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2013년 상반기 판매촉진대회 열어 2013-01-15 10:53:03
판매역량 강화와 생산성 향상, 창의적 마케팅과 판촉전략의 개발 및 시행, 시장을 선도할 수 있는 강한 조직력 구축 등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올해 현대차는 아반떼,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 등 주력 차종의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고, 전시장과 서비스 거점의 고급화와 새로운 소비자 만족...
농협, 1조원 조성해 농산물 판매 늘린다 2013-01-11 15:39:46
전 역량을 투입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중앙회에서 5천억원, 도시형 지역농협에서 5천억원 등 모두 1조원의`도농상생기금'을 2017년까지 조성해 농축산물 판매 확대에 쓰기로 했다. 이 기금은 산지 농산물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직접 배달하는 `농산물 꾸러미 배달사업', 광역 직거래센터, 중소형...
SK마케팅앤컴퍼니, KDB생명과 공동마케팅 업무협약 2013-01-10 09:02:57
보험상품에 대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활동으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 문종훈 사장은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OK캐쉬백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소비자과 기업 모두에게 신뢰받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포드코리아, 우수 영업·서비스 사원 시상식 개최 2013-01-08 16:12:46
"소비자 감동을 실현한다는 목표로 서비스와 세일즈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선인과 프리미어라는 두 판매사와 협력, 소비자 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적 자원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 강조했다. 한편, 지난해 11월30일부터 12월1일까지 태국 파타야에서 열린 포드 서비스...
금감원 올해 금융권 검사 초점은 '금융소비자 보호' 2013-01-08 12:00:51
소비자의 권익을 해치는 불건전 영업행위에 대해 검사와 제재를 강화하겠다"고 설명했다. 금감원은 우선 서민금융지원상품이나 동산담보대출 등 서민과 중소기업을 위한금융지원 운영실태를 점검한다. 또 금융소비자 중심의 업무 관행을 유도하고자 민원처리와 사후관리 실태를 살피고 반복ㆍ집단민원이나...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위한 상업성 짙은 제품이 판매된다면 바로 소비자들의 외면을 받을 것이다. 디자이너의 크리에이티브한 감각과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 이 두 마리토끼를 잡는 것이 홈쇼핑과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활성화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사진제공: cj오쇼핑, gs샵) 한경닷컴 bnt뉴스...
토니모리, 계사년 첫 시무식 진행 “3S 경영목표 강조!” 2013-01-03 18:59:51
그는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는 앞서 배 회장이 발표한 ‘3s’ 경영의 실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 이를 위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할 키워드로 ‘진검승부’를 말했다. 2013년 토니모리가 나아가야 할...
[2013 대전망] 온라인몰…불황형 소비에 소셜커머스 성장세 지속 2013-01-03 15:30:32
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몰 역량을 강화하며 경쟁이 심화되고 모바일쇼핑과 소셜커머스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다. 온라인몰 시장이 과당 경쟁 체제로 접어들면서 업계는 각사의 강점을 살린 주요 전략을 마련하고 소비자 잡기에 나섰다. 옥션과 g마켓은 온·오프라인 유통이 통합되는 흐름을 고려해...
토니모리, 2013년 시무식 개최 “3S 경영으로 진검승부 띄운다!” 2013-01-03 15:17:01
smile)’로 정하고 체계적인 시장대응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는 배 회장이 발표한 ‘3s’ 경영의 실현을 위해 반드시 수반되어야 할 키워드로 ‘진검승부’를 제시하며 2013년 토니모리가 나아가야 할 방향으로 사업영역의 다각화, 히트제품 육성, ...
`체크카드시장 변화 예고' 국민카드 가맹점 할인 확대 2013-01-03 04:55:33
기업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면서 실속만 챙기는 얌체 소비자)의 득세로 카드 상품의 가격 경쟁 시대는 끝났다고 평가했다. 그는 "체리피커 등의 발달로 고객의 가격 민감도가 높아져 카드 상품 가격으로경쟁하던 시대는 저물고 있다"면서 "카드 브랜드 가치, 취향이 중요해지고 있다"고밝혔다. 최 사장은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