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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 "결합상품 지배력 전이 근거없다" 2015-07-03 11:14:52
이에 대해 KT와 LG유플러스는 "실제 판매망에서 결합상품을 유도하는 것은 이동통신"이라며 "지난해 초고속인터넷 시장의 순증분의 80%를 SK텔레콤이 차지하는 등 이동통신의 강점을 살려 마케팅을 하면 지배력 전이가 나타날 수 밖에 없다"는 입장입니다. 방통위는 이 같은 업계의 의견을 수렴해 조만간 결합상품 제도...
[한경과 맛있는 만남] "삼대 한집살림, 아내에게 항상 미안해…부부싸움 해결법? 그냥 먼저 사과하죠" 2015-07-02 20:43:14
돕습니다. 물론 조정으로 부부가 다시 결합하도록 중재도 하지요. 많은 부부가 홧김에 이혼을 결심합니다. 이혼 후 자신과 아이들이 짊어져야 할 부담과 상처에 대한 고려 없이요. 이혼이라는 극심한 스트레스에 놓이다 보니 자신의 입장과 아이의 이익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판단 舊?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하게...
`통신요금인가제` 결국 폐지로 결론 2015-06-25 11:30:00
묶은 `결합판매`로 1위사업자의 경쟁력이 높아지는 상항에서 유일한 제어장치마저 사라지면 후발사업자의 피해가 커져 공정한 경쟁이 불가능하다는 설명입니다. <인터뷰> 김충성 KT 상무 "신규사업자의 진입여부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지배적사업자에 대한 성급한 요금규제 완화는 상황을 돌이킬 수 없게 만들 것입니다....
"IPTV 공짜 마케팅 중단해야" 2015-06-23 21:23:37
있다”며 “방송·통신상품을 묶은 결합상품을 판매할 때 서비스별로 같은 할인 폭을 적용하는 ‘동등 할인’ 제도를 도입해야 한다”고 주장했다.동등 할인 제도는 이동통신과 인터넷, 방송 등 개별 상품에 똑같은 할인율을 적용하는 것이다. 결합상품의 할인혜택을 초고속인터넷이나 방송...
데이터요금제 삼자대전(三者大戰)…스마트폰 이용패턴 따라 가입하면 '승리' 2015-06-11 07:10:00
유리하다.skt, 온가족 결합 할인sk텔레콤은 ‘온가족 결합 할인’이 최대 장점이다. 2007년 시작된 이 서비스는 sk텔레콤을 사용하는 가족들의 이동전화·인터넷 가입 기간 합산에 따라 기본료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준 ?기존 요금제에서 할인율은 △10년 미만 10% △20년 미만 20% △30년 미만 30% △30년...
한몸 된 'MS-노키아' 스마트폰 특허료 안올려 받는다 2015-05-19 12:00:32
공정위, 기업결합 조건 '동의의결안' 마련 노키아의 모바일 사업부문을 인수한 마이크로소프트(MS)가 경쟁사들로부터 특허비용을 올려받지 않기로 했다. 공정거래위원회는 이런 내용을 담아 MS와 노키아의 기업결합을 승인하기 위한조건이 되는 잠정 동의의결안을 마련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드비씨, 1분기 매출 40% 성장‥서버보안 사업 호조 2015-05-07 13:20:05
솔루션인 ‘오쓰캐슬(AuthCastle)’의 판매 확대로 서버보안 사업에서 전년 동기 대비 1분기 매출이 40%증가 했다고 7일 밝혔다. ‘오쓰캐슬’은 레드비씨의 서버보안 기술과 사용자 인증 기반 기술을 결합한 융합보안 솔루션으로 레드비씨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보험·신탁·펀드별로 다른 수수료 확인 필요…금리확정형 보험상품은 유지하는게 유리해 2015-05-06 07:00:19
잡는 것이 가능했다. 방카슈랑스 제도 덕분에 은행에서 연금저축보험에 가입할 수 있었던 것도 보험 상품이 많이 팔린 배경이다.연금저축펀드는 보험 상품의 이자에 만족하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증권사가 판매하는 상품이다. 운용은 자산운용사가 맡지만 주식 등 다양한 투자상품에 대한 선별 능력을 갖고 있는 증권사들의...
[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문구산업 한단계 도약시킨 '디자인 경영' 2015-04-23 07:01:09
필기구 중 ‘최단 기간, 최다 판매’ 기록을 갖고 있다. 모닝글로리의 디자인 능력과 소비자와의 소통 능력이 결합하면서다.임근호 기자 eigen@hankyung.com[강연회] 한경스타워즈 왕중왕전 투자비법 강연회 (여의도_5.14) [한경스타워즈] 대회 참가자 평균 누적수익률 40%육박! ཆ억으로 4억 벌었다'...
코레일-JR서일본 `한일공동승차권` 대체할 새로운 상품 판매 2015-04-09 09:57:59
관광할 수 있는 JR패스와의 결합 등이 이루어지지 않은 점은 한국인에게 불리하다. 새 상품의 명칭과 구체적인 판매 가격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번 새 상품의 발매 이후 그동안 발매되어 오던 한일공동승차권은 6월 30일부로 발매가 중단된다. 한편 아직까지 코레일은 한국 언론에 공식 보도자료를 내놓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