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포뱅크, 앱 'm&마일박스' 서비스 시작 2013-06-11 14:27:27
특허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인포뱅크는 이미 원천 특허를 갖고 'mo(mobile originated·mo)' 형태로 증빙사진 전송 기능을 제공하던 기존 서비스를 보안성과 기능성이 향상된 앱 형태로 전환했다고 전했다. 인포뱅크 측은 "앱으로 촬영한 사진만 전송하게 했고, 촬영한 사진을 폰에 남기지 않아 사진 변조를...
위니아만도, 김치 판매 사업 시작 2013-06-11 13:46:04
제공하던 프리미엄 김치에 대한 고객 반응이 좋아 시판을 하게 됐다”며 “위니아만도 김치연구소가 특허 출원한 김치유산균을 담아 건강하고 맛있는 김치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 저온 절임 방식으로 나트륨 함량을 낮췄으며 엄선된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건강담은김치’라는 브랜드로...
공기순환기 기능 겸비한 선풍기 인기… 일본서 대히트친 제품 국내 출시 2013-06-07 10:17:30
그린팬의 국내 출시를 기념해 시즌 동안 제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들에게 무상서비스 보증 기간을 1년에서 2년으로 연장하는 행사를 시행하고 있다. 그린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발뮤다의 공식홈페이지(www.balmuda.co.kr)나 ㈜한국리모텍 고객센터(02-3271-7060)로 알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스타 김지수 기자
미국 ITC 판결…"애플, 매출 10억∼20억 달러 감소 전망" 2013-06-06 09:49:23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가 애플이 삼성전자의 특허를 침해했다는 사실을 인정, 최대 20억 달러(2조2000억원)에 달하는 매출 손실을 입을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투자회사 재프리스의 애널리스트 피터 미섹은 5일(현지시간) 고객 보고서에서 "이 판결이 확정되면 애플은 올해 하반기 새 제품이 나올 때까지 10억∼20억...
씰리 침대, '씰리 썸머 홈 드레싱' 이벤트 실시 2013-06-05 15:42:53
상품)를 증정한다. 또한 직수입 매트리스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고급 씰리 방수 매트리스 커버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씰리 아시아 퍼시픽 본사의 제품개발 이사 매트(matt wastell)는 “특허 받은 씰리의 쇽압조버(shock abzzorber?) 기능이 탑재된 씰리 하단 매트리스가 상단 매트리스의 하중을 분산시켜 열대야로...
과장으로 승진한 김모씨 "이자 깎아 주세요"…대출금리 0.3%P 인하…연 9만원 이자 줄였다 2013-06-04 15:30:01
만기 연장 시 적용된 금리에 대해 대출고객에 한해 sms 서비스를 통해 금리인하요구권을 공지해 주고 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대출고객에 한해 변동금리대출의 금리가 변동될 때마다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개인은 △취업 △승진 △소득 증가 △신용등급 개선 △전문자격증 취득 △우수고객 선정 △재산 증가 등...
[인사] NH농협증권 ; 동양증권 ; 유유제약 등 2013-06-03 17:02:38
특허청◎전보<과장급>▷감사담당관 김홍영▷산업재산정책국 산업재산보호과장 정용익▷정보기획국 정보협력팀장 정대순▷고객협력국 다자협력팀장 엄태민▷상표디자인심사국 디자인심사정책과장 이인수▷〃상표1심사과장 백흠덕▷〃상표3심사팀장 김동욱▷〃서비스표심사과장 강순구▷〃디자인1심사과장 전현종▷특허심판원...
미쉐린코리아 "제동력 보강한 '프라이머시3'로 프리미엄 타이어 시장 잡는다" 2013-06-03 13:39:02
8월 말까지 프라이머시3를 구매해 사용하던 고객이 제품에 만족하지 않을 경우 장착·공임비 포함 구매 금액 100%를 환불해주는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 女승무원과 성관계 후…반전 결과에 '경악' ▶ 박시연, 임신 도중 충격 사실이…발칵 ▶...
미쉐린, 주행 안전성 극대화한 고급 타이어 출시 2013-06-03 13:33:33
초·중반, 17인치 20만원대 중·후반, 18인치는 30만원대에서 형성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회사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까지 3개월간 구매 고객이 만족하지 않을 경우 장착·공임비를 포함해 100% 환불해주는 '고객 만족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lucho@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