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울산 동구 새로운 상권지도 형성 예고... `울산 지웰시티몰` 주목 2020-12-16 10:07:18
보인 `지웰시티몰`은 쇼핑, 생활, 교육, 문화, 외식 콘텐츠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MD구성과 함께 세련된 외관으로 충청권을 대표하는 장소로 자리잡았다. ㈜신영은 `청주 지웰시티몰`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5년 천안 불당지구와 2017년 인천 구월동에서 `지웰시티몰`을 공급해 연이어 단기간 완판에 성공한데이어,...
㈜엔피프틴-CJ라이브시티, 스타트업 발굴 프로젝트 '오픈 이노베이션 챌린지' 참가기업 모집 2020-12-15 16:10:02
열릴 이노베이션 데이 현장 발표에서 최종 6개 기업을 뽑아 시상한다. 최종 선정된 우수기업들에게 총 1,500만 원 상금을 수여하며 솔루션 구현(PoC) 프로젝트 진행, CJ라이브시티 유관 프로젝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초기창업패키지 사업과 연계하여, 부문별 투자유치 프로그램과 글로벌 진출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아듀 2020…하나카드, 연말 200% 즐기는 이벤트 2020-12-14 15:09:05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 쇼핑 할인을 비롯해 공예, 댄스, 드로잉의 취미 생활을 위한 원데이클래스와 크리스마스 위크를 위한 장난감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온라인, 하나데이 연말 쇼핑을 부탁해!' 이벤트는 위메프, 쿠팡, 옥션 등에서 결제 시 쿠폰할인 또는...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와 롯데쇼핑, 오픈이노베이션 챌런지 피칭데이 개최 2020-12-07 11:41:25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롯데쇼핑, 4일 총 상금 4500만원의 스타트업 피칭데이 비대면 개최 비대면 중고거래, 파라바라(롯데마트 양평점). 부산창조혁신센터 제공. 부산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센터)와 롯데쇼핑은 지난 4일 리테일 혁신에 기여할 유망 기술 및 서비스를 보유한 스타트업을 소개하고 사업화 지원을 통한 후속...
"중국, 돈벌이 된다"…자존심 버리고 태세 전환한 디올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12-05 10:00:05
행사인 싱글스데이 쇼핑 페스티벌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지난 10월13일엔 디올의 공식 위챗 계정을 통해 한정판 상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글로벌 명품업체가 중국에서 온라인 쇼핑 이벤트 전용 콜렉션을 출시한 것은 디올이 처음이었다. 사실 디올이 중국에 '구애'를 보낸 것은 어제오늘 일은 아니다. 2015년...
카카오, 알리바바와 손잡고 중국 진출한다 2020-12-04 15:46:09
IP데이, 왕홍 라이브 등을 앞두고 있으며, 6.18 쇼핑축제, 국경절, 광군제 등 중국 최대 쇼핑 축제를 비롯해 중국 3대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는 지난 2018년 중국 법인 설립 이래 상하이, 대만 등에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시장을 개척해왔다. 고디바(GODIVA), KFC 등의...
카카오, 알리바바와 협업 강화…'카카오프렌즈' 中진출 가속화 2020-12-04 11:18:00
데이, 왕홍 라이브 등을 앞두고 있으며, 6.18 쇼핑축제, 국경절, 광군제 등 중국 최대 쇼핑 축제를 비롯해 중국 3대 뮤직 페스티벌에도 참가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는 2018년 중국 법인 설립 이래 상하이, 대만 등에 플래그십 스토어,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며 현지 시장을 개척해왔다. 고디바(GODIVA), KFC 등의 글로벌...
'흥행 불패' 스타벅스 파워…6분 만에 콜드컵 5000개 동났다 2020-12-01 13:39:03
등을 중심으로 화제를 돼 중고거래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다. 특히 분홍색 서머 레디백은 웃돈을 붙여 되파는 ‘리세일’이 성행해 10만원대에 거래되기도 했다. 신세계 그룹 계열사가 총 동원된 쇼핑행사 ‘대한민국 쓱데이’ 당시에는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알비백이 인기를 끌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미 코로나속 추수감사절 온라인쇼핑 역대 최다…5.6조원 클릭 2020-11-28 01:30:45
증가율 3.5%를 웃돌 것이라는 예상이다. 특히 온라인 쇼핑을 포함한 비(非)매장 판매가 작년보다 20∼30%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협회는 밝혔다. 그러나 최대 대목인 이날 '블랙프라이데이'의 할인폭은 예년만 못하다고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다. 특히 유명 의류업체들이 블랙프라이데이로부터 본격화하는 ...
유통업계 '블프' 맞불…직구 상품 반값 할인 2020-11-26 17:18:28
판매한다”고 말했다. 쓱닷컴은 29일까지 ‘쓱 블랙 쇼핑 페스타’ 판촉 행사를 진행한다. 가전과 생활용품, 식품 등은 할인율이 최대 81%에 달한다. 해외 직구 상품도 엄선해 선보인다. △의류(아미) △가방(APC) △프리미엄 패딩(노비스, 몽클레어) 등 신상품을 판매한다. 쿠팡도 같은 기간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