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규영 효성 부회장 "책임경영 실천으로 승리하는 기업 될 것" 2024-03-15 14:54:20
고객 신뢰에 기반한 브랜드 가치 향상, 투명하고 효과적인 의사소통, 디지털 전환 가속과 첨단 정보기술(IT) 적용 확대, 지속가능한 미래를 만드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선도 등의 목표를 제시했다. 김 부회장은 "올해도 세계 경제는 침체에서 쉽게 벗어나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고, 세계 70여개국의 주요 선거가...
초록마을, 올해 점포당 매출 22% 증가…신규출점 속도 2024-03-15 14:47:14
25년째 친환경 유기농 시장의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원천은 바로 동종업계 최다 오프라인 매장”이라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진심으로 소통할 수 있는 것이 매장의 최대 장점이기에 2024년은 공격적인 출점과 운영 효율성 극대화에 집중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형주 기자 ohj@hankyung.com
기아, 女사외이사 비율 절반 넘어…송호성 "EV·PBV로 지속성장"(종합) 2024-03-15 11:32:14
중심 브랜드 전환 가속 ▲ 지속성장 기반 구축을 올해 3대 전략으로 설정했다. 그는 "EV6와 EV9으로 대변되는 상품경쟁력을 기반으로 올해 볼륨 모델인 EV3를 출시해 전기차 대중화를 이끌겠다"며 "오토랜드 화성에 건설 중인 이보 플랜트(EVO Plant)와 생산·판매 에코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 등으로 2025년 중반 론칭...
미래의 노인주거, '세대공존형'은 어떨까? [더 머니이스트-심형석의 부동산정석] 2024-03-15 07:39:43
벤처기업도 생기는 중입니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시장조사의 기회를 다양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면서 파악할 수 있어 긍정적입니다. ‘세대 공존형 부동산’ 비단 주거시설에만 그치지는 않을 듯합니다. 심형석 우대빵연구소 소장·美IAU 교수 "외부 필진의 기고 내용은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독자...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영상과 사진 등의 콘텐츠 제작하는 기업 ‘무브멘토’ 2024-03-15 00:22:59
대해 김 대표는 “브랜드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업들이 확보하고 싶은 아이덴티티를 콘텐츠로 표현하고 싶다”며 “고객과 소통하고 함께 숨을 쉴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되어 시장에 이바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설립일 : 2017년 8월 주요사업 : 영상과 사진 등의 콘텐츠 제작, 소프트웨어 개발 성과...
폴스타, 이달 30일 '퍼포먼스 토크' 개최 2024-03-14 14:37:28
제로백(정지 상태에서 시속 100㎞까지 도달하는 시간) 4.5초이며, 1회 충전 시 최대 주행 거리는 379㎞이다. 폴스타는 지난 디자인 토크에 이어 폴스타 퍼포먼스의 헤리티지와 비전에 대해 공유하는 퍼포먼스 토크까지 진행하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에 대해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국민아기세제 ‘베베숲 세탁세제’, 예비맘 대상 브랜드 클래스 진행 2024-03-14 13:33:57
전국 각지에서 브랜드 클래스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번 서울 목동에서 진행된 클래스는 베베숲과 함께 아기 옷 세탁 방법, 아기 세제 고르는 방법 등 예비 엄마들을 대상으로 육아의 노하우를 전하는 브랜드 클래스를 진행했다. 또한, 예비맘들을 위해 베베숲 홈 세제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되며 많은...
폴스타코리아, '퍼포먼스 토크' 열어 2024-03-14 10:54:17
공유하는 퍼포먼스 토크까지 진행하며 브랜드의 핵심 가치에 대해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현대차·기아, cdp 기후변화 대응 부문 우수기업 선정 ▶ 불스원, 유튜브 중심으로 디지털 마케팅 총력 ▶ kgm·르노·쉐보레 합보다 많이 팔린...
김선우 "작가는 자유로운 영혼 아냐…매일 새벽 5시 출근합니다" 2024-03-13 19:00:55
같은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여전히 갤러리에 들어가는 걸 어려워하는 사람이 많은데, 도도새가 그려진 텀블러는 누구나 편하게 접할 수 있지 않으냐”는 그는 “그림은 세상과 소통하는 언어이고, 이런 협업은 내 이야기를 쉽게 건넬 수 있는 수단이라 생각해 열린 자세로 대한다”고 했다. 지난달 에세이 를...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두족류를 잡을 때 사용하는 미끼인 ‘전자에기’ 개발한 ‘더히트’ 2024-03-13 10:16:44
그러다 한 단계 더 도약하고자 새로운 브랜드인 더히트로 탈바꿈했습니다. 새로운 낚시와 신선한 아이템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창업 김 대표는 “낚시박람회에 참석해 고객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더히트는 5명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