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바젤월드] 더 화려하게…더 럭셔리하게…'주얼워치'의 향연 2013-05-08 15:49:00
아이스’ 모델을 전면에 내세웠다. 450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 시계는 바게트커팅기법으로 만든 큐빅을 줄에 둘렀고 자개 소재로 다이얼을 만들었다. 가격은 40만원 후반대. 스테판 우콰드 오메가 사장은 “이제는 소비자들이 시계에 대한 이해도 깊어지고 점점 자신의 취향대로 고르고 있다”며 “클래식한 시계는 더...
[2013 바젤월드] 로만손, '피겨여왕' 김연아 우아함 담았다 2013-05-08 15:31:25
올 바젤월드에서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최고급 브랜드들이 집결하는 메인 홀에 전시장을 열었다. 1460개 브랜드가 몰려드는 바젤월드에서 참가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메인 홀에 입성하는 건 만만찮은 일이라는 게 이쪽 업계 ‘선수’들의 얘기다. 한국의 고급 시계를 대표해 17년 연속 참가해 온 로만손이 기술력과 글로벌...
[2013 바젤월드] 롤렉스, '완벽한 1초'를 향해 끊임없이 진화한다 2013-05-08 15:30:00
잘 어울리는 아이스 블루 색상의 다이얼(시계판)이 눈을 시원하게 한다. 롤렉스는 올해부터 자동차 경주대회 f1의 글로벌 파트너이자 공식 타임키퍼로 활약한다. ○오이스터 퍼페추얼 gmt-마스터Ⅱ 먼 비행길에도 서로 다른 두 시간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파일럿 시계 ‘오이스터 퍼페추얼 gmt-마스터Ⅱ(oyster...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어린이날 선물 2013-05-03 15:32:39
특별한 추억 만들기가 가능한 것. 로티 왕자, 아이스 공주, 해적왕 등 동화 속 주인공의 의상과 소품, 분장으로 단장한 어린이들이 직접 퍼레이드 차량에 올라 100여 명의 연기자들과 함께 행진을 펼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수천 개의 풍선과 알록달록한 장식으로 치장한 대형 퍼레이드 차량에 가족들이 탑승해 어드벤쳐...
로만손, 바젤월드서 ‘김연아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2013-05-03 15:17:01
아이스’는 바젤월드 내 김연아 스페셜 섹션으로 전시되며 이목을 끌었다. 새롭게 선보인 그레이스 온 아이스 콜렉션은 은반 위에서 아름다운 연기를 펼치는 김연아 선수에게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차갑고 순수한 느낌과 함께 반짝이는 오브제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로만손은 이번 그레이스 온 아이스 더 퀸의 출시를...
롯데월드, 어린이날 맞아 특급 이벤트 풍성 2013-04-29 14:00:48
특별한 추억 만들기가 가능한 것. 로티 왕자, 아이스 공주, 해적왕 등 동화 속 주인공의 의상과 소품, 분장으로 단장한 어린이들이 직접 퍼레이드 차량에 올라 100여 명의 연기자들과 함께 행진을 펼친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수천 개의 풍선과 알록달록한 장식으로 치장한 대형 퍼레이드 차량에 가족들이 탑승해 어드벤쳐...
세계 최대 시계박람회 바젤월드 가보니…시계, 클래식과 럭셔리에 빠졌다 2013-04-28 17:41:17
제품이 많은 것도 특징이다. 바젤월드에 참가한 유일한 국내 브랜드인 ‘로만손’은 김연아 선수를 모티브로 만든 ‘그레이스 온 아이스’ 모델을 전면에 내세웠다. 450개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 시계는 자개 소재로 문자판을 만들었다.바젤(스위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스와치, 30년 만에 바젤월드 첫 참가...
싸이, 지드래곤 누르고 스타일 킹 등극! 2013-04-23 11:46:30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최지영 기자] 아이스타일24가 남녀 755명을 대상으로 SNS를 통해 ‘YG에서 가장 파격적인 두 뮤지션, 싸이와 지드래곤 중 가장 핫하고 파격적인 스타일 스타는?’이라는 설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그 결과 싸이가 총 425표(56%)를 얻어 지드래곤을 제치고 글로벌 스타일 스타의 영예를 안았다. 그간...
[VPR] LG전자, 3D와 고화질의 ‘대향연’ 펼쳤다 2013-04-17 14:50:17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lg 시네마3d 월드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하며 첫날에만 4만 명 이상의 관람객을 동원했다. 각각 5만명, 6만 8천 명의 관람객을 동원한 2011년 및 2012년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의 성공에 힘입어 이 행사를 3회째 진행했다. 가로와 세로 길이가 각각 36미터와 65미터, 빙판 면적만...
LG전자, 세계 최대 3D 체험이벤트…10만여명 관람(종합) 2013-04-07 19:14:40
제공했다는 내용 반영.>> LG전자[066570]는 6∼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무대로 초대형 3D 체험 이벤트 'LG 시네마3D 월드페스티벌'을 열었다. 이틀간 10만명 이상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았다. 올해가 3회째로 앞서 2011년5만명, 2012년 6만8천명이 참가했다. LG전자는 가로 36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