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거액예금 '은행탈출'] 조여오는 세금 그물망…MMF·골드바·장롱으로 일단 '피신' 2013-04-14 17:54:10
상품으로 부상하고 있는 점도 거액 자산가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현상을 반영, 지난달 27일 열린 k옥션 경매에서는 134점 중 91점이 팔려 낙찰 총액 41억5000만원(낙찰률 68%)을 기록했다.박신영/임현우/김경갑 기자 nyusos@hankyung.com■ 은행 이탈 부추기는 제도 ○금융소득종합과세 강화연간...
[한경과 맛있는 만남] 강석희 CJ E&M 대표 "페라리도 길 없인 못 달리듯 콘텐츠·플랫폼 모두 중요" 2013-04-12 18:07:20
지명도’에서 나온다고 강조했다. 고객은 원하는 상품이 있는 곳으로 간다. 그런 고객을 어떻게 하면 끌어오고 지킬 것인가가 플랫폼 사업자의 영원한 숙제다. 그는 cgv에서는 cj e&m이 만든 영화를 많이 배정하고 오래 상영한다는 비판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고객이 외면하면 상품을 바꿀 수밖에 없는 플랫폼의 성격을 무...
넷마블 '차구차구', 공개서비스 돌입 2013-04-10 11:12:43
응모권을 활용해 갤럭시 노트 10.1,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랜덤 엘리트 카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 이벤트도 있다. 이외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만 서기, 모바일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와 선수카드 통합팩 10장 등을 제공하는 주말 피크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차구차구...
CJ E&M 넷마블, '차구차구' 공개서비스 돌입 2013-04-10 10:06:22
상품권, 랜덤 엘리트 카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 이벤트도 있다. 이외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만 서기, 모바일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와 선수카드 통합팩 10장 등을 제공하는 주말 피크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핫이슈] 급등주 자동 검색기 등장...
기업들의 숨은 요리 고수 찾기 화제 2013-04-10 09:45:34
히트상품이 됐다. 특히 불고기와 낙지가 주재료로 쓰인 ‘불낙죽’은 떨어지지 않는다는 의미로도 해석돼 입시철마다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는 메뉴다. 출시 1년만에 22억원의 매출을 올리기도 했다. 요리 고수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이나 요리 버라이어티쇼도 속속 등장 `슈퍼스타 K’ `나는 가수다’ 등 가수...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 보스를 저격하라! 2013-04-09 13:27:53
전체 1위를 차지한 사용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며, 차등적으로 문화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모두의 탕탕탕 for kakao'는 출시 이래 두 번에 걸친 전장 업데이트와 이번 저격 모드 업데이트 등 새로운 재미요소를 계속 추가해왔으며, 라이브플렉스는 지속적...
[GMA 글로벌 마케팅대상] 벡셀, 10년만에 '2위 건전지' 약진 2013-04-08 15:44:53
상품 부문 벡셀(대표 김용환)은 1978년 전지공장을 설립한 이후 2002년 벡셀 브랜드를 내세워 제품을 시장에 판매했다. 이 당시만 해도 10%도 안 되는 미약한 시장점유율을 보였다. 그러나 벡셀의 발전 속도는 빨랐다. 10여년만에 대한민국 건전지 시장에서 2위 건전지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확실히 했다. 최근 심화되고...
유아용품 박람회 '서울베이비페어' 사전등록 경품 "빵빵하네!" 2013-04-08 15:24:57
위한 상품도 상상을 넘어서던데 (1등 태국여행권, 2등 3명에게 삼성전자 태블릿pc '갤럭시노트 10.1‘) 사전등록자 총 100명을 추첨으로 뽑아 제공하는 경품도 말 그대로 ’빵빵하기‘ 그지 없다”고 털어놓았다. 때문에 예비맘들 사이에 “대체 서울베이베페어 2013이 뭐길래?”라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
[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위한 상품개발, 브랜드 체험활동 등을 전개하고 있다. 카드를 단순 결제 수단이 아닌 국민생활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생활제품으로 규정하고, 고객의 생활습관을 분석해 현명한 카드생활을 설계하는 디자이너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kb국민카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Travel & Mice] 급변하는 중국 서남부…교두보 확보 시급하다 2013-03-24 10:11:03
했다. 그래서 한 가지 결론을 끌어냈다. 바다 상품을 만들어 ‘바다’와 ‘하늘’을 그들에게 선사해야겠다는 것이다. 마침 우리에게는 태권도, 한식, 한복, k팝, 한옥, 한글, 드라마, 영화 등 한국만의 특색을 아우를 수 있는 한류라는 카테고리가 있지 않은가. 한류와 바다를 결합한 독특한 상품을 만들면 고가의 상품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