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여름휴가 시즌, 진화한 `L.U.C.K` 먹을거리...들어봤어? 2015-07-10 13:38:32
3종이 있으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산 고구마와 국산 단호박, 오트밀로 유명한 귀리에 국산 멥쌀이 들어갔다. 어린 자녀에게 요거트를 먹이다보면 입주변이나 옷에 묻히기 쉽고, 더구나 여행지라면 갈아입힐 옷도 마땅치 않고 씻기기도 번거로운데 매일유업의 맘마밀 요미요미 한입쏙쏙 요거트는 이러한 주부들의 고민을...
부모 목소리 담은 어린이 전용 유산균 발효유, 한국야쿠르트 `세븐 키즈` 2015-07-02 10:20:55
먹이고 싶다는 욕구가 반영된 결과이다. 유산균 발효유 전문기업 한국야쿠르트(회장 윤덕병)의 어린이 전용제품인 `세븐 키즈`는 부모의 목소리와 바램을 담아 성장기 어린이의 면역과 치아 건강까지 생각한 발효유이다. 한 병에 7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700억 마리 들어가 있어 아이의 장 건강과 성장기 건강한...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7-01 18:50:32
종 컬러푸드가 함유되어 몸 안팎으로 상쾌한 변화를 느끼게 해준다네요. 평소 준비하는 과정이 번거로워 클렌즈 주스 원료들의 섭취가 어려웠다면, 리튠 ‘클렌즈’로 17종 과일과 채소의 영양을 하루 두 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좋다고 합니다. 출시를 기념해 7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25% 할인행사도...
피로회복과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영양 만점 ‘곡물’ 2015-06-23 09:44:15
Dole(돌)은 다양한 곡물과 과일, 유산균을 한 봉에 담아 물이나 우유에 넣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곡물 파우더, ‘후룻&그레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현미, 통밀, 찹쌀, 옥수수 등 11가지의 곡물에, 7가지 과일과 유산균을 함유한 ‘후룻&그레인’은 기존 선식이나 곡물 파우더와 차별적으로 동결건조과일 조각을...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효능 강화…당 33%↓ 2015-06-23 09:03:16
강화된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파스퇴르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당 함량을 최대 33% 낮췄습니다. 첨가하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종류도 기존 4종에서 11종으로 늘렸습니다. 파스퇴르 관계자는 "쾌변 요구르트는 탁월한 기능성으로 지난 10년 동안 사랑받아온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IT·디스플레이] '美 컨슈머리포트 역대 최고점' 삼성 SUHD TV…비결은 나노기술 2015-06-23 07:02:03
크리스털 제어 기술을 개발했다.이 기술은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캡슐로 코팅하는 것과 비슷한 원리다. 머리카락보다 수백배 가는 굵기의 나노 소자 하나 하나를 열과 수분 등에 끄떡없도록 3중 보호막으로 감쌌다. 오랜 시간 tv를 시청하더라도 변함없는 색감을 내도록 했다. 아울러 수많은 입자가 나노 크리...
500~1000개도 주문 가능한 ODM 화장품 등장 `눈길` 2015-06-21 01:24:26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산균 발효 화장품 전문기업인 페르더마가 기능성 화장품 2종을 새롭게 개발해 고객사 모집에 나선 것. 페르더마가 새롭게 개발해 론칭할 예정인 제품 2종은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과 `멀티기능성 슬리밍솝`이다. `바르는 하이드로겔 물광 마스크팩`은 일반 마스크팩과 같이 붙이지...
한국야쿠르트, 특허받은 국민발효유 `윌`... 누적판매 수량 32억개 달성 2015-06-19 10:12:41
생각한 발효유라는 것이다. 독보적인 유산균 기술력을 보유한 한국야쿠르트 중앙연구소의 기술력을 집약해 선보인 기능성 발효유 대표 브랜드답게 자체 획득한 특허만 5개에 달한다. 헬리코박터균에 취약한 한국인의 위를 위한 맞춤형 제품이다. 지난해 9월에는 기존 `윌 저지방`을 당 함량이 낮은 저당제품으로 리뉴...
올여름, 얼려먹는 식음료가 뜬다 2015-06-18 09:01:57
요거트 제품이다. 1000억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발효유의 효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얼려 먹는 재미를 더해 여름철에는 하루 평균 20만 개 이상이 팔릴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주류업계에서도 얼려먹는 아이스 마케팅이 한창이다. 하이트진로가 수입하는 맥주 브랜드 `기린 이치방`은 여름철이 다가오면 얼린...
[더위와 '한판 승부'] 집에서 만드는 시원한 별미…"나도 쿡방 주인공" 2015-06-17 07:00:20
있다. 100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외에 비타민 b6, b12, d3, c, 엽산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소가 다양하게 들어 있다는 점이 인기 비결이다. 2013년 첫선을 보인 이 제품은 지난해 22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담당 이사는 “유산균과 면역력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