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정간편식' 선두주자…제품·유통·가격 경쟁력 '3박자' 갖춰 2015-09-11 07:00:17
제품군을 대거 출시했다. 신세계푸드(피코크), 현대그린푸드, 동원홈푸드 등 식자재유통업체들도 앞다퉈 경쟁구도에 진입했다.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싱글즈라이프)의 pb제품군 공습도 만만치 않다.오뚜기가 라면사업에서 약진하고 있는 동안 상대적으로 캐시카우 품목군은 다소 불안한 모습이 연출됐다. 올 들어 점...
`홈플러스 공세` 대형마트 무한경쟁 예고‥이마트·롯데마트와 `격돌` 2015-09-09 06:22:55
등 다양한 피코크표 식품을 쏟아내고 있다. 피코크 상품은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직접 챙기는 사업이다. 이마트는 브랜드를 없애고 포장을 간소화해 가격 경쟁력을 최대로 끌어올린 노브랜드 상품 개발에 전력투구하고 있다. 이마트는 이런 전략으로 새로운 고객과 시장을 창출하고 가격과 품질의 경쟁력을 높여...
"마트 PB 추석선물세트 나왔어요" 2015-09-07 18:57:00
자체 브랜드(pl) 피코크 추석 선물세트를 내놓았다. 제주 흑한우 세트 55만원, 횡성한우 갈비1++ 33만원, 제주 흑돼지햄 세트 5만2900원 등이다.신경훈 기자 nicerpeter@hankyung.com[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이마트, 추석 고급 선물세트 수요 '피코크'로 공략한다 2015-09-07 07:54:14
매출도 0.2% 감소했다. 김일환 이마트 피코크 담당은 "명절을 맞아 평소보다 더 좋은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에게 맛에 대한 엄격한 기준과 상품 철학으로 만든 이마트 피코크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고 말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이슈] 40호가...
유통업계, "추석맞이 소비자 잡아라"…호텔패키지·디저트 등 메뉴 '수두룩' 2015-08-20 15:10:04
진행하고 있다. 특히 프리미엄 상품에 대한 수요 충족을 위해 ‘피코크 선물세트’를 한정 수량으로 기획했다. 피코크 귀한 배/사과 세트(배 9입/사과 12입)를 각 9만원에 판매하고 제주 흑한우 세트를 49만5000원에 300세트 한정 판매한다. 신세계 홈페이지(ssg.com)에서도 역대 최다인 225개 품목을 최대 25%...
마트로 나온 '호텔 김치' 2015-08-18 19:08:41
신세계 계열인 조선호텔과 제휴한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8종을 출시했다. 국내산 제철 배추·무, 신안 천일염, 국내산 고춧가루 등 고급 원재료와 송이 및 다시마로 만든 조선호텔 특제 소스를 사용했다. 맛김치, 열무김치 등 국물이 들어간 김치에는 알칼리수인 지리산 물을 사용해 감칠맛을 살렸다는...
조선호텔 김치, 피코크로 이마트서 맛본다 2015-08-18 08:39:44
이마트는 자체상표(pl) 브랜드인 피코크에서 신세계그룹 계열인 조선호텔과 합작해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8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신제품은 조선호텔의 조리법을 적용해 송이와 다시마로 만든 특제 소스를 가미하고 국내산 제철 배추와 무, 신안 천일염, 국내산 고춧가루 등 고급 원재료를 사용했다고...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예약 판매…역대 최대 규모 2015-08-16 08:44:55
선물세트와 함께 올해는 피코크 세트를 선보이는 등 사전예약 판매에 소비자 선택권을 늘리고 할인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신세계그룹, 통합소셜미디어 SSG블로그 오픈… '소통 강화' 나선다 2015-08-11 07:44:45
피코크, ssg푸드마켓, 더라이프, 일렉트로마트, 러빙홈의 인기상품을 5만원 상당의 세트로 구성해 랜덤으로 증정한다. 박찬영 신세계그룹 커뮤니케이션총괄 부사장은 “소셜미디어가 가장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로 각광받는 시대”라며 “ssg블로그 오픈으로 신세계그룹이 소통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이마트, `국산의 힘` 첫 피코크 `남원 추어탕` 개발 2015-07-27 14:57:43
이마트는 ‘피코크 남원 추어탕’ 상품 뒷면에 50% 가량을 할애해 `남원 추어탕 거리`와 `광한루원` 등 지역 명소를 알리는 문구와 남원시 관광 안내 QR코드, 지도 등을 실었습니다. 이마트는 ‘피코크 남원 추어탕’을 이마트 에브리데이, 위드미, 신세계백화점 등 그룹 내 전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