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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CS, 전화번호 검색 앱 `후후114` 출시 2014-04-07 09:49:42
DB를 한층 더 강화해 만든 번호검색 특화앱"이라며 "최고 품질의 전화번호검색 서비스로 고객가치를 제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kt cs는 KT그룹의 Customer Service(고객서비스)를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로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세일즈컨설팅 등의 사업을 하고...
3월 공채시즌, 호감 가는 첫 인상을 위한 메이크업 TIP 2014-03-03 13:44:36
센터가 피부결 사이사이를 채워주고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므로 면접 시 깔끔한 인상을 주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잡티와 다크 스팟 등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해 보이도록 한다. 주요 성분인 피토 플라센타는 콩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과 단백질이...
< TM 영업재개 불가능…"생계 여전히 막막"> 2014-02-17 06:09:23
때문이다. 황규만 컨택센터산업협회 사무총장은 "과거에는 100명 중 20~30명은 전화를 받았지만 이젠 전화를 그렇게 받지도 않을 것이므로 예전 수준의 수당을 받으면서 일하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 카드사 상담원은 "전화 오는 것 자체가 기분 나쁘다면서 욕하는 고객들도 있는데, 앞으로는...
< TM 수만명 한숨…"연휴이후 생계가 막막해요"> 2014-02-02 06:09:09
집단행동의 조짐마저 보인다. TM 직원 단체인 한국컨택센터협회는 오는 4일 금융감독원 앞에서 집회를 열 예정이다. 한 보험사 관계자는 "설 연휴 이후에도 (TM 영업) 금지가 풀리지 않으면 금융위에 가서 실력 행사라도 할 태세"라고 업계 분위기를 전했다. 업계에선 금융당국의 이번 조치가 앞뒤 재...
금융사 텔레마케터 3만명 위기…해촉·퇴사·우회영업 2014-02-02 06:09:06
오는 6일 오후 금감원 앞에서 한국컨택센터협회 주최로항의 집회를 열 계획이다. 보험대리점협회는 당국에 탄원서를 제출했다. 금융당국은 지난달 26일 카드사 정보 유출로 고객 피해가 우려된다며 전화·이메일·문자메시지를 통한 대출권유와 보험·카드모집을 3월까지 금지하고, 경우에따라 이를 연장한다고...
[2014 고객감동 경영대상] 롯데홈쇼핑, 주문·방송·배송 모두 업계 최고 2014-01-09 06:59:36
콜센터를 스마트컨택센터로 업그레이드했다. 스마트컨택센터는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고객서비스센터로, 단순 콜센터를 넘어 고객이 빠르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올 들어 부산과 대구 스마트컨택센터에 이어 서울 스마트컨택센터를 추가 오픈해 고객 상담 인력을 대폭...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내지갑통장 만원의 행복이벤트` 진행 2014-01-08 13:30:13
내지갑통장을 주거래 통장으로 이용하고 있으며 이에 힘입어 내지갑통장은 지난 해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지로부터 ‘2013년 최우수 글로벌 예금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전 지점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과학도시 대전] 임덕래 ktcs 대표 "모르는 전화번호에 불안감 없애…투명한 통신문화 열 것" 2013-11-13 06:58:11
주력사업으로 하는 kt 계열사다. 현재 kt그룹 고객센터, 114번호안내사업, 컨택센터사업, 유·무선통신사업, cs아카데미 등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최근 유망 벤처기업 에시즈글로벌과 협력을 통해 펜션정보를 안내하는 ‘펜션으로 튀어라’ 앱을 공동 출시했다. 임 대표는 “114만이 보유하고 있는 24시간 운...
[고객만족경영대상] 롯데홈쇼핑, 배송시간 반나절 단축·고객 상담인력 확충 2013-10-30 06:58:14
콜센터를 ‘스마트 컨택센터’로 개편하고, 고객 상담 전문 인력을 대폭 늘렸다. 또 경기 군포시에 물류센터를 새로 마련하고, 내부 동선을 자동화해 배송 평균 소요 기간을 반나절가량 단축시켰다. 이와 더불어 고객이 좀 더 편리하고 간편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반품 자동응답시스템(ars)을 도입해 고객이 상담원...
[2013 한국의경영대상] 한국공항공사, 14개 공항 콜센터 번호 통합…고객불편 최소화 2013-10-30 06:58:08
대상으로 지정했다. 지난해 9월부터는 통합 한국공항공사 컨택센터 운영을 시작해 1661~2626의 단일 번호로 전국 14개 공항에 대한 전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로 인해 14개 공항 개별 콜센터로 인해 발생하는 고객의 불편함이 줄고, 주말과 야간에도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게 됐다. 고객에게 불편을 주...