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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주간 거래소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 2023-03-10 18:11:16
17.2 │ │미칼││ │ │ │ │ ├────┼──────┼─────┼─────┼─────┼─────┤ │삼성전기│749.8 │49.2 │카카오│660.5 │112.7 │ ├────┼──────┼─────┼─────┼─────┼─────┤ │LG에너지│700.6 │12.6 │삼성전자 │583.8 │101.9 │...
'신라면' '진라면' 구매경험도 2.7%차 접전 [한경-캐시카우 이주의 인기 상품] 2023-03-10 11:24:25
1위를 지켰다. 2위에는 남양유업(17.2%), 3위에는 매일유업(15.0%)이 이름을 올렸다. 액상커피 시장 구매경험도 1위는 33.3%로 동서식품이 차지했다. 매일유업(26.4%)와 롯데칠성음료(24.5%)이 뒤를 이었다. 캐시카우는 소비자들이 영수증을 제공하면, 보상 혜택(리워드)을 주고, 이를 바탕으로 시장을 분석하는 업체다....
中 CATL, 전기차 수요 급증에 작년 순이익 5.8조원·93%↑ 2023-03-10 11:03:59
시장 예상치와 동일한 17.2%이었다. 에너지저장장치(ESS) 부문 매출은 450억 위안(약 8조5천500억원)으로 빠른 성장을 보였다. 테슬라 등에 배터리를 공급하는 CATL은 지난해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한 리튬인산철(LFP) 배터리의 인기에 힘입어 전 세계 전기차용 배터리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했다. 에너지 전문...
'1인 창조기업' 100만개 육박…평균 순익은 6천만원 2023-03-09 12:00:31
이어 교육서비스업(17.2%), 전자상거래업(16.4%), 전문, 과학 및 기술 서비스업(11.9%) 등 순이었다. 지역별로는 경기(27.2%)·서울(24.7%) 등 수도권이 57.1%, 비수도권이 42.9%였다. 평균 업력은 약 12년, 대표자 연령은 평균 50.7세이며 성별로는 남성 71.5%, 여성 28.5%였다. 지난 2021년 기준 기업당 평균 매출액은...
'매파 파월'에 아시아 통화·증시 약세…엔·위안 가치 연중최저(종합) 2023-03-08 16:39:34
이어간 항셍테크지수는 1월 27일 고점(4,825.59)을 찍은 뒤 성장성에 대한 우려 속에 17.2%가량 빠졌다. 한국 삼성전자[005930](-0.66%)와 대만 TSMC(-0.57%) 등 다른 아시아 국가 증시에서도 금리에 민감한 기술주들이 약세를 보였다. 이날 코스피는 1.28%, 호주 S&P/ASX 200 지수는 0.77%, 대만 자취안지수는 0.25% 각각...
KDI "한국경제 부진 지속…수출 위축에 내수도 둔화" 2023-03-08 12:00:04
인허가가 45.9% 감소하고 착공은 17.2% 감소하는 등 주택 경기의 하락으로 향후 건설투자의 회복이 제약될 수 있다고 예상했다. 한편 중국의 경제활동 재개(리오프닝)로 경기 회복에 대한 기대가 늘면서 서비스업 관련 심리지수는 개선됐다. 이달 비제조업 업황에 대한 기업경기실사지수(BSI) 전망 지수는 계절조정 기준...
[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7일) 2023-03-07 15:45:31
17.2 │대한항공 │92.5 │39.2 │ │셀 ││ │ │ │ │ ├────┼──────┼─────┼─────┼─────┼─────┤ │LG생활건│55.3│0.8 │크래프톤 │90.7 │5.3 │ │강 ││ │ │ │ │ ├────┼──────┼─────┼─────┼─────┼─────┤...
1월 세계 수소차 판매 전년대비 13.7%↓…현대차 1위 2023-03-06 14:03:14
332대를 판매하며 선두를 지켰으나 전년과 비교하면 17.2% 줄었다. 이는 통상 한국에서 1월은 정부의 전기차 보조금이 대부분 소진돼 판매량이 대폭 감소하는 데다 한해 보조금 지급계획이 확정되지 않은 시기적 요인에 따른 것으로 보인다고 SNE리서치는 분석했다. 도요타도 295대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전년 동월보다는 9....
사라진 '오픈런'…명품 매출도 꺾인다 2023-03-05 17:42:01
신세계 17.2%, 현대는 16.3% 늘었다. 흔들리는 가공식품 1위가성비를 앞세운 가공식품이 비싼 ‘절대 강자’보다 많이 팔리는 이례적 흐름도 백화점 명품·리빙 매출 둔화와 맥락을 같이한다. 불황형 소비가 고착화해 그 빈도가 갈수록 잦아지는 양상이다. 최근 한 대형마트에서 동원참치캔 판매량이 사조참치캔에 역전당한...
실적 잔치 끝났나…백화점 매출 명품·리빙부터 꺾였다 2023-03-05 06:02:01
있다. 이 기간 롯데의 패션 매출은 15%, 신세계는 17.2%, 현대는 16.3% 늘었다. 코로나 기간 재택근무 등으로 2∼3년간 제대로 옷을 사지 않았던 소비자들이 출근복, 나들이 복장을 구매하면서다. 그러나 매출 볼륨이 큰 명품과 리빙 수요가 감소하면서 패션 매출 증가세만으로 전체 성장률을 방어하기는 어려운 실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