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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충성도 1위 브랜드·최고경영자] 청호나이스'이과수', 철저한 사후관리로 고객만족 2013-01-30 15:32:03
수 있는 필터는 제품 생산 초창기부터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을 받은 다우 캐미컬 사 및 칼곤사의 필터 재료를 사용해 제조하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창립 초창기부터 해외 시장 개척에 적극적으로 나선 결과 1994년 미국, 일본, 동남아 수출을 시작으로 현재는 전세계 3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2006년 12월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노비타, 비데·가습기 등 생활가전 분야 선도 2013-01-28 15:32:01
등 생활건강가전 분야를 선도하며 우수한 품질과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노비타’는 비데가 욕실 필수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비데 종주국인 일본과의 기술 제휴를 통해 1996년 첫 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품질관리에 중점을 두고 국제 규격인 iso9001 인증을 획득했으며,...
[신년 기획] 2020년의 삼성, 어디로 갈까… 스마트폰시장 독주 유지되나 2013-01-28 09:00:37
제품을 선보이게 될 행사에 앞서 중국 업체인 '화웨이'가 일찌감치 이목 끌기에 나섰다. 이 회사의 리처드 유 최고경영자(ceo)는 최근 외신과의 인터뷰에서 "이번 mwc에서 혁신적이고 흥미로운 스마트폰 두 가지를 발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화웨이는 앞서 열린 가전전시회 ces에서 6.1인치 화면의...
김병렬 하이얼코리아 대표 "세련된 중저가 가전으로 한국 공략" 2013-01-24 17:05:05
가전시장 프리미엄 제품만 많아 삼성·lg가 시장 왜곡 중소형 세탁기·냉장고로 매출 대폭 늘릴 것 “한국 소비자들은 삼성과 lg에 의해 프리미엄, 고기능 제품을 강요당하고 있다. 하이얼이 ‘칩앤드시크(chip&chic·중저가의 세련된 상품)’ 가전으로 이를 바로잡겠다.”매출 262억달러(약 28조원)의 중국 최대...
<'엔저 공습'에 산업계 돌파구 마련 부심> 2013-01-24 11:46:24
삼성전자[005930]와 LG전자[066570]의 경우 고급형 제품 위주로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어 엔저 현상으로 소니, 샤프 등 일본 전자업체들의 경쟁력이 세지더라도 피해가 제한적일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는 상황이다. TV 분야에서는 삼성전자와 LG전자가 큰 격차로 세계 시장 1,2위를 달리고 있으며, 냉장고·세탁기...
'1등 DNA' 윤부근의 독한 경영 1년…삼성 가전 '회심의 4종 세트' 나온다 2013-01-23 17:20:41
4개 가전 신제품을 한꺼번에 출시한다. 가전업체가 여러 품목의 신제품을 동시다발적으로 내놓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삼성전자 관계자는 23일 “지난해 윤부근 사장(사진)이 생활가전사업부를 맡은 뒤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전면적으로 바꿨다”며 “2013년 가전 신제품은 모두 이 같은 혁신 프로세스를 거쳐 개발했으며...
포스코·현대제철, 철강값 줄줄이 인상 2013-01-23 17:12:06
만들어져 가전이나 자동차 등에 쓰인다. 건설현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봉형강 제품들도 가격 인상 행렬에 가세했다. 봉형강은 판이 아닌 긴 막대 모양의 철강을 말한다. 자른 단면이 각지면 형강, 둥글면 봉강이라고 부른다. 현대제철 동국제강 등은 최근 일반 형강 가격을 당 3만원 정도 인상한 85만원으로 정했다. h형강과...
中, LG만한 글로벌 전자기업 8개 키운다 2013-01-23 16:51:30
올렸다. 지난 11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막을 내린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ces)에서 중국 전자업체는 삼성과 lg의 아성을 무너뜨리기 위해 무섭게 추격해왔다. tcl과 하이센스는 삼성전자와 같은 110인치 uhd tv를 선보였고 콩카는 84인치, 창훙은 65인치 울트라hd tv를 전시하면서 한국 업체 따라잡기에 나섰다. 톰슨 리 ...
[기업과 함께] 세일·차별화 경쟁…中企, 내실경영으로 불황파고 넘는다 2013-01-23 15:35:04
제품 개발을 위해 강도높은 혁신을 진행하고 있다. 일부에서는 침체된 국내시장을 벗어나 해외시장 개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미국, 중국,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바닥재, 단열재 등을 판매, 새로운 성장 동략을 마련한다는 방침이다.○제약업계 “양극화 대응해야” 올해 제약업계에서는 실적양극화, ‘파머징’(신흥...
[기업과 함께] 청호나이스, R&D·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투자 "일등 도약, 이제는 서비스 혁신이다" 2013-01-23 15:31:05
○20년 환경·건강 가전 ‘한우물’ 청호나이스는 정휘동 회장이 1993년 설립한 환경·건강 가전 전문기업이다. 올해로 스무살을 맞았다.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제습기 등 건강 가전제품을 제조, 판매해왔다. 청호나이스는 특히 얼음정수기, 와인셀러 정수기, 폭포청정기 등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