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레,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실시 2013-03-07 17:59:17
8일까지 밀레 공모전 접수 페이지(http://www.milletcontest.co.kr)를 통해 참가지원서와 응모작을 등록하면 되고, 당선자는 오는 25일 개별 통보되며 밀레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상부터 장려상까지 모든 입상자에게 푸짐한 상금은 물론 매장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상품권을 부상으로 증정하며,...
아웃도어 '마무트코리아' 신임대표에 서해관 씨 2013-03-06 09:25:21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 몽벨 등을 거쳤다. 최근까지는 해외 브랜드 수입·판매업체 넬슨스포츠에서 상무이사를 역임했다. 서 대표는 "150년 전통의 마무트를 국내에서 가장 사랑 받는 아웃도어로 성장시키는 게 목표" 라며 "올해를 기점으로 합리적 가격정책과 한국형 상품 강화로 내실있게 성장할...
동양매직,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1년 연속 1위 2013-03-05 20:07:47
식기세척기 브랜드(동양매직, 디오스, 밀레) 중 브랜드파워 종합지수 총점 552.3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스팀오븐 또한 이전 가스오븐레인지 부문 8회에 이어 복합오븐 부문에서 6회 연속 선정되어, 오븐부문에서만 총 14회 선정됐습니다. 한편 올해로 15차를 맞이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1999년부터...
공정위 '고가논란' 아웃도어업체 조사 2013-03-03 16:59:44
블랙야크(5100억원), 네파(4600억원), 컬럼비아(3100억원), 밀레(2800억원), 라푸마(2500억원), 아이더(2100억원), 레드페이스(1500억원)가 매출 순위 4~10위를 차지했다. 김동수 전 공정위원장은 지난해 말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한 아웃도어 제품이 비싸다”는 점을 지적하며 “유통 과정을 조사하겠다”고 언급했다. ...
공정위, `고가논란` 아웃도어 업계 불공정행위 조사 2013-03-03 12:55:19
동안 고강도 조사를 벌였다. 조사를 블랙야크, 밀레, 라푸마 등 10대 업체로 확대될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이번 조사는 고가 기능성 소재인 고어텍스를 쓴 제품에 초점이 맞춰진 것으로 보인다. 업계에 따르면 공정위는 고어텍스 제품과 관련한 가격 담합 여부와 제조사인 고어사(社)가 원단을 납품하면서 폭리를 취...
밀레, 세계적 디자이너 이시소네와 협업 ‘스텔스’ 라인 론칭 2013-02-28 20:13:46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 http://millet.co.kr )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웨어 디자이너 유타카 이시소네와 협업해 심플한 디자인 속에 다양한 기능적 디테일이 숨어 있는 미래적인 아웃도어 라인 ‘스텔스(Stealth)’를 론칭했습니다. 스텔스 라인은 항공기나 함정이 적군의 레이더망에 포착되지...
[Leisure&] 내 몸에 꼭 맞는 배낭…여행이 즐겁다 2013-02-27 15:31:50
기능을 갖춰 실용성을 높였다.밀레 ‘리미트 32’(15만2000원)는 공기를 다섯 방향으로 순환시켜 등에 땀이 잘 차지 않는 5wavs 등판을 탑재했다. 내부 지퍼를 활용하면 젖은 소지품이나 산행 중 발생하는 쓰레기를 분리해 담을 수 있다. 등판 지지대로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안정감을 줬다. 센터폴 ‘19ℓ 트레킹용...
[Leisure&] 봄 산행 '방풍재킷' 그린 계열에 초경량이 뜬다 2013-02-27 15:31:49
극대화시켰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밀레는 ‘m프로 고어텍스 재킷’을 올봄 주력상품으로 꼽았다. 고어텍스 3l 퍼포먼스셸 소재를 사용한 재킷으로, 외부의 습기는 차단하면서도 표면의 미세한 구멍을 통해 땀은 내보내기 때문에 불쾌감을 줄여준다. 땀이 식어 체온이 낮아지는 것도 막아준다는 설명이다. 소매는 입체...
밀레, 이시소네와 손잡고 미래적인 스텔스 라인 선보이다 2013-02-27 10:25:43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세계적인 아웃도어 웨어 디자이너 유타카 이시소네와 협업해 심플한 디자인 속 다양한 기능이 숨어 있는 미래적 아웃도어 라인 스텔스를 론칭했다. 스텔스 라인은 항공기나 함정이 적군의 레이더망에 포착되지 않도록 하는 은폐기술 스텔스에서 모티프를 얻어 올해 s/s 시즌부터 밀레가 새롭게...
밀레, 한라산 산행 이벤트 2013-02-25 16:00:08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밀레 엠 포인트 카드 회원 중 올해 새로이 출시된 고어텍스 재킷을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구매자에게 증정되는 응모권에 적힌 일련번호를 3월 3일까지 밀레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 가능합니다. 40명의 1등 당첨자를 선정, 동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