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 김상현 부회장, PB 담당자와 소통…"원 팀, 원 마인드" 2024-03-21 06:00:10
담당자와 소통…"원 팀, 원 마인드" 51번째 'Let's 샘물' 프로그램…"목소리 생생히 들을 기회"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 유통군은 김상현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19일 계열사 PB(자체 브랜드) 담당자 10여명과 서울 롯데월드타워에서 소통 모임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부회장은 취임 초기인...
2만원 육박 세트메뉴 내놓더니…버거킹 운영사 BKR, 작년 순이익 흑자전환 2024-03-20 15:55:58
“앞으로도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도입하는 것은 물론,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서도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버거킹이 호실적을 거둔 만큼 시장에서는 2022년께부터 추진 중인 재매각 성사 가능성에 관심이 쏠린다. BKR은 글로벌 사모펀드(PEF) 어피니티에쿼티파트너스가...
타타대우상용차, '서비스 대표자 회의' 개최…"양질의 서비스 제공" 2024-03-20 09:28:55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통 이어 나가겠다” 지난 19일 전북 군산시 새만금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서비스 대표자 회의에서 타타대우상용차 김방신 사장은 이같이 말했다. 타타대우는 정비공장 대표자들과 굳건한 파트너십 강조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를 위한 결의를 다지고자 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LGU+ '유쓰', 대학가 인근에 네트워크 체험공간 운영 2024-03-20 09:00:01
소통 채널 '유쓰의 소리'를 준비하며, 통신 이용 성향을 성격유형검사(MBTI)처럼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도 운영한다. 통신사와 관계 없이 1995년∼2005년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매월 유쓰 브랜드를 잘 알릴 수 있는 주제를 정하고 대학가에 찾아가는 마케팅 활동을 더욱...
[수원대학교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프리미엄 상처보호캡을 개발한 스타트업 ‘안다찌’ 2024-03-19 20:21:04
독보적인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고 말했다. 안다찌는 아이템을 인정받아 수원대학교 예비창업패키지 사업에 선정됐다. 예비창업패키지는 참신한 아이디어, 기술을 가지고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의 성공적인 창업 사업화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발된 예비창업자에게는 최대 1억원(평균 4,700만원)의 사업화...
신동욱 대표 "에코골프, 젊은세대와 골프를 더 가깝게 하는 가교역할 하겠다" 2024-03-19 15:54:53
일했던만큼, 조직원들이 만족하고 활발한 소통이 이루어져야 고객의 만족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이다. 신 대표는 “우리가 만족하지 않는 제품을 고객에게 만족시킨다는 것은 불가능하다”며 “직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을 세상에 내놓기 위해 활발하게 소통하는 조직을 만들고자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2021...
동아제약, 비타그란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 출시 2024-03-19 10:09:48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동아제약은 비타그란의 브랜드 메시지인 '취향맞춤 비타민C'라는 취지에 맞게 기존 오렌지 맛, 포도 맛에 이어 복숭아 맛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취향 선택 폭을 넓혔다. 비타민C 구미젤리 복숭아 맛은 동아제약 온라인 공식 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발레단이냐"…獨 축구대표팀 새 유니폼 논란 2024-03-16 19:29:39
독일의 다양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브랜드 전문가 마르셀 로코는 시사매체 슈피겔에 "핵심 가치와 상징을 소홀히 다루면 소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며 "'우리는 쿨하다'고 젠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율리안 나겔스만 독일 축구팀 감독은 새 유니폼을 옹호했다. 그는 골키퍼가 화려한 유니폼을 ...
"발레단이냐"…독일 축구대표팀 핑크색 새 유니폼 시끌 2024-03-16 19:05:25
독일의 다양성을 상징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브랜드 전문가 마르셀 로코는 시사매체 슈피겔에 "핵심 가치와 상징을 소홀히 다루면 소통을 해칠 우려가 있다"며 "'우리는 쿨하다'고 젠체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율리안 나겔스만 독일 축구팀 감독은 새 유니폼을 옹호했다. 그는 골키퍼가 화려한 유니폼을 입으면...
김승환 아모레퍼시픽 대표 "올해 수익성 높일 것" 2024-03-15 17:28:47
3가지 전략을 제시했다. 우선,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데 힘쓴다. 이를 위해 브랜드의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주력 상품을 육성하고, 전 세계 소비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 글로벌 리밸런싱에 집중한다. 부진한 기존 시장은 조정하고, 성장세가 높은 주력 시장을 위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