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시, 쪽방촌 주민 난방비 지원 2013-01-18 09:30:49
기준은 2012년 12월납부한 전기료, 도시가스료나 석유, 연탄, LPG구입비를 기준으로 다음 달 요금분에서 초과된 금액을 지원합니다. 서울시 김경호 복지건강실장은 "쪽방촌 주민의 경우 하루 벌어 먹고사는 일용직 근로자가 많은데 겨울이면 일감이 끊기기 일쑤라 쪽방월세 내기도 버거운 실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롯데리아, 랏츠버거 450만개 판매 기념 프로모션 2013-01-17 15:46:21
고객에게 2013년 핫 아이콘이자 롯데리아 광고모델인 송중기가 프린트된 랏츠 마우스 패드를 증정합니다. 롯데리아의 야심작 ‘랏츠버거’는 115g의 두툼한 소고기 패티를 통해 햄버거의 식감을 강조하고, 이에 상큼한 화이트소스를 곁들여 소고기 풍미 구현에 중점을 맞춘 정통 비프(Beef)버거로, 출시 54일 만에...
맥도날드, `행복의 나라 메뉴` 1천 만개 판매 돌파 2013-01-16 19:12:58
맥도날드가 선보인 불고기 버거를 비롯해 고품질의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프리미엄 로스트 커피(Premium Roast Coffee), 그리고 전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맥도날드의 후렌치 후라이 등 9가지 인기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플랫폼 입니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행복의 나라 메뉴’는...
맥도날드 '행복메뉴' 인기 2013-01-16 17:13:59
버거’와 ‘1000원 커피’가 불황 속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한국맥도날드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행복의 나라 메뉴’를 2개월 반 만에 1000만개 판매했다고 16일 밝혔다. 행복의 나라 메뉴는 불고기·맥더블·맥치킨 버거를 2000원, 원두커피·탄산음료·프렌치프라이를 10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이다.▶ 박신양이 자랑한...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혁신·공격투자로…위기 이후 대비하라" 2013-01-15 15:35:05
올해도 저성장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험난하고 버거운 싸움이 계속될 것이다.”(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전 사업부문에서 극한의 시련을 감내해야 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정준양 포스코 회장) ceo들의 올해 신년 메시지에 공통적으로 담긴 화두는 위기 상황에 대한 명확한 이해다. 공격적인 투자로 불황을 타개하자고 ...
[신년사에 담긴 경영 키워드] 도전의 삼성…"과거의 성공은 잊어라" 2013-01-15 15:30:49
앞길은 순탄하지 않으며 험난하고 버거운 싸움이 계속될 것”이라며 “불황기에는 기업 경쟁력의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며 강한 자만이 살아남는다”고 말했다. “삼성의 위상이 높아질수록 견제는 심해질 것”이라고도 강조했다.해외 현지 경영을 강화할 것도 주문했다. 그는 “나라별로 인재를 키우고 현지 문화를 이해...
축구게임 '차구차구' 오픈 앞두고 슈퍼이벤트 2013-01-15 13:55:08
버거 세트, 도미노 피자, 피카 pc방 무료 이용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체력 및 부상 회복제 등이 무제한 무료이고, 매일 선수카드 1장, 게임머니, 선수 및 클럽 경험치의 30% 추가 혜택이 있다. '주말 피크타임'은 주말 오후 1시부터 4시 사이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게임머니와 경험치를 선물하는 이벤트다....
버거킹, 이달 말까지 점심시간 '와퍼+콜라 4900원' 2013-01-14 11:57:35
버거킹은 오는 15~31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까지 자사 대표 메뉴인 와퍼와 콜라를 4900원에 묶은 ‘런치타임 스페셜’을 전 매장에서 판매한다.또 오후 2시에서 6시까지 불고기버거와 콜라를 2900원에 할인 판매하는 ‘스낵타임 스페셜’을 선보인다. 이들 제품에 1000원을 추가하면 후렌치후라이도 주문할 수...
KFC, 오븐구이 닭다리 '판타스틱' 출시 2013-01-14 11:57:30
식감을 강조했다. 다음달 말까지 버거 세트메뉴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1000원에 할인 판매한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국경제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K-프랜차이즈, 해외서 길을 찾다]'지구촌 70억 입맛' 전쟁, ○○이 필요하다 2013-01-11 08:00:07
아침 메뉴로 내놓고 '베이징 닭고기 버거' 등 현지인에 맞춘 메뉴를 개발해 중국인을 움직였다. 세계 1위 맥도날드도 중국에선 kfc에 1위 자리를 내줘야 했다. 지구촌 70억 명의 입맛을 잡기 위해 미국과 중국에 진출한 한국 프랜차이즈 업체들은 어느 길을 걷게 될까. 이들은 현재 현지화와 표준화의 경계선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