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국타이어, 상용차 타이어 테크니컬 세미나 열어 2023-07-20 10:24:20
트럭용 프리미엄 타이어 '스마트플렉스 ah51, dh51' 등 7개 트럭 및 버스용 제품을 내세워 기술 교류에 나선다. 해당 제품들은 한국타이어의 최신 tbr 기술인 '스마텍'을 적용해 안전성, 마일리지, 칩앤컷 방지, 타이어 재생 성능, 제동력 등 다섯 가지 핵심 요소를 기반으로 타이어 성능 전반을 한층 높인...
日서 빛난 LG 올레드 에보…유력 매체서 잇따라 최고상 2023-07-19 10:00:04
TV LG 올레드 플렉스는 라이프스타일 부문, LG 울트라기어 올레드 게이밍 모니터 2종은 게이밍 모니터 부문서 각각 금상을 받았다. 이 밖에 LG 그램 스타일, LG 스마트 모니터, LG 사운드 바,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 등이 골고루 수상했다. 또 올레드 에보는 일본의 유력 AV 전문지 하이비(HiVi)가 선정한...
누리플렉스, 사내호칭 통일·자율좌석제 스마트오피스 도입 2023-07-18 18:34:48
사물인터넷(IoT) 전문기업 누리플렉스가 근무환경 혁신을 통한 업무혁신을 도모하기 위해 공유오피스 콘셉트로 스마트오피스 리모델링을 마치고 공식 개소했다. 누리플렉스는 직원들의 업무공간을 자율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 오피스를 열고 서초에 위치한 본사 사옥 6층을 리모델링해 시범운영에 들어간다고 18일...
美·中 '플렉스' 멈추자…콧대 꺾인 유럽 명품株 2023-07-18 18:18:18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리치몬트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등 세계 주요 명품 기업의 주가가 17일(현지시간) 큰 폭으로 하락했다. 중국의 2분기 경제성장률이 시장 예상보다 크게 부진하면서, 명품시장의 ‘큰손’인 중국인들의 소비가 위축될 가능성이...
갤럭시 마카오, ‘무한매력 마카오’ 메가 로드쇼 참가…빅터 라우 시니어 부사장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한 서비스 제공할 것” 2023-07-17 19:00:09
프로젝션으로 영화에 생동감을 불어넣는 3D 시네플렉스 10개 관을 보유한 갤럭시 시네마에서 최신 블록버스터를 관람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공연과 행사를 위한 2,500석 규모의 브로드웨이 극장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열정적인 엔터테이너, 음악가, 예술가들의 무대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마카오는 래플스 갤럭시...
올리브영,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몰 열어 2023-07-17 17:55:30
시장에서 주목받는 미국 헤어케어 브랜드 ‘올라플렉스’ 등이 새롭게 입점했다. 올리브영에서는 최근 2년간(2021~2022년) 프리미엄 화장품 매출이 연평균 36% 늘었다. 올리브영은 온라인몰뿐 아니라 전국 주요 대형 매장에 프리미엄 화장품을 한데 모은 럭스에디트 특화 존을 마련했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롯데마트,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중소 콘텐츠기업 성장 지원 2023-07-17 09:37:41
'크림스토어'를 토이저러스 3개점(제타플렉스, 은평점, 김포공항점)에 오픈한 바 있다. 현재 크림스토어에서는 총 50여 개의 중소 콘텐츠 기업과 30여명의 작가가 참여해 기획한 300여 종 이상의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성현 롯데마트 롯데슈퍼 대표이사는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
스웨덴 전기바이크 케이크, 전국 폴스타 전시장서 팝업 전시 2023-07-14 09:42:20
서울, 판교, 부산, 제주 등 주요 전시장이다. 이곳에는 팝업 형태로 케이크의 대표 3종 모델인 '칼크 앤', '바이크 오사플러스', '마카 플렉스'가 전시된다. 케이크는 2016년 태동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코오롱모빌리티그룹 자회사 코오롱라이프스타일컴퍼니가 올해 초부터 단독 수입·유통을...
"GS샵을 히트상품 제조기로"…허연수의 특명 2023-07-11 18:30:37
비슷한 미국 가전회사 샤크닌자의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였을 때 업계에선 “GS샵의 소싱 역량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말이 흘러나왔다. 다이슨 제품을 확보하기 어려워 비슷한 다른 상품으로 대체한 것 아니냐는 얘기다. 이에 대해 GS샵은 “의도된 전략”이라고 맞받아쳤다. “인지도는 떨어지더라도 상품성이 뛰어...
"다이슨보다 30만원이나 싸다니"…홈쇼핑 등장한 히트 상품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7-11 15:26:13
에어랩과 기능이 비슷한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였다. 업계에선 "GS샵의 상품소싱력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얘기가 흘러나왔다. 하지만 GS샵은 '의도된 전략'이었다는 입장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제품을 선보여 오히려 GS샵만의 차별화 상품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이었다. GS샵의 계획은 들어맞았다.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