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40개국 공용 해외선불유심 판매…'오픈 티켓형' 2024-07-10 09:04:59
3개 점포에서 제품을 시범 판매한 결과 오후 10시∼오전 6시 심야시간대 매출 비중이 38.1%로 가장 컸다. 유심을 미리 구입하지 못하거나 급히 출국하는 이른바 '밤도깨비' 여행객이 주로 구매한 것으로 분석됐다. GS25는 '해외여행에는 이지유심' 상품 판매처를 다음 달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다, 김형곤...
과천, 출생률 높이기 '올인'…"10년 반값 임대 내놓을 것" 2024-07-09 18:19:45
8기 2주년을 맞아 조직을 개편하며 ‘저출산 대응팀’을 꾸렸다. 이 팀은 임신, 출산, 인구, 신혼 주거 등의 정책 사업을 전담한다. 신 시장은 남은 임기 숙원 과제로 과천 지식정보타운 등을 중심으로 모여든 젊은 부부들의 ‘삶의 질’ 높이기를 꼽았다. 대표적인 것이 지식정보타운 인근의 교통망을 뚫는 작업이다. 많은...
"브랜딩이 취업 지름길…스펙보다 스토리텔링에 힘써야" 2024-07-09 18:14:48
FM교육전략팀에서 야쿠르트 현장 판매직 ‘프레시 매니저’ 1만1000여 명의 세일즈 교육을 맡고 있다. 10여 년 전 취업 준비 당시 6개월 만에 지원한 대기업 중 15곳에서 합격 통보를 받은 그는 방송에 출연해 ‘취업의 신’이라는 별칭도 얻었다. 황 과장은 “지방 사립대 출신에 낮은 어학 점수 등 정량 스펙은 나빴지만...
무신사, 파리올림픽 단복에 '파격' 입혔다 2024-07-09 17:30:40
맺고 항저우 아시안게임과 파리올림픽 두 개 대회의 공식 개·폐회식 단복을 제작하기로 했다. 그간 국제 스포츠대회 국가대표팀 단체복은 삼성물산, 코오롱FnC 등 대형 패션업체가 주로 제작해왔다. 무신사가 올림픽 단복 제작에 나선 것은 글로벌 시장과 젊은 층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서다. 200개국 이상이 참가하고 전...
[알립니다] 제 24회 모바일 기술대상 공모 2024-07-09 17:14:52
개인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 시상: 대통령상, 국무총리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 주관기관장상 등 10개 부문 ● 응모 분야 △하드웨어 △소프트웨어·콘텐츠 △기타 ● 응모 대상: 국내에서 개발된 2년 이내 신기술 또는 제품(아이디어 부문은 개인 가능) ● 접수 방법: 홈페이지(https://mfest.hankyung.com) ●...
위클리 "더위 사냥꾼 되고파"…전원 20대·첫 서머송 '컴백' [종합] 2024-07-09 15:02:12
강조했다. 팀의 막내 조아는 "이번에 스무살이 됐다. 멤버 전원 20대가 되면서 조금 더 서로를 위하고 깊은 생각을 하게 된 것 같다. 이번 앨범이 20대의 패기와 열정을 표현해서 위클리 그 자체의 분위기를 더 잘 담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자신했다. 앞서 위클리는 2020년 데뷔와 동시에 '신인상 6관왕'을 휩쓴...
뮤지컬 '알라딘' 드디어 본다…11월 22일 서울 개막 2024-07-09 10:27:44
서울, 부산 2개 도시에서 공연한다. 서울은 오는 11월 22일 개막해 2025년 6월 22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하며, 부산은 2025년 7월 드림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알라딘'은 3500회 이상 공연으로 브로드웨이 최장기 공연 15위를 기록했다. 초연 이래 10년간 '알라딘'보다 높은 흥행을 기록한 작품은...
하이브, 파리올림픽 응원봉 만들었다…5000개 현지 제공 2024-07-09 09:44:41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승관·도겸·호시)도 팀코리아 응원에 가세한다. 부석순은 메가 히트곡 '파이팅 해야지'를 활용한 '팀코리아 응원 챌린지'의 첫 주자로 나서 안무를 활용한 힘찬 응원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선수단 응원 열기를 끌어올린다. 부석순의 챌린지 영상은 오는 10일 대한체육회 인스타그램...
무신사 스탠다드, 파리올림픽 한국선수단 '벽청색' 단복 공개 2024-07-09 08:43:41
대한체육회 주관으로 열리는 결단식에서 개·폐회식 공식 단복을 착용하고 선전을 다짐할 예정이다. 과거 2021년 도쿄올림픽 한국 선수단 단복을 코오롱FnC 소속 브랜드 캠브리지 멤버스가 제작하는 등 그동안 국제 스포츠대회 한국 선수단 단체복은 대형 패션 기업이 도맡아 제작했다. 하지만 캐주얼 브랜드인 무신사...
롯데 유통계열, 초복 앞두고 소고기·전복 '특가에 선보인다' 2024-07-09 06:00:05
축산팀 관계자는 "최근 복날 보양식 트렌드는 재료를 편리하게 즐기는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며 "1∼2인 가구에서 손쉽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신제품 등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롯데온은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복날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1+등급 한우를 최대 20% 할인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