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설화수, 인도시장 진출…온라인 출시후 오프라인 매장 입점 2020-07-13 09:27:32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인도 시장에 진출한다. 설화수는 13일 인도 현지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에 윤조 에센스와 자음생 라인, 에센셜 라인 등 대표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올해 안에 델리, 뭄바이 등 인도 주요 도시에 있는 나이카 럭스(Nykaa Luxe) 매장에도 입점할...
삼성전자,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에 선정…애플 제쳐 2020-07-10 06:33:20
완전히 새롭게 정의했다"고 극찬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삼성전자가 지난달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선보인 `갤럭시S20+`와 `갤럭시 버즈+` 퍼플 에디션이 온라인에서 한 시간 만에 완판된 사실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동남아 지역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청소년에게 코딩 등 4차 산업혁명 기술을 교육...
삼성전자, 9년 연속 아시아 최고 브랜드…"혁신의 힘" 2020-07-10 05:31:01
모습을 완전히 새롭게 정의했다"고 극찬했다. 캠페인 아시아 퍼시픽은 삼성전자가 지난달 방탄소년단(BTS)과 협업해 선보인 '갤럭시S20+'와 '갤럭시 버즈+' 퍼플 에디션이 온라인에서 한 시간 만에 완판된 사실도 소개했다. 삼성전자는 동남아 지역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청소년에게 코딩 등 4차...
전기차·바이오 질주 그 뒤엔 PDR이 있다 2020-07-02 17:34:43
상한가로 직행했다. 시총은 10조원에 육박하며 아모레퍼시픽 등을 제쳤다. SK바이오팜은 작년 매출 1239억원에 이익도 내지 못했다. 바이오 선두주자 삼성바이오로직스 시총은 50조원이 넘는다. 주가수익비율(PER)은 167배에 달한다. 세계 1위 제약사인 화이자의 PER은 11배에 불과하다. SK바이오팜과 삼성바이오 주가에는...
SK바이오팜, 상장 첫날 시총 10조 육박…"실적보다는 성장성" 2020-07-02 10:13:15
다음인 26위에 올랐다. 아모레퍼시픽 삼성전기 등은 SK바이오팜에 밀렸다. SK바이오팜의 주가는 전문가들이 제시한 목표주가도 훌쩍 뛰어넘었다. 삼성증권은 목표주가로 10만원을, 유진투자증권은 11만원을 제시했다. 지난달 23~24일 SK바이오팜의 공모에는 30조9899억원의 청약 증거금이 몰려 기업공개(IPO) 시장의 새...
"한전 빠지면 중국 들어온다" 인니 화력발전 예정대로 진행(종합2보) 2020-06-30 14:39:22
퍼시픽이 공동 추진한다. 한전은 지분(15%) 투자 방식으로 5천100만달러(약 620억원)를 투입한다. 두산중공업[034020]은 발전소 건설에 참여한다. 두산중공업의 사업 수주분은 1조6천억원으로, 사업이 예정대로 진행됨에 따라 유동성에도 숨통이 트일 전망이다. 이 사업은 지난해 한국개발연구원(KDI) 예비타당성 조사에선...
"인종 편견"…화장품 '미백' '화이트' 삭제, 한국도? 2020-06-27 17:24:07
등에서 주로 판매되는 이 제품이 인종 피부색에 대한 편견을 부추긴다는 지적을 받았기 때문이다 글로벌 화장품 유통업계에 부는 변화의 바람이 한국시장에도 영향을 미칠지 주목된다. 한국 화장품 업계를 대표하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한국콜마, 애경산업, 한국화장품 등 대다수가 미백 기능성을 내건 제품을 생산...
주가 너무 올랐나?…투자의견 하향 종목도 늘어 2020-06-25 17:52:42
“지금은 더 나은 매수 기회를 기다리며 관망하는 게 좋다”고 말했다. 현재 글로벌 화장품업체들은 재고 소진을 위해 중국 본토 매장과 면세점에서 공격적으로 할인과 프로모션을 벌이고 있어 경쟁이 치열하다. 아모레퍼시픽은 LG생활건강보다 실적 전망은 나쁜데, 주가수익비율(PER)로 본 주가 수준은 더 높아 주가가...
[마켓인사이트]딜로이트컨설팅, 부사장·전무 5명 승진인사 2020-06-25 11:19:10
딜로이트 아시아퍼시픽에 합류한 2021회계연도를 맞이해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하기 위함도 있다. 올해 딜로이트 컨설팅에 합류한 김현정 부사장은 서울대학교 졸업 후 글로벌 전략 컨설팅 펌인 모니터그룹과 액센츄어코리아 경영전략 파트너, 한국IBM 디지털 전략부문 글로벌 파트너를 역임하며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팀을...
'中 제2 광군제' 대박난 K뷰티…LG생활건강 매출 188% 급증 2020-06-24 17:24:12
340% 급증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한방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도 이달 1~20일 티몰에서 매출이 142% 뛰었다. 특히 ‘자음생’ 제품군 판매는 작년보다 2290%나 증가했다. ‘헤라’도 블랙쿠션이 1만 개 이상 팔리면서 작년보다 매출이 약 246% 늘었다. 애경산업의 ‘이지투웨니스’는 티몰에서 에센스 커버팩트를 17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