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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관광객들 안 보인다 했더니 … 엔저로 서울 명동 화장품시장 직격탄 2013-07-09 11:28:29
화장품 매장 직원은 손님이 없어 텅빈 가게를 둘러보며 말을 이었다. “지난해에는 고객의 60~70%가 일본인이었어요. 지금은 중국인이 70% 정도 됩니다. 전체 매출도 20~30% 줄어들었어요”라며 쓴웃음을 지었다.골목에 위치한 같은 브랜드 매장은 더욱 참담했다. 매장 직원은 “대로변은 그럭저럭 수익을 올리지만 골목에...
[뷰티를 읽다] 지금 당신의 피부는 안녕한가요? 2013-07-03 14:03:26
한국여자들이 바르는 화장품의 개수다. 사람에 따라 여기서 한두 개가 줄기도 하고 오히려 더 늘어나기도 한다. 그런데 대부분의 여자들이 화장품의 수를 늘리기는 쉬워도 줄이기는 어려워한다. 이유인즉 나이가 들어도 언제나 뽀얀 아기 피부를 갖고 싶어 하는 여자의 욕망 때문이다. 이러한 여자들의 니즈에 맞춰 뷰티...
스시로, 7~8월 신한·BC카드 제휴 이벤트 강화 2013-07-03 11:31:41
삼산점 근처의 병원, 화장품, 의류 가게 등이 대상이다. 특히, 발산점과 목동점은 7월 5일부터 24일까지 단 20일간, 비씨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식사권은 다음 번 방문 시, 비씨카드로 결제할 경우 금액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단, 증정용...
에너지 사용제한 첫날 합동 점검, 명동 1~2곳 제외 문닫고 영업…"손님 안 들어와" 일부 불만도 2013-07-01 17:27:31
거리에 밀집된 30여곳의 화장품 매장은 한두 곳을 제외하고는 문을 닫고 에어컨을 틀었다. 한 속옷 가게 점원은 “손님이 들어오면 그때부터 문 닫고 에어컨을 틀고 있다”며 “덥더라도 문을 열어 놓는 것이 손님들이 잘 들어오기 때문에 문 닫고 에어컨 켜는 것보다 장사가 잘된다”고 전했다. 기업들도 정부시책에 적극...
"버냉키 쇼크, 외국인 자금이탈 우려‥전략은? 2013-06-21 14:48:42
화장품과 의류이기 때문이다. 그런 것들이 홈쇼핑으로 넘어가고 있다. 마케팅 원론에는 쇼핑 굿과 커스터머 굿이 있다. 쇼핑 굿이란 직접 가게에서 만져보고 설명도 듣고 난 뒤에 사는 고가품을 이야기하는 것인데 대표적인 것이 화장품이나 의류다. 이제는 이런 것들이 커스터머 굿으로 바뀌고 있다. 설명을 듣지 않아도...
꼼꼼한 임산부가 믿고 쓰는 힐링아이템 LIST 2013-06-21 11:10:02
한 화장품들의 안전성 문제는 매년 지속적으로 대두되어 왔다. 업계에 따르면 임산부 화장품 시장은 200억원 규모로 매년 10%이상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추산된다. 우리 몸에 먹는 것 음식처럼 피부에 직접 닿고 스며드는 제품인 만큼 예비맘들이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은 당연지사다. 임산부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천연...
[전력대란 누가 키웠나] 비 내려 선선했지만 '문 열고 냉방' 여전 2013-06-18 17:36:01
가동했다. 화장품업체 f사의 점원 정모씨(29)는 “문을 닫으면 손님 20~30% 정도가 줄어들어 명동 가게들은 모두 문을 열어 놓고 영업한다”며 “가게 안이 너무 더우면 얼굴이 땀으로 얼룩져 화장품 테스트를 제대로 할 수 없어 손님들이 싫어한다”고 토로했다. 속옷업체인 w사 점원 임모씨(26·여)도 “비닐 커튼을...
이성과 함께 댄스댄스! 넥슨 '리듬엔조이' 구글 출시 2013-06-18 16:03:29
고급 지갑, 유명 브랜드 화장품, 백화점 상품권(5만원 권) 등 다양한 경품과 함께 여성 의류 쇼핑몰 '오가게'와의 제휴를 통해 '오가게'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최대 10만원 권)을 1일 1회 무작위로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2차에 걸쳐 친구 초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각 차수당 한 번이라도 친구를 초청한...
명품백은 못사도 '입속의 작은 사치' 누린다 2013-06-05 13:51:08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패션, 화장품 등의 분야에서 열풍을 몰고 왔던 `작은 사치’ 트렌드가 최근 외식업계까지 확대되고 있는 것. ‘작은 사치’는 상대적으로 가격 부담이 적은 소품에서 명품이 주는 최대한의 만족치를 추구하며 합리적인 소비를 즐기는 소비 형태를 말한다. 경기침체로 인해 고가 명품에 돈을...
명품이 주는 `즐거움` 외식업계에도 확산 2013-06-05 09:42:21
패션, 화장품 등의 분야에서 열풍을 몰고 왔던 명품 소비가 외식업계까지 확산되고 있다. 먹는 것 만큼은 고급스럽게 누리자는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와 맞물리면서 외식업계 신트렌드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브랜드와 제품이 지닌 문화와 이야기 등을 바탕으로 특별한 경험과 가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