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추워도 문화생활은 즐기자!” 부건에프엔씨 문화생활 지원 이벤트 2013-01-07 16:35:01
쇼핑몰 멋남, 마이하루, 비비드레스가 연극 초대권을 증정하는 1월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2년 12월27일부터 2013년1월13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15일날 진행한다. 멋남, 마이하루, 비비드레스는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문화이벤트 참여방법은 보고...
[뷰티신상] 통크게 쏜다! 다다익선 아이템 출시 2013-01-07 15:38:10
소장가치를 더한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틴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제품은 청순하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트위티 팩트 spf20 pa+++는 고운 입자를 사용해 밀착력이 뛰어나며 피지 흡착 파우더를 함유해 번들거림 없는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스킨 케어 제품은 모이스처라이저와 마스크 시트로...
LG생활건강, '비욘드 해피 스네일' 3종 출시 2013-01-07 15:12:32
크림은 2만4000원(70㎖),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4500원(30?), 비비크림은 1만7000원(45㎖)이다.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황정음 ‘돌리 도로시 룩’ 어떻게 연출할까? 2013-01-07 10:32:02
메이크업 베이스와 비비 크림을 1:2 비율로 섞어 발라 피부를 투명하게 보정한 뒤 팩트로 마무리한다. 치크 블러셔는 볼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둥글리듯 터치하고, 핑크빛 하이라아터를 t존에 발라주면 생기있고 입체감있는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아이 메이크업은 옅은 오렌지 컬러 섀도우를 사용해 눈두덩이 전체에...
네이처리퍼블릭, `트위티` 콜라보레이션 라인 출시 2013-01-07 09:58:48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큰 눈의 노란 카나리아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트위티’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표정이 특징이며 한정 기획 상품으로 출시된 ‘트위티’ 라인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 총 1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비비크림과 팩트, 립글로스, 틴트 등 12종으로 구성된 메이크업 제품은 청순하고...
피곤해 보이는 다크서클, 없애고 싶다면… 2013-01-05 07:46:02
지우지 않거나 습관적으로 눈을 비비는 등의 행동을 하는 경우 색소가 침착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서 그는 “눈 밑 정맥이 확장되거나 지방이 축적되어 검게 보일 수도 있으며 과도한 스트레스나 수면부족으로 인한 눈 주위의 혈액순환 장애 등이 원인이 될 수도 있다”라고 덧붙였다. 그렇다면 다크서클을 예방하고...
멋남-마이하루-비비드레스, 1월 ‘문화이벤트’ 진행 “연극 보러갈까?” 2013-01-04 17:15:02
[패션팀] 부건에프엔씨의 멋남, 마이하루, 비비드레스가 1월 ‘문화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다. 멋남, 마이하루, 비비드레스는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문화생활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2012년 12월27일부터 2013년1월13일이며 당첨자 발표는 1월15일날 진행한다. 문화이벤트 참여방법은 보고...
박유천-김재중, 배우로 안방극장 안착 “그들에게 눈길 가는 이유?” 2013-01-04 08:48:02
추천한다. ▶ 추천제품 댄디가이 모이스처 비비크림 : 티나지 않고 들뜨지 않게 거친 남성 피부를 생활 속에서 케어해주는 비비크림. 깔끔하면서도 균일한 피부톤을 연출해주는 아이템. 댄디가이 화이트닝 스킨케어 2종 세트 : 푸석푸석함 없이 탄력 있고 뽀얀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화이트닝 세트. 댄디가이 더블 파워 폼...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한식 레스토랑 비비고와 함께 해외 진출을 확대, 2016년까지 비비고를 연간 매출 2조원대의 대형 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농심은 지난해 해외사업에서 4억50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린 데 이어 올해는 25% 성장한 5억7000만달러를 달성한다는 공격적인 목표를 잡았다. 특히 핵심 수출국인 중국, 미국, 일본법인에선 매출을...
[2013 대전망] 식품업계 신성장동력 3대 화두…'프리미엄·소용량·간편식' 2013-01-03 15:30:31
상품도 쏟아지고 있다. 다른 반찬 없이 밥에 비비거나 빵에 찍어먹으면 되는 만능 소스(대상 ‘라유’), 물에 넣어 1분만 끓이면 사골육수 1인분이 완성되는 소포장 육수(cj제일제당 ‘다시다 육수명가’) 등이 각광받고 있다. 한국코카콜라가 ‘미닛메이드’를 180㎖, ‘스프라이트’를 300㎖짜리 꼬마병으로 재출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