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계요트대회&해양페스티벌, 관람객 맞이 준비 완료! 2013-05-27 17:44:22
업체가 1,200개의 부스에서 보트?요트 관련 상품을 출품하며, 해외 29개국 144개 업체의 바이어들이 참가할 계획이다. 또한 국산기술로 제작된 세계최초의 반잠수정과 15미터 크기의 파워요트 등 100여척의 요?보트가 전시된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영국 소비자가 차를 선택하는 기준은?" 2013-05-27 16:25:41
j.d. 파워가 지난 24일(현지시간) 영국 자동차 전문지 왓카와 공동으로 진행한 영국 자동차 소비자 만족도 조사'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들은 영국 소비자가 차를 선택하는 기준과 함께 브랜드 순위와 각 세그먼트 별 순위도 공개했다. j.d 파워에 따르면 영국소비자는 자동차 구매...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파리바게뜨, 中 고급상권 공략…까다로운 '왕서방' 입맛 사로잡다 2013-05-27 15:30:44
롯데리아, 한국의 맛 접목…패스트푸드 넘어 '퀵서비스 레스토랑'으로▶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카페베네, 한국형 카페로 뉴욕 스타벅스에 도전▶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놀부nbg, 한국인 입맛 평정…새 외식모델 선봬▶ [프랜차이즈 창조경제] 본아이에프, '슬로 푸드' 죽으로 세계 시장 공략▶ [프랜차이즈...
[시승기] 쌍용차'체어맨 W 서밋', 팔걸이에 스마트폰 놓으면 무선 충전…VIP의 움직이는 집무실 2013-05-27 15:30:17
많이 팔려도 고민하는 이유▶ 올바른 모터사이클 문화를 기다리며▶ [자동차 소식마당] 기아차, 사운드 디자인 공모전▶ [자동차 소식마당] bmw 3시리즈 리프레시 캠페인[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시승기] 운전 재미 더해진 SM5 TCE, "1.6ℓ 심장의 부드러운 가속감" 2013-05-27 09:21:54
공무원男女 수십명, 한 호텔에서 집단으로… ▶ 정경미-윤형빈 결혼 2달 만에 '이럴 줄은' ▶ '목욕탕 때밀이' 실체 밝혀지자…"이럴 수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제시뉴욕 매장탐방] 코엑스점 ‘중국 등 해외 고객들이 몰리는 글로벌 매장’ 2013-05-27 09:21:02
때문에 외국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코엑스점만의 차별화 전략 중 하나다. 주로 주문판매로 이뤄지는 판매 시스템이지만 당일 구매를 해야 하는 외국 고객들을 위해 다른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가져오거나 고객이 있는 호텔까지 가서 구매 상품을 전달하기도 한다. 그들의 니즈에 따라 색다른 맞춤...
상암 오벨리스크2차, 임대수요 탄탄한 상암…롯데몰 등 개발 호재 2013-05-26 18:19:13
오피스텔 732실▶ [상암 오벨리스크2차③구성]1층 필로티 구조로 설계해 공원으로 꾸며▶ [상암 오벨리스크2차②입지]상암dmc에 오피스텔 공급적어 희소가치 ‘예상’[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첼시 구단주·카타르 공주…어떤 그림 구입했나 2013-05-26 17:43:20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최고경영자 베르나르 아르노 부부, 골드만삭스 창업자 아르투르 왈터 등도 미술품 투자에 공을 들이고 있다. ▶ 슈퍼리치 그림 사재기…이달 1조6천억 베팅[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거침없는' IT부품株…더 오를까 2013-05-26 16:50:09
공무원男女 수십명, 한 호텔에서 집단으로… ▶ 정경미-윤형빈 결혼 2달 만에 '이럴 줄은' ▶ '목욕탕 때밀이' 실체 밝혀지자…"이럴 수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신사동 브런치·청담동 메이크업…서울여자 체험코스 인기 2013-05-26 14:39:47
이들은 유행에 민감하고,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활용해서 주변 사람들과 소통하며, 한국 여행 또한 ‘관광’이 아닌 ‘한국인처럼 즐기기’를 추구한다. 최근 한·일 관계 경색이나 북한 관련 전쟁 위협 때문에 일본인 방한객이 감소하고 있지만 이들은 이런 정치역사적인 요인들로부터도 비교적 자유롭다. 이렇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