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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재영 LH 사장 "고객밀착형 주거복지 서비스 확대" 2016-01-04 16:56:39
적극 나서고 고객밀착형 주거복지 서비스를 확대한다. 이재영 LH 사장은 4일 경남 진주 본사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저성장이 일상화된현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서비스를 개선하는 것이 유일한 방안"이라며 "올해 프로세스 개선을 통한 경쟁력 강화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한해로 만들고자...
"은행권, 영업시간 조정에 중고령자 직원 활용해야" 2015-12-27 07:09:52
고령 은행원의 경험을활용하는 방안을 제시했다. 연구진은 고객관계관리(CRM), 기업금융 전담역(RM), 자산관리 전문가(PB) 등의경력개발 프로그램에 이들을 활용하거나 은퇴하는 베이비부머에 대한 상품·서비스개발과 영업 등에 이들이 나설 수 있을 것이라고 예를 들었다. 그러면서 "인력풀이 형성되지 않은...
삼성화재, 업계 최초 선천성 질환 보장 자녀보험 출시 2015-12-21 09:39:16
장애뿐만 아니라 지적 장애 등 3가지의 정신적 장애를 추가로 보장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정병록 삼성화재 상무는 "업계 최초 임신·출산관련 질환 담보를 선 보인데 이어 선천성 질환 장애 보장도 새로 추가했다"며, "지속적인 상품 혁신 노력으로 고령 산모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금융상품 불완전판매 유발 '실적 인센티브' 손본다 2015-12-16 16:30:06
금융상품에 대한 이해도가 상대적으로 낮은 고령 소비자를 위해 업권별 협회를중심으로 별도 가이드라인을 제정한다. 금융투자업계는 지난 11월 고령투자자 보호방안을 마련해 고령자 전담창구를 마련하고, 특히 80세 이상의 고객에게는 투자 결정 전 가족 도움을 받도록 하거나 하루 이상의 투자숙려 기간을 갖도록...
신한은행, `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 출시 2015-12-13 17:06:30
부동산을 보유한 고객의 수요에 맞춰 부동산 관리업무를 대행하는 `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을 13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신한 명품 부동산관리신탁`은 소유 부동산에 대한 관리업무를 비롯해 정기적 자산가치 컨설팅을 통해 자산가치 증대와 상속에 대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은행은...
'G마켓 적금' 최대 7% 캐시백…'KB다담카드' 개인 맞춤형 포인트 혜택 2015-12-02 07:05:58
사망을 동시에 보장하는 상품. 고령으로 인한 치매, 峠?등으로 장기 요양 상태가 되면 장기간병 자금으로 일시금과 연금을 지급하고 사망 시에는 추가로 사망보험금을 준다. 최근 고령화와 함께 노인성 장기요양 환자가 급증하는 추세에 맞춰 기존 종신보험에 장기간병 보장을 강화한 상품이다.세부 보장 내용을 보면...
금융투자상품 판매 고령자 65세→70세…전담창구 신설(종합) 2015-11-23 14:10:07
더 강화된다. 해당 상품을 고령자에게 판매하려면 지점장이나 준법감시담당자 등 관리직 직원이 사전에 고객을 면담하거나 전화로 해당 상품의 이해도 및 권유 적정성 등을 확인해야 한다. 확인 내용은 기록으로 남겨 유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사전 확인 결과 판매가 부적정하다고 판단되면 수탁을 거부할 수...
다른 분야는?··금융투자상품 판매 고령자기준 65세→70세 2015-11-23 13:56:58
절차가 한층 더 강화된다. 해당 상품을 고령자에게 판매하려면 지점장이나 준법감시담당자 등 관리직 직원이 사전에 고객을 면담하거나 전화로 해당 상품의 이해도 및 권유 적정성 등을 확인해야 하며 확인 내용은 기록으로 남겨 유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사전 확인 결과 판매가 부적정하다고 판단되면 수탁을 거부할 ...
고령자 금융상품 투자 보호 강화…내년 전담창구 마련 2015-11-23 12:03:08
강화된 판매절차를 준수해야 한다. 고령자에게 투자권유 유의상품을 투자하도록 권하는 경우 지점장이나 준법감시담당자 등 관리직 직원의 사전확인을 거쳐야 한다. 관리직 직원은 직접 고객면담 또는 전화를 통해 고객의 이해여부 및 권유 적정성을 사전확인하고, 확인내용을 기록 및 유지해야 한다.금융회사 내부 통제도...
금융투자상품 판매 고령자 기준 65세→70세로 2015-11-23 12:00:07
더 강화된다. 해당 상품을 고령자에게 판매하려면 지점장이나 준법감시담당자 등 관리직 직원이 사전에 고객을 면담하거나 전화로 해당 상품의 이해도 및 권유 적정성 등을 확인해야 한다. 확인 내용은 기록으로 남겨 유지해야 한다. 마찬가지로 사전 확인 결과 판매가 부적정하다고 판단되면 수탁을 거부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