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하 여직원 8년 성추행 청주시 前공무원, 3000만원 위자료 2013-11-21 10:35:39
국무총리실 암행감찰에서 모두 드러났다. 이씨는 감찰 조사에서 자신의 잘못을 모두 인정했다. a씨는 이씨의 계속된 성추행으로 우울 장애,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신경성 난청 진단을 받는 등 피해를 보았다며 소송을 제기했다. 성추행 사실이 드러난 이후 이씨는 안전행정부 징계 권고에 따라 애초 해임 처분됐다가...
금감원, 금융사 점포 2000여곳 암행감찰 2013-11-13 16:27:31
금융회사 점포 2160개를 대상으로 암행감찰(미스터리 쇼핑)을 벌인다. 이는 사상 최대 규모다. 금융감독원은 연말까지 은행 증권사 보험사 등을 대상으로 펀드, 변액보험, 파생결합증권(els·dls)에 대해 미스터리 쇼핑을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금감원은 2009년 650개 점포(30개사)를 대상으로 처음 미스터리 쇼핑을...
금감원, 금융사 점포 2천곳 암행감찰…'사상 최대' 2013-11-13 12:01:04
등 2천160개 금융사 점포를 대상으로 암행감찰(미스터리 쇼핑)을 벌인다. 사상 최대 규모다. 금융감독원은 오는 12월까지 은행, 증권사, 보험사를 대상으로 펀드, 변액보험,파생결합증권(ELS·DLS)에 대해 미스터리 쇼핑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금감원은 2009년 30개사 650개 점포를 대상으로 처음 미스터리...
"동양증권, 금감원 감사 대비 판촉 메일 삭제지시"(종합) 2013-10-09 15:01:31
독려하는 이메일을 보냈으며 금융감독원의 암행감사에 대비해 이메일을 지우라는 지시까지 수시로 내려 보낸 것으로 밝혀졌다. 동양증권의 지점장을 하다 퇴직한 A씨는 9일 연합뉴스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근무 당시 실적 압박이 상당했으며 회사 측의 상품 판매 할당 압박이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를 키웠다면서"...
"동양증권, 금감원 감사 대비 판촉 이메일 삭제 지시" 2013-10-09 04:02:06
독려하는 이메일을 보냈으며 금융감독원의 암행감사에 대비해 이메일을 지우라는 지시까지 수시로 내려보낸 것으로 밝혀졌다. 동양증권의 지점장을 하다 퇴직한 A씨는 9일 연합뉴스와 가진 단독 인터뷰에서"근무 당시 실적 압박이 상당했으며 회사 측의 상품 판매 할당 압박이 개인투자자들의 피해를 키웠다면서" ...
한국관광서비스평가원, '전국 63개 호텔' 서비스 품질평가 실시 2013-08-28 09:37:30
점검은 암행평가(미스터리쇼핑)를 통해 실시된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 접점의 서비스와 직원들의 역량을 점검해 문제점을 파악한뒤 개선 지도와 집체교육 등을 통해 전반적인 서비스 품질을 개선 높인다는 것. 점검을 위해서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개발 된 모바일 모니터링 시스템(mms)이 활용된다.mms란 mobile...
한전기술, `원전비리` 근절 총력‥기동감찰팀 신설 2013-08-28 09:30:57
한국전력기술(사장 직무대행 김종식)은 암행감찰과 불시점검을 통한 비리적발과 복무기강 확립은 물론 직원 경각심 고취에 따른 비리예방을 위해 기동감찰팀을 신설한다고 밝혔습니다. 기동감찰팀은 9월 2일부터 비리·공직기강 관련 본사 및 현장사무소 암행감찰 및 불시점검, 직원비리관련 대내외 제보사항 확인 및 보고...
AJ렌터카, 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 3회 연속 획득 2013-08-08 23:53:51
서류심사, 현장평가, 고객평가, 암행평가 등을 통해 인증대상 기업을 선정하고, 3년마다 재심사를 거친다. 회사는 2007년 최초 인증 후 2010년과 2013년 연속 인증에 성공했다. 금연차 캠페인, 전자계약 시스템 도입 등 고유의 서비스 문화 창출을 위해 노력한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는 설명이다. 반채운 aj렌터카...
ktcs,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08-01 16:46:44
암행평가 등의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과 고객가치제고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라고 설명했다. ktcs는 2003년부터 5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jchu2000@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ktcs,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 획득 2013-08-01 10:29:06
암행평가에 이르는 심사단계를 거친다. ktcs는 kt 유무선 고객센터 및 114번호안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컨택센터 운용솔루션 개발, 고객불만 50% 감소 노력, 상담 매니저 근무환경 개선 등 대내외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인증을 획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임덕래 ktcs 대표는 “앞으로도 컨택산업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