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학닷컴, 숨은 경쟁력 ‘고객편의 우선주의’ 2013-07-26 11:35:54
고객 편의를 강조한 사례 중 하나다. 각 상담센터 외에도 40여명의 본사 전문 인력이 고객의 유학 수속 절차 전 과정을 지원하고, 각 국가별 전문가들이 어학 과정은 물론 대학 진학, 조기 유학, 기업체 연수 등과 관련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처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끊임없이 진화하는 서비스와...
[한경창업마당] 강남구 테이크 아웃 커피 양도양수 창업 외 15건 2013-07-26 09:59:00
입니다. 메뉴 및 서비스는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되어 초보자도 운영가능함. - 문의: 010-8273-5332 가양 홈플러스 내 전문식당가 창업 - 지역: 강서 - 추천프랜차이즈: 특수상권창업,푸드코트창업,전문식당가창업,마트창업,홈플러스창업, 이마트창업,롯데마트창업,백화점창업,특수상권창업,강남교자창업,채선당창업,...
<증권사 대여금고, 보관물품 확인 안해…비밀 보장> 2013-07-24 14:19:21
은행이 운영하지만 증권사들도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운영한다. 증권사는 고객의 자산을 예탁받기 때문에 우수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려는 것이다. 한 증권사는 자산 3억원 이상을 맡긴 고객을 대상으로 대여금고에 귀중품과 계약서 등을 보관해준다. 또 다른 증권사는 강남 지역 지점들에서 1억 이상 우수 고객을...
하나저축은행 `금융소비자 권익보호 헌장` 선포식 가져 2013-07-23 13:31:59
개선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또 최고의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만족을 추구해 금융소비자로부터 신뢰받는 금융인이 되고자 하는 실천 의지를 다졌습니다. 하나저축은행은 이를 위해 지난 5월부터 매월 세번째 수요일을 `건강한 금융 검진의 날`로 지정하고 CS와 윤리, 준법, 완전판매 점검과 고객만족 우수사례 전파 등을...
와이디온라인, '팜플'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 체결 2013-07-23 13:30:11
'팜플'(대표 서현승)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팜플과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체결한 와이디온라인은 <데빌메이커>, <영웅의 품격>, <모아모아용> 등 기존 서비스 게임과 하반기 출시를 준비하는 모바일 게임에 대한 고객 지원 업무를 시작한다 이번 고객지원 서비스 계약을 통해 팜플은 우수한 개발력을...
제임스딘, 전국 대형마트 매장 리뉴얼 오픈 2013-07-23 10:28:22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 5000원 상당의 파우치를 제공하는 행사로, 홈플러스·롯데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제임스딘의 마케팅팀 차병준 담당은 “제임스딘은 백색 내의 위주였던 국내 속옷 시장에 과감한 패션 내의를 선보인 최초의 브랜드로 지금까지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한경창업마당] 놀부보쌈 창업 외 13건 2013-07-23 10:00:00
- 특징: 대로변, 역출구 앞, 가시성 접근성 우수,매출 우수 - 실 면적: 33m²(10평) - 월 매출/ 순이익: 매출 4,000만원/1,000만원 - 보증금/월세 : 9,000만원/임대료 450만원 - 총 창업비용 : 2억5,000만원 - 기타 사항: 국대 유명 브랜드 죠스 떡볶이 양도양수 창업, 마트 內 위치한 매장으로 외부에 노출 되어 있어 마트...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말하지 않으면 몰라요♬…큰 목소리·과자 사랑으로 '달콤한 인연' 찾았죠 2013-07-22 17:33:38
뽑는다▶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1) 지원자 10%는 자기소개서에 회사명 잘못 써서 탈락▶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삶의 '키워드' 품고 취업문 두드려라[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HMC투자증권, 2013년 3분기 전국지점장 워크샵 개최 2013-07-22 15:49:09
통한 시장위상 강화를 위해 `자산관리 브랜드 런칭과 고객 자산관리 강화`, `VIP고객 대상 특화 마케팅 추진`, `변동성 장세에 대비한 상품 라인업 강화 등 리테일 영업기반과 경쟁력 강화`를 하반기 영업 중점 추진전략으로 채택했습니다. 김진효 WM사업본부장 상무는 “2013년 하반기에도 회사의 모든 역량을 영업력 강...
중국 유아용품 시장 뛰어든 락앤락 김준일 회장 "우수제품 연합군 '헬로 베베' 브랜드로 매년 2배 성장" 2013-07-21 16:55:43
유아용품을 만들면 사겠다는 중국 고객들의 의견이 20만건에 달할 정도”라며 “락앤락 제품이 다른 회사와 뭐가 다른지에 대해 중국 언론의 관심이 크다”고 말했다. 락앤락은 중국 유아용 젖병시장 1위 업체인 피존과 경쟁하기 위해 제품 무게를 줄이는 한편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외장을 감싸고, 천연소재 비중을 늘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