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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Issue] 中, 외국기업 때리기…애플→ 폭스바겐→ 삼성으로 확산 2013-10-25 17:25:20
것으로 결론난다면 부정직한 기업은 소비자권리법으로 처벌받아야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다른 중국 언론들도 보조를 맞추고 있다.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법에 따르면 휴대폰을 판매하거나 제조하는 업체들은 같은 문제로 두 번 이상 수리를 했지만 고장이 반복되면 새로운 제품으로 교체해줘야 한다”...
캠코, 1007억원 규모 압류재산 공매 2013-10-25 11:22:25
현황 등 권리관계 분석에 유의해야 하고 명도책임은 매수자에게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이미 공매공고가 된 물건이라 하더라도 자진납부, 송달불능 등의 사유로 입찰 전에 해당 물건에 대한 공매가 취소될 수 있음을 염두에 둬야 한다. 입찰 희망자는 입찰보증금 10를 미리 준비해야 하고, 낙찰이 되면...
유니레버, CSR활동·지속가능 경영보고서 발간…제품·서비스 신뢰도 높여 2013-10-25 06:58:02
이해관계자들을 대상으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의 ‘알 권리’를 충족시켜주기 위한 소통 채널이다. 이해관계자들에게 충실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보고하는 것은 기업의 책무이자 권리 중 하나다. 기업은 이를 통해 존재 가치를 증명할 수 있다. #성과 향상을 위한 지속가능경영보고서 csr 경영은...
[마켓인사이트] 중국 커피빈 사업에 롯데-CJ-이랜드 등 ‘군침’ 2013-10-24 10:15:00
소멸 사실을 통보했다"고 말했다. ib업계 관계자는 "권 대표가 국내에서 자금을 모집하기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커피빈의 새로운 주인인 사모펀드들은 권 대표와의 관계를 어떤 식으로 정리할 지에 고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권 대표가 기존 투자금을 돌려받고 권리 소멸을 받아들일 ...
[게임별곡 27] 열차게임 불후의 명작 'A열차로 가자' 2013-10-22 06:16:17
한국에서는 열차 덕후들이 이웃나라만큼의 깊이 있는 활동을 하지 않는 관계로 기대치에 미치지 못했는지 그 이후에는 정품으로 발매된 적이 없다. 다만, 개발사가 있는 일본에서는 그 인기를 등에 업고 자국의 거의 모든 기종으로 출시가 되어 아미가(amiga)는 물론이고, pc(dos)용과 fm towns, macintosh, pc-98, sharp...
[부동산 경매, 온 국민의 리그] 꾼들, 먹을게 없어졌다…살림꾼들, 살게 많아졌다 2013-10-18 21:27:22
권리관계가 단순한 매물은 일반인도 쉽게 알아봐 경쟁률이 높아져 싼 가격에 매입하기가 어렵기 때문이다. 경매 고수들이 유치권이나 법정지상권이 설정된 특수물건, 부실채권(npl) 투자에 눈을 돌리는 이유다. 이영진 이웰에셋 대표는 “금융회사가 부실채권을 미리 유동화한 상품인 npl은 경매가 진행되는 부동산도...
금융상품 가입 체크포인트 2013-10-16 06:59:21
권리의무 관계 측면에서 그 회사에서 발행하는 채권에 투자하는 것과 비슷하다. 따라서 발행 증권사의 원리금 지급 능력이 충분한지 체크해야 한다. 영업용순자본비율(ncr)이 높은 기관일수록 발행 증권사 파산시 현금 지급 능력이 좋다. 증권사가 파산하면 els 투자자는 일반 회사채 투자자와 같은 순서로 자금을 회수할...
포털 검색결과·광고 구분 명확해진다 2013-10-15 10:00:16
등 회사의 권리를 실행하는 경우이다. 또 회사의 합병·분할, 영업 전부의 양수, 주식의 포괄적 교환·이전 등 회사의 사업구조개편과 관련된 경우, 이밖에 기업구조조정 시 채권단 결정에 따른 총수일가의 주식출연이나 기존주주의 유상증자 참여 등이다. 하도급 거래와 관련해서는 대기업과의 거래 시...
[민세진 교수의 경제학 톡] (54) 국민건강보험 2013-10-09 17:26:05
관계로 얽힌 경제주체들 간에 어느 한쪽이 다른 한쪽에 비해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있는 상황에서 계약 전 거래 상대방에 대한 지식 부족으로 불리한 계약이 몰리는 상황을 말한다. 즉 보험제공자 입장에서 보면 보험가입 희망자에 대한 정보 부족으로 보험제공자가 원하지 않는 유형의 희망자가 몰리는 것이다. 건강보험의...
KB국민카드, 3년 연속 KBL 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 2013-10-07 14:13:10
권리를 갖습니다. 리그 참여 10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권, 각종 발간물과 제작물 등을 통해서도 KB국민카드 브랜드를 알리게 됩니다. KB국민카드는 2011년부터 남자프로농구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매년 KBL 추산 500억 원이 넘는 후원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L과 다년간 축적한 동반자 관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