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가로형 그릴 보기 힘든 이유는? 2014-12-31 14:23:09
선택 가능한 품목이다. 하지만 tv 및 지면 광고와 카다로그, 홈페이지 등에선 그물형만 활용되고 있다. 지난 16일 출시 행사와 시승회에서 공개됐던 신차도 그물형이 전시됐다. 통상 최고급 트림이 등장하는 것과는 다른 행보다. 고 있는 제품을 드러내 차별화를 극대화 한 것이란 게 현대차 설명이다.
서강준, 누나 팬들 사로잡을 애교 발산…꽃보다 아름다운 대세남의 애교 2014-12-19 07:46:55
백 브랜드 지면 촬영 현장에서 소품으로 사용된 꽃을 들고 해맑은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서강준은 꽃을 얼굴 옆에 들고 애교 넘치는 미소를 선보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 서강준은 소품을 가지고 애교를 발산하는 등 여성 스태프들의 미소를 자아내게 하며 현장을 화기애애한...
전지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새로운 뮤즈로 발탁 2014-12-12 09:00:09
1월, 지면 및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프리미엄하고 세련된 여배우의 이미지를 고루 갖춘 팔색조의 매력을 과감히 드러낼 것이다. 뿐만 아니라 중국 및 홍콩, 대만, 싱가폴 시장의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모델로 활동을 펼치며 ‘아시아의 뷰티 아이콘’으로써의 명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4-12-11 14:09:15
눈빛연기를 펼친다네요. 내년 1월, 지면 및 TV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갑니다. 또한 전지현은 한국뿐 아니라 중국 및 홍콩, 대만, 싱가폴 시장의 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모델로 활동을 펼치며 ‘아시아의 뷰티 아이콘’으로써의 명성을 이어나간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2015 한경 광고대상] 빅데이터 활용한 새로운 카드 상품, 소비자 생활과 연결…알기쉽게 전달 2014-12-11 07:00:29
프로모션 광고였다. 코드나인은 이전에 없던 새로운 개념이라 소비자와 상호 소통하는 방식이 효과적이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그 결과 약 6만명이 참여하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이번 이벤트는 설문 과정을 거쳐 도출한 회원의 코드와 신한카드 빅데이터센터가 회원 카드 사용 패턴을 분석해 도출한 코드를 비교해 맞힐...
[2015 한경 광고대상] 김연아의 '하트'로 전하는 따뜻하고 반가운 금융 2014-12-11 07:00:26
] kb금융지주 지면광고의 슬로건은 ‘국민에게 더 사랑 받는 금융’이다. ‘국민의 금융’으로서 그룹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를 위해 광고에 국민을 위한다는 따뜻한 메시지를 담았다. ‘국민의 마음을 헤아릴 수 있도록 더 귀 기울이겠습니다’는 카피도 그런 배경에서...
[2015 한경 광고대상] 陰地의 꽃 보살피는 마음…'따뜻한 금융' 표현 2014-12-11 07:00:13
지면에 낸 광고 ‘해국’ 편으로 2014년 한경광고대상에서 은행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 신한은행이 해국을 내세운 것은 해국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어렵게 금융을 활용하는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서다.실제 해국은 꽃 중에서는 드물게 여름부터 겨울까지 꽃잎을 피운다. 바닷가의...
[2015 한경 광고대상] "어디서든 존재감 빛나는 프로다운 남성" 표현 2014-12-11 07:00:08
존재감이 빛나며 프로다운 남성상”이라고 말했다.이씨를 내세운 헤라 광고의 주제는 ‘빛나는 남자는 그만의 에센스를 품고 있다’였다. 에센스인스킨에는 에센스 성분이 85.3% 들어가 있다. 헤라 측은 지면 광고 외 ‘남자 특강’이란 tv 광고를 통해 이씨의 입을 빌려 “남자란 자기 안에...
뜨끈뜨끈 피로 싹~따끈따끈 사랑 쑥~온천·스파여행 2014-12-08 07:10:00
물론 겨울에도 즐겨 찾는 시설이다.한화호텔&리조트는 워터피아 겨울 광고 메인모델로 드라마 ‘미생’에서 능력있는 신입사원 ‘안영이’ 역으로 활약 중인 배우 강소라(사진)를 기용했다. “드라마 속 안영이처럼 이 시대를 뜨겁고 열심히 살아가는 직장인들이 100% 천연온천수인 설악워터피아...
[항공사 관광청 소식] 에미레이트항공, 글로벌 관광 캠페인 ‘두바이에서 만나요’ 등 2014-12-08 07:00:51
배우 조여정(사진)이 등장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하고 있다. 설 연휴 기간 인천과 시애틀 및 디트로이트를 연결하는 델타항공의 직항 노선을 홍보하며, 지면은 물론 명동, 강남 등 옥외 광고물로도 진행된다. 캠페인은 승객에 대한 배려와 안전성을 강조하는 델타항공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하는 한편 국내 소비자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