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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이트해커 대회 '시큐인사이드'서 미국팀 3연패 2013-07-03 15:57:36
발달로 소비자의 편의성은 좋아졌지만 위험성도 높아졌다"며 "금융전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종합대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 부위원장은 "보안조직 인적 역량을 강화하는 등 금융회사들이 자율적으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전자금융 환경을 구축해야 한다"면서 "최근 전방위적인 해킹공격이 발생하고...
[2030 프랜차이즈 CEO] 컵밥의 변신은 '무죄'…억척빼기 30대 여사장의 성공 비결은? 2013-07-03 08:12:34
유사제품을 저가에 쏟아 내놓기 시작하면서 소비자들에게 '컵밥은 싸구려' 음식이란 이미지가 생긴 것도 문제였어요. 저가 제품으로는 롱런할 수 없다는 생각이 들어 프리미엄 컵밥 전략을 유지하려고 했습니다."문 대표는 외국인이 봤을 때도 거부감이 들지 않는 한식을 만들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기 위해 주변 경쟁...
토니모리, 2013 하반기 성장을 위해 “대대적인 임원 인사이동 단행!” 2013-07-02 18:41:02
경영으로 높은 매출 성장은 물론 브랜드 역량 강화를 통해 대내외적인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이어 “이번 대대적 인사로 지금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조직 운영과 전략적이고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소비자와 기업이 함께 웃을 수 있는 모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실현시키겠다”고...
[인사] 외환은행 ; 미래에셋자산운용 ; IBK투자증권 등 2013-07-02 17:14:50
안재혁▷경영전략실 역량강화팀장 김기현(채널a 역량강화팀장 겸직)▷미래전략연구소 신성장동력팀장 조용우▷경영지원국 총무팀 미디어센터사옥관리파트장 김진하◎전보▷논설위원 국장급 오명철▷〃 부국장급 권순활▷청년드림센터 사무국장 이태우▷경영전략실 경영총괄팀장 윤종구(채널a 경영총괄팀장 겸직)▷편집국...
해커스어학원, '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부문 1위 2013-07-01 09:33:18
해커스어학원 대표는 "교육 콘텐츠 제작 역량과 수강생 관리 프로그램에서 명실공히 1위 어학원으로 인정받은 것"이라며 "학생들의 효과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커리큘럼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ks-sqi는 지난 2000년 ksa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 평가모델이다. 기업 제품을...
넥센타이어, 소비자만족도 4년 연속 1위 2013-06-28 17:03:53
2008년 명품보증제도를 도입해 지속적인 소비자만족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특히 구입제품에 불만이 생기면 찾아가는 1대1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후 해피콜을 통해 만족도를 조사하는 등 차별화된 서비스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올해 올해 조사대상은 국내 9개...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신한카드, 할인 혜택 19개 업종 '내 맘대로' 선택 2013-06-27 15:30:42
우리 회사 대표카드큐브카드 앞세워 알뜰 소비자 유혹 신한카드는 ‘월드 클래스 파이낸셜 그룹’이라는 신한금융그룹의 비전 아래 ‘카드업의 미래를 선도하는 고객의 진정한 생활 파트너’라는 2015년 목표의 중장기 비전을 세우고 있다. 신한카드는 기존의 상품별 마케팅이 아니라 고객 특성에 따라 차별화된 마케팅을 ...
게임기가 된 운동화…나이키의 디지털 체험 마케팅 2013-06-27 15:30:22
가치를 실현해나가고 있다. 소비자가 건강 증진 등 자아계발 활동에 몰입하도록 유도하는 데 성공한 사례는 나이키다. 나이키는 자사의 대표상품인 운동화를 게임기로 바꾸고자 했다. 혁신적인 디지털 상품인 ‘나이키 플러스’ 시리즈를 잇따라 선보였다. 운동량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 온라인 게임을 하듯...
홈쇼핑-오픈마켓 등 온라인 유통, 자체 ‘패션 파워’ 키운다! 2013-06-27 08:55:02
온라인 기반의 쇼핑채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같은 시장 상황을 기회로 삼겠다는 전략도 숨어있다. 오가게, g마켓 등 온라인 오픈마켓들이 적극적으로 패션 브랜드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를 론칭, 타 온라인몰과 차별화하는가하면 오프라인으로도 영역을 확대하는 등 다양한 전략을 시도하고...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KB국민카드, 고객소통 강화…신용카드 부문 3년째 1위 2013-06-26 15:43:05
고객지향 체제 구축, 핵심역량 강화, 경영효율성 극대화, 미래성장 동력 개발을 4대 핵심 과제로 선정하고 경쟁사와 차별화를 꾀했다. 먼저 활발환 내외부 고객과 소통을 통한 신뢰관계 강화가 서비스 품질 개선에 기여했다. 공식 트위터 및 페이스북 계정을 개설하고 외부 고객과 주요 신상품 및 이벤트 정보를 공유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