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럭시S4를 잡아라"…이통사 유치경쟁 치열 2013-04-21 10:30:28
있다.bc업턴(upturn)워프 카드나 lte워프신한빅플러스 카드 등 제휴카드로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사용실적에 따라 36개월 약정 기준으로 25만2000원∼54만 원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도 있다.lg유플러스는 갤럭시s4 구입 고객에게 모바일 iptv 서비스 'u+hdtv', 고음질 음원 서비스 'hd뮤직', 네이게이션...
'아빠 어디가' 인기에 신난 KT…'아빠 오지가' 이벤트, 짜파구리 미션까지 2013-04-17 09:28:52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t는 현재 롱텀에볼루션(lte) 워프 전국 방방곡곡 광고 모델로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 윤민수-윤후, 배우 성동일-성준 부자를 기용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아빠와 아이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기회를 제공한다. kt의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인 올레 페이스북, 스마트블로그,...
신입 사원을 위한 뷰티 가이드 2013-04-01 10:26:02
향이다. 드뷔시의 물에 여신에서 영감을 받은 바이마레드롭 워프 님프는 청량한 미풍과 환상을 탠저린, 베르가못 탑노트와 머스트 우디 베이스로 표현했다. 신선한 플로럴 향이 청량하고 매혹적인 향취를 느낄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안혜경 파격화보, 단아함 벗고 관능미 폭발 ▶...
라그나로크2, 동남아 이어 북미 시장 공략 나서 2013-03-28 18:40:11
약 870만 명의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는 자사의 게임포털 '워프포털(warpportal)'과 대규모 유저풀을 확보하고 있는 '스팀'을 활용해 초기 가입자수 확대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라그나로크2'는 올해 1월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에서 해외 첫 서비스를 시작해 최고 동접자수 3만 명을 돌파하며 좋은...
라그나로크 발키리, 치열한 경쟁이 시작된다 2013-03-28 18:39:50
기록이 없는 휴면 유저들이 다시 접속하면 '양모자', '워프' 50개, '전투교범초급' 10개를 모두 지급한다. 이외에도 새로운 코스튬이나 아이템 착용, 전장을 이용한 후 공식 까페(http://cafe.naver.com/rgvalkyrie)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ragnarokvalkyrie)에 관련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아빠 어디가' 윤후, 상반기 최고 CF스타 되나…라면 이어 KT까지 2013-03-17 08:59:00
차기 광고는 'lte 워프 방방곡곡 커버리지'다. 후와 준이가 아빠와 함께 추억의 게임을 즐기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담았다. 각각의 부자는 광고 속에서 전국 곳곳으로 lte 워프 커버리지 체험 여행을 떠난다. 여행지는 연탄리, 발리, 목욕리, 옥동리 등 독특한 지명을 가진 실제 지역이 등장한다. 추억의 게임인 다트,...
던파, LTE급 성장 '시간의 문 WARP' 업데이트! 2013-03-14 18:04:20
워프)' 업데이트를 14일(목)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대규모 시스템 개편과 신규 퀘스트 및 아이템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 업그레이드가 함께 진행된다. 먼저, 60~85레벨 구간의 고레벨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 시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요구 경험치를 하향 조정했으며, '시간의 문'과 '파워스테이션'...
노홍철, 브랜드 모델 꿰차고 진정한 패션피플로 거듭나 “이제는 완판男” 2013-03-14 08:30:03
앤드워프 코트, 트렌치코트, 롱코트에 이르리까지 신상으로 쏟아져 나오는 봄 재킷의 종류는 다양하다. 노홍철이 최근 선보인 봄 재킷의 종류는 크게 네 가지. 특히 윤형빈-정경미 결혼식에서 선보인 강렬한 레드 컬러의 롱코트는 하객패션의 정석을 깨며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와이드 칼라와 오버사이즈 핏이 인상적인...
아크로드2, 2차 CBT 참가자 1만 5천명 '대만족!' 2013-03-06 16:21:06
달리, 이번 테스트에서는 '모래바람','워프' 등을 활용한 전략전술을 추가했다는 점 등 시스템 개선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진행된 홈페이지 내 설문조사에서도 호쾌한 '타격감' 및 '전장 콘텐츠' 등에 대한 만족도가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나, rvr을 강조한...
KT 올아이피, 언제 어디서나 끊김없이 고화질 공유 2013-03-06 15:30:44
lte워프 네트워크 구축 kt는 지난해 11월 ‘스마트시대를 넘어 올아이피(all-ip) 시대로’라는 슬로건과 함께 ‘올레 all-ip’ 브랜드를 발표했다. kt는 유무선 통신 서비스와 콘텐츠를 인터넷프로토콜(ip) 기반으로 재편해 올아이피 시대를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올아이피는 유선과 무선 등 모든 통신망을 통합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