌이며 천천히 중국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쌓았다. 2009년부터는 유통망을 확대,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대도시의 핵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하면서 조금씩 기반을 닦아나간 것. 베이징, 상해, 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