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품질위해 부품 60% 자체 생산…잘 만들어 제 값 받는 게 밀레 목표" 2013-09-09 17:38:50
명품가전 독일 밀레社 진칸 회장 프리미엄 가전으로 승부…20년이상 쓸 제품 만들어 “아프리카에서 사자는 가젤보다 빨리 달리지 않으면 먹이를 잡을 수 없습니다. 반면 가젤은 사자보다 더 빠르지 않으면 잡아 먹히고 말 겁니다. 결국 누가 더 빨리 달리느냐가 생존을 결정합니다.” 독일의 프리미엄 가전업체인 밀레의...
[과학문화창달 부문] 정읍시, 방사선·생명공학 등 첨단과학 산단 조성 2013-09-05 06:59:27
이어지는 자전거 길 역시 ‘지자체 10대 명품 자전거길’로 선정되는 등 체험형 관광자원을 지속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기존 산업 기반인 농촌도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속적인 일자리 형성과 새로운 소득 창출을 위해서다. 옹동면 삼리 ‘자연가’와 칠보면 원촌마을회 및 벌수 마을회 등 공동체형 마을기업과 시...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9 22:54:01
특징을 고려한 주력 제품을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8-13 21:13:23
특징을 고려한 주력 제품을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판교역 푸르지오시티 상가 분양, 역세권 투자1번지 부상 2013-07-29 11:29:00
및 명품설계라는 3박자를 모두 갖춘 판교역 중심상권의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면서 “상주인구부터 유동인구까지 흡수하는 최적의 입지로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1599-3313 ▶ 박한별, '세븐 안마방 사건'에도 혼자서…깜짝 ▶ 현미 "15세 연하 男, 나를 보듬어…"...
품격 있는 주거환경, 제17회 살기 좋은 아파트 최우수상 ‘청라 더샵 레이크파크’ 2013-07-08 14:11:18
‘특화된 주거환경’을 제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포스코건설은 그동안 2006년 제10회 살기좋은 아파트 대상(부산 해운대 센텀파크), 2012년 제16회 살기좋은 아파트 주상복합부문 최우수상(서면 더샵 센트럴스타) 에 이은 3번째 수상이다. 정동화 포스코건설 부회장은 “더샵이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대한민국 100대 상품] "소비자만 생각합니다" 2013-06-26 15:32:00
서비스의 경쟁력 평가 주목받는신상품·고객가치최우수상품·대한민국명품 선정 기존에 없던 신개념 상품 속속 출시…상품 혜택도 진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6일 ‘2013 더 프라우드(the proud) 대한민국 100대 상품’을 선정해 발표했다. kmac는 2007년부터 소비자 패널 조사, 1 대 1 개별 면접 조사 등을 통해...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 통행·편의시설 차별화…랜드마크 우뚝 2013-06-26 15:30:11
이 브랜드로 청주 지역의 명품 주거 단지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는 게 양 사장의 설명이다. 실제 청주 두산위브지웰시티는 2007년 분양한 1차(2164가구)와 함께 총 4120가구의 대단지로 탈바꿈한다. 양 사장은 “단지 내 상업시설이 들어설 뿐만 아니라 인근에 현대백화점, 롯데아울렛이 입주해 명품 신도시로 발전하고...
[2013년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 세종 더샵 레이크파크, 호수공원 등 자연환경 최대한 살려 2013-06-26 15:30:00
주택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중소형 아파트 공급을 늘리는 등 고객들의 요구도 적극 수용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정 부회장은 “더샵이 명품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하겠다”며 “고객들에게 더샵 아파트의 브랜드 가치를 각인시키고, 국내 주택시장에서 더샵...
[bnt K-뷰티를 말하다] <1> 미샤, 명품화장품과의 진검 승부, 향후 미래는? 2013-06-20 21:30:07
특징을 고려한 주력 제품을 선정, 특화된 화장품을 개발해 제공하는 것이 경쟁력이라고 정했다. 중동시장은 스킨케어 제품에 주력하는 아시아와 달리 체취에 민감해서 향수에 대한 소비 욕구가 강했다. 이에 대용량 향수 대신 가격 경쟁력이 있는 대용량 미스트를 출시하여 수시로 들고 다니며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