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각질+보습관리를 한 번에! 퓨어힐스 ‘프로폴리스 블랙슈가 마스크 스크럽’ 2014-01-21 18:16:16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1월27일까지 66%할인된 가격에 런칭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출처: 퓨어힐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뷰티 핫 키워드 ‘스타존(star-zone)’ ▶‘별그대’ 전지현-유인나의 결점 없는 뽀얀 피부 “비법이 뭐야?”...
회사에서 가장 받기 싫은 설 선물은 `생활필수품`... 가장 원하는 선물은? 2014-01-20 11:17:55
티켓몬스터는 설 명절을 맞아 20∼40대 직장인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왔다고 20일 밝혔다. 회사로부터 받고 싶은 선물을 묻는 질문에 72%가 `현금 형태의 특별 상여금`을 꼽았고 `연봉 또는 인센티브 인상에 대한 약속`은 11.4%로 말보다는 당장의 보너스를 원했다. 이어 `충분한 유급휴가`가...
직장인이 가장 받고 싶은 설선물 '현금'…가장 싫은 선물은? 2014-01-20 10:22:08
최고의 설 선물은 현금이었다.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기업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 www.tmon.co.kr) 가 설 명절을 맞아 20~40대 남녀 직장인 500명을 대상으로 설 선물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직장인 대다수가 회사로부터 받기 원하는 선물은 현금형태의 특별상여금이었고, 반대로 가장 받기 싫은 선물은 생필품...
[생글기자 코너] 조선의 판타지 소설 '구운몽'이 가르쳐 준 것 등 2014-01-17 18:47:39
시대가 시작되었다. 대표적 업체로 티켓몬스터, 쿠팡,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코리아가 있으며 중소업체까지 포함하면 2011년 기준으로 약 500개 업체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의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소셜의 의미가 적은 것은 이제 큰 문제가 되지 않는다. 소셜의 큰 역할 없이 단순한 공동구매 기능만으로도 높은...
힙합페스티벌 ‘RIDE OR DIE’ 강남 클럽에서 개최 2014-01-17 10:01:37
또 SWINGS은 2013년 힙합계를 크게 뒤흔든 인물로 꼽기에 손색없는 아티스트로, 거침없는 음악세계를 선보이며 재치 있는 가사와 특출한 박자감으로 많은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의 입장권은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혜택으로는 Free drink 1잔이 포함되어...
퓨어힐스 ‘진생베리 80 오버나이트 마스크’로 탱탱하게 2014-01-15 17:36:02
공식 쇼핑몰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출시 기념으로 소셜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 20일까지 59%할인된 가격 원에 판매하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진출처: 퓨어힐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예감] 100만원대 시술을 집에서 ▶2014년 갑오년 말띠★ 뷰티 포인트 ▶뷰티 월동...
티몬, 육아부문 월 매출 200억원 돌파 2014-01-13 09:52:16
티켓몬스터가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티몬의 육아부문 월 거래액이 지난해 12월 처음으로 200억원을 넘어섰습니다. 육아용품을 별도 카테고리로 독립해 집계를 시작한 2012년 3월 매출이 20억원에 머물렀던 점을 고려하면 10배 성장한 셈입니다. 주요 판매 제품은 저가 상품에서부터 고가 프리미엄 상품까지 고른 분포를...
티몬, 육아 카테고리 월 거래액 200억 돌파 2014-01-13 09:16:41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인 티켓몬스터(티몬)는 지난해 12월 육아 카테고리 월 거래액이 200억원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2012년 3월 월 거래액이 20억원이었던 것과 비교하면 2년 사이 10배 성장한 셈이다. 특히 지난 3월 단일 카테고리 거래액으로는 첫 100억원을 달성한데 이어 9개월만에 2배로 성장한 것이다. 이...
<외국 브랜드 韓에 오면 가격 급등…이제 해결되나> 2014-01-13 06:01:26
통관표지를 부착할 수 있게 되자 이마트, 롯데마트, 티켓몬스터 등은 라코스테, 탐스, 리바이스, 캘빈클라인 등 브랜드를 병행수입으로 들여와 판매해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문제가 있었다. 중소업체는 통관인증을 받기 어렵다는 점이다. QR코드를 부착하려면 최근 2년간 관세법, 상표법 위반 사실이 없어야...
[Start -Up] 터치웍스 "신용카드·사원증으로도 커피 포인트 적립 가능" 2014-01-12 21:53:34
‘위패스’, 스포카의 ‘도도’, 티켓몬스터의 ‘티몬플러스’ 등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적립 서비스가 나오고 있지만 바코드로 적립하는 방식이라 기존의 불편함을 완전히 해소하지 못하고 있다고 그는 강조했다. 강 대표는 “중소 상공인을 위한 여러 적립 시스템이 등장했지만 널리 퍼지지 못한 가장 큰 이유는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