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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부산, 후쿠오카·타이베이·가오슝 노선 증편 2014-09-16 10:03:51
16일 오후 2시부터 오는 30일 자정까지다.왕복 기준 총액운임(기본운임 + 유류할증료 + 공항시설사용료)은 부산 출발 △일본 후쿠오카 11만6500원부터 △대만 타이베이 24만3900원부터 △대만 가오슝 23만3900원으로 약 5000석 수준의 이벤트 항공권을 판매할 예정이다.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tkfcka7@hankyung.com 기사제보...
티웨이항공, 12월 인천-오키나와 신규 취항 2014-09-16 08:29:22
특가 운임은 6만1000원(편도총액운임)부터다. 여행기간은 취항일인 12월25일부터 2015년 3월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그동안 동계성수기 기간에 비싼 요금으로 인해 오키나와 여행이 부담스러웠던 여행객들이 3개월 전 선 구매로 저렴하게 여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김근희 기자...
"현대미포조선, 선주들이 찾는 선박"-하나證 2014-09-16 08:06:50
유지했다.이 증권사 박무현 연구원은 "에코십은 운임과 용선료의 하락에도 불구하고 선주들에게 수익을 안겨다주고 있다"며 "이는 운항비용이 적게 들기 때문으로 이를 통해 시세보다 더 높은 프리미엄을 받아내고 있다"고 판단했다.그는 "에코십으로 기존 중고선박의 퇴출이 계속되고 있다"...
이트레이드 "농협 택배사업 기존 업체 타격 제한적" 2014-09-15 08:10:02
운임 경쟁이 점화될 것이라는 우려 때문이지만, 설령 농협이 택배시장에 진출하더라도 영향은 제한적일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농협이 택배시장에 진출하려는 배경에 주목했다. 김 연구원은 "농민들이 주로 이용했던 우체국 택배가 최근 토요일 배송을 중단하면서 농축산물 배송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를...
"농협, 택배 진출 검토…영향은 '제한적'"-이트레이드 2014-09-15 07:42:43
주가하락으로 이어진 것은 다시 택배 운임 경쟁을 점화할 것이라는 우려 때문"이라고 말했다.그러나 농협이 주로 거래했던 택배사와 택배사업에 진출하려고 하는 배경을 감안한다면 일반 택배에 미칠 영향은 제한적이라고 판단했다.김 연구원은 "농협이 택배업에 진출하게 된 배경은 농민들이 주로 이용했던...
[경제학자가 본 한국사] (26) 자유무역의 시작과 산업구조의 변화 2014-09-12 17:56:08
유지하였다. 수입하는 일본상인 입장에서 운임이나 제반 비용을 빼고도 양국 간 가격차로부터 이익이 얻을 수 있었기 때문이다.일본도 1880년대 말까지는 쌀수출이 쌀수입보다 많았다. 한국산 쌀을 수입한 것은 비싼 자국산 쌀은 수출하고 저렴한 쌀을 수입하여 도시 노동자의 수요증가에 대응하기 위함이었다. 1885년에서...
아시아나,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2014-09-10 12:47:59
해당 노선별로 평균 25% 할인된 비즈니스클래스 특가 운임 항공권을 판매하고 있다. 연말까지 비즈니스클래스 5% 상시 할인 항공권도 판매하고 있다.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열차 증편·관광열차 할인'…철도 관광주간 운영 2014-09-03 11:20:03
5일까지 '가을철관광주간'을 맞아 임시열차 증편, 관광열차 운임할인, 경품 이벤트 등을 하는 '철도관광주간'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철도 관광주간에 서울역에서 출발하는 KTX 연계 관광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중부내륙순환열차 O-트레인(train)과 남도해양열차 S-트레인(train)의 주중 운임도30%...
인터지스, 브라질 현지 법인에 27만 달러 출자 2014-09-03 09:57:42
지난 2분기 높은 영업이익을 실현했음에도 벌크선운임지수(bdi)의 변동성에 대비하기 위해 가입한 운임선물거래 평가 손실이 2분기에 미리 반영됨에 따라 당기순이익이 적자를 기록한 바 있다. 이 선물거래 평가손실은 3분기에 현물거래 이익으로 실현된다.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hankyung.com 'tv방영'...
적자 연안항로 정부가 직접 운영…여객선 선령 제한 5년 축소 2014-09-02 21:05:18
탄력운임제나 유가 급등을 반영하는 유류할증제 등을 도입하기로 한 데다 새로운 선박 체제로 여객선을 유지하려면 선사들의 투자가 늘어나야 하기 때문이다.세종=김재후 기자 hu@hankyung.com'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