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일주일 열고 문닫는 '게릴라 가게'의 비밀 2013-07-14 17:44:52
‘카누’는 2011년 10월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때 공유, 이나영, 고현정 등 자사 모델을 총출동시키고, 이를 인터넷방송인 아프리카tv로 생중계했다. 아프리카tv 생중계는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는 2주간 총 35만명이 지켜봤다. 20~30대 젊은이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 매장을 선보이는 것도 중요하다. 신사동 가로수길은 젊은...
[VPR] 당신의 소중한 사연을 뉴욕 타임스퀘어에 띄워드립니다 2013-07-14 11:45:46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유하면 된다. lg전자는 응모작 가운데 70여 편을 선정해 뉴욕 타임스퀘어, 런던 피카디리 광장 등 유명 장소에 위치한 lg전광판을 통해 상영할 예정이다. 상품도 푸짐하다. 온라인상에서 가장 많은 호응을 이끌어 낸 참가자 1명에게는 여행상품권 등 5,000 달러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김태희, 직찍 사진에서도 굴욕 없는 여신 미모 ‘눈길’ 2013-07-10 19:30:50
10만대 돌파를 축하하기 위해 경남 창원에 위치한 lg냉장고 연구소에 깜짝 방문했다. 이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의 종영 후 처음으로 공식행사에 모습을 드러낸 것으로, 김태희는 우아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날 김태희는 3년 연속으로 디오스 냉장고 광고모델을 이어가고...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카드, 생활금융·카드 서비스 '넘버원' 2013-07-10 15:30:08
불만 개선 내용을 경영진에게 정기적으로 공유하며, 최근 이슈와 연계해 발생 가능한 불만과 민원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고자 ‘고객불만 사전예보제’를 운영하고 있다. 사내 전화응대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전사 전화모니터링 시행 등 다양한 고객만족평가를 통해 고객감동을 추구하고 있다. 그 결과 롯데카드는 2008년...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백화점, 미소 캠페인·특화 서비스로 유통산업 선도 2013-07-10 15:30:01
사업다각화를 통해 국내 유통산업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또 2007년 러시아 모스크바점을 시작으로 중국 톈진 동마로점, 톈진 문화중심점, 웨이하이점, 인도네시아 롯데쇼핑 에비뉴 등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지금까지의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변화와 혁신을 ...
씨제스 측 “로엔, 김준수 마케팅 관련 슈퍼갑 횡포…타협 않겠다” (전문) 2013-07-09 14:00:06
통해 김준수 앨범에 대한 콘텐츠 내용을 공유했고 이미 지난 2일에는 수록곡 ‘11시, 그 적당함’을 온라인에 정식 유통하고 해외사이트 판매도 진행하고 있었다. 아울러 15일 정규 2집 발매일부터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진행될 홍보마케팅 최종 협의를 마쳤고, 당일 예정된 멜론 고객 초청 쇼케이스 이벤트까지 진행되고...
언제 어디서나 카톡 친구와 '바둑 for Kakao' 한 판! 2013-07-09 13:07:38
어느 위치를 터치하고 움직여도 커서의 드래그가 가능하고, 원하는 위치에 커서를 놓은 뒤 착수 버튼을 눌러 대국을 진행하는 모바일 특화 착수 시스템을 적용했다. 또한 전화가 걸려오거나 메시지 확인, 통화권 이탈 등으로 인해 갑작스럽게 대국이 중단돼도 '바둑 for kakao'에서는 언제든지 중단됐던 상태 그대로...
[일심일언, ‘경영의 신’의 성공철학] 8편. ‘보이는’ 목표를 설정하라 2013-07-05 09:30:00
직원이 목표를 공유하는 데서 출발해야 한다. 목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 경영자 한 사람뿐이라면, 그 목표가 이뤄질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또 하나, 조직의 최소단위까지 목표를 세분화해야 한다. 그리고 각자 맡은 바 위치에서 성실하게 자신의 목표를 추구하려는 마음가짐을 다져야 한다. 그리하여...
SK플래닛 "매력적인 홍대 문화를 즐기자" 사운드홀릭 페스티발 개최 2013-07-05 08:50:58
등 유행에 민감한 사람들이 앞서 경험한 정보를 타인과 공유하고 사용자가 이를 '픽(pick)' 하면서 자신의 경험을 추가 및 공유할 수 있는 위치기반 정보 추천 서비스다. 이동통신사와 상관없이 t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ng.com 기사제보 및...
[앱vs앱] 내비게이션 앱의 대표주자 티맵vs김기사 2013-07-04 11:04:25
일명 벌집모양의 초기화면은 사용자의 현재 위치와 목적지까지의 거리, 방향 등을 색깔로 표시해 준다. 목적지의 색깔을 구분해, 자주 가는 목적지와 그렇지 않은 곳을 보기 쉽게 해준다. 하지만 실시간 교통정보 측면에선 다소 취약한 면이 있다. 길이 막히는 경우의 실시간 정보나 경로 안내가 약해 길안내 측면에선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